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빅뱅 대성, 짐승남 대열 합류!?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빅뱅 대성, 짐승남 대열 합류!?

카르페디엠^^* 2010. 9. 16. 14:33
반응형

빅뱅 대성, 짐승남 대열 합류!?

요즘 남자 아이돌의 트렌드는 누가 뭐래도 '짐승남'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소년과 같은 이미지가 아니라 좀 더 강하고 남성적인 느낌을 내세우는 아이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말이죠. 짐승남이라고 하면 '짐승같은 남자' 라는 뜻보다는 좋은 의미로 '터프가이', '남성스러움'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짐승남 아이돌(짐승돌)의 가장 대표적인 그룹은 2PM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짐승돌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원조라고도 할 수 있지요. 2PM을 보고 있으면 남성미가 너무 넘쳐서 정말 짐승 같은 느낌이 들 정도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짐승남도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또 한명의 짐승남이 탄생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동안 귀엽고 호리호리한 몸매로 큰 인기를 얻고 빅뱅의 대성도 자신의 트레이너인 황싸부의 트위터를 통하여 근육질의 몸매가 공개 되었기 때문입니다. 한 눈에 봐도 그가 몸매 관리를 위하여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에 식스팩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복근은 짐승돌로 전혀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진:황싸부 트위터)

상의를 탈의하고 얼굴에 마스크를 쓴 모습이 사극 드라마로 인기를 끌었던 추노의 장혁이 연상되기도 하고, 선덕여왕에서 비담이 가면을 쓰고 있던 모습이 연상되기도 하는 것 같네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비춰진 대성의 이미지는 눈웃음이 매력적이고 장난끼가 많은 옆집 동생, 오빠같은 귀엽고 푸근한 이미지 였습니다. 그런데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하여 자신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바꾼 것 같습니다.

빅뱅, 짐승돌 그룹에 합류

하지만, 한 편으로는 요즘 아이돌들이 너나나나 할 것 없이 상의를 탈의하고,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 약간은 우려스럽게 느껴집니다. 남자 아이돌의 식스팩 복근이 이제 옵션이 아니라 기본사양이 된 것처럼 말이죠. 몸매 관리뿐만 아니라 가수가 가장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가창력을 위해서 노래 실력도 키워갔으면 좋겠습니다.(물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래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을꺼라 믿습니다! 대성의 이미지가 워낙 좋다보니, 이런 모습도 그저 좋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대성은 이번 사진을 통하여 자신의 솔로 컴백 그리고 빅뱅의 컴백까지.. 더욱 기다려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빅뱅의 대성이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