관리 메뉴

엔돌핀 TV

1년 만에 컴백한 채연, 성공할 수 있을까?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1년 만에 컴백한 채연, 성공할 수 있을까?

카르페디엠^^* 2010. 7. 27. 18:34
반응형

1년 만에 컴백한 채연, 성공할 수 있을까?

대한민국 대표 섹시 가수 채연이 1년 만에 '봐봐봐' 라는 곡으로 다시 팬들앞에 나타났습니다. 봐봐봐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마이애미 비트를 접목시킨 곡으로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채연은 주말 음악프로를 통하여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역시 채연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여전히 그녀의 무대는 섹시하고 신났던 것 같습니다.

이번 타이틀 곡 봐봐봐는 대한민국 최고 프로듀서인 김창환이 작사, 작곡한 것으로 사랑 앞에 수줍어하는 남성들에게 고하는 당당한 신세대 여성의 마음을 표현한 곡입니다. 첫 시작 멜로디부터 작곡가 김창환의 느낌이 들정도로 매우 익숙하고 신나게 들려왔습니다.


봐봐봐는 노래속 가사처럼 자신의 매력을 봐달라는 여성의 당당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의 이미지와 딱 맞는 곡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녀는 신나는 댄스와 멜로디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채연의 이번 활동은 그리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자신보다 먼저 활동을 시작한 손담비, 나르샤와 같은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솔로 여자가수들과의 경쟁에서 얼마나 선전해주느냐가 문제라는 생각이듭니다. 손담비와 나르샤가 음반 발매 후 워낙 높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그녀들 사이에서 대중들에게 얼마나 어필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최근 봐봐봐의 섹시한 의상과 콘셉트가 높은 수위때문에 조절도 필요한 상태라,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섹시함을 팬들에게 제대로 어필할 수 있을지도 관심있게 지켜봐야 겠습니다.


'흔들려' 이후로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섹시 디바로 성장한 채연은, 78년생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무대위에서는 항상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현재 가요계는 여성천하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여성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채연에게는 그 만큼 경쟁자가 많다는 이야기와 같습니다. 채연이 다른 여자 가수들과의 경쟁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