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미쓰에이 수지, 차세대 음악프로 MC 영순위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미쓰에이 수지, 차세대 음악프로 MC 영순위

카르페디엠^^* 2010. 9. 6. 18:25
반응형

미쓰에이 수지, 차세대 음악프로 MC 영순위


인기가요 MC인 설리는 SM 라이브 콘서트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지난 5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설리의 빈자리를 대신하기 위하여 설리의 동갑내기 절친으로 알려진 미쓰 에이의 수지가 일일 MC로 나섰습니다. 미쓰에이가 데뷔한지 3개월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수지가 일일MC로 낙점되었다는 것이 매우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도 수지가 설리의 빈자리를 매꿀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갓 데뷔한 그녀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요프로그램을 과연, 실수없이 잘 진행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뿐 수지는 기존 MC인 조권, 정용화와 함께 깔끔한 진행 솜씨를 뽐내며 설리의 빈자리를 완벽하게 메꾸었습니다. 필자도 그녀의 일일MC를 큰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노래를 소개할때나 MC들과의 멋진 호흡으로 센스있게 진행을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지는 지난달 14일에 방송된 쇼! 음악중심의 일일 MC로도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한 번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인기가요에서는 음악중심때보다 더욱 매끄럽게 진행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뷔한지 불가 3개월도 되지 않은 신인 그룹이 등장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고, 비록 대타지만 음악프로의 MC로도 활약했다는 것은 팬의 입장에서 주목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최근 음악프로그램의 MC는 전문적인 MC나 연기자가 아닌 기존 아이돌 가수를 세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 만큼 요즘 아이돌은 끼가 많고, 뭐든지 잘하기 때문에 MC를 맡겨도 손색이 없기 때문입니다. 미쓰에이의 수지 역시 신인이라고 보기 힘들정도로 무대위에서나 예능에서나 놀라운 적응력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와 티파니가 쇼! 음악중심 MC 자리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그 이후 아직까지 음악중심의 MC는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필자는 이날 방송을 보면서, 설리를 대신하여 인기가요 일일MC로 또 한번 음악프로그램 MC의 자질과 가능성을 확인한 수지가 쇼! 음악중심의 새로운 MC가 된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어쩌면, 필자뿐만 아니라 음악중심의 제작진도 그녀를 영순위로 염두해두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미쓰에이의 주축으로 예능, MC 등으로 활발한 활약을 하고 있는 수지. 차세대 음악프로그램 MC 영순위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