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이 필요한 이유? -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이제 선크림은 빠질 수 없는 화장품 중의 하나입니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선크림은 이제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스킨, 로션과 함께 꼭 발라야 하는 필수 화장품으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선크림은 실내에서 활동하는 사람이라도 꼭 발라줘야 합니다. 특히, 봄, 여름처럼 자외선이 많을 때에는 실내의 창문을 통하여 자외선이 상당히 많이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창이 없거나 꽉 막힌 사무실이라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아도 되는데요. 그러나 평소에 잠깐잠깐 자외선에 노출 될 때가 있다면 피부를 위해서 발라주는 것이 좋겠죠?


이번 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는 추천 선크림 아모레퍼시픽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를 소개할까 합니다. 헤라 선크림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선크림인데요. 피부를 보호하는 놀라운 기술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헤라 선클림 하면 더모 - 네트워크프로텍션과 앱셀을 들 수 있습니다. 더모- 네트워크프로텍션은 우수한 항산화 효능을 지난 4가지 성분(비타민 E, 로디올라 추출물, 헬리옥신, 베타 글루칸)을 최적의 상태로 조합하여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강화합니다. 그리고 자외선 및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1차적 손상과 유해 산소에 의한 연쇄적 손상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은 물로, 피부를 근본적으로 복원합니다. 손상된 피부를 복원함으로써 좀 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헤라 선 메이트 에어라이트

앱셀은 손상된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재생시켜주는 세포 모사체로 피부 속부터 되살려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합니다. 세포막과 유사한 피부 재생 성분으로 세포를 감싸 실제 피부의 활성 상태 그대로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전달하여 피부 세포 재생력을 회복시킵니다. 세포 과학이 탄생시킨 헤라 선크림의 놀라운 혁신인 것 같네요.

그럼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가 입증한 9가지 파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장영실상을 2005년도에 수상
장영실상은 국내 산업계 기술개발 장려를 위한 상으로 수많은 발명품을 남길 장영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하여 주어지는 상입니다. 국내기업과 연구소 등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기술개발 담당자의 사기를 앙양시키며 산업기술 혁신의 풍토조성을 위하여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깊은 상에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가 수상했다니 정말 뜻깊지 대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산업자원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10대 기술상을 수상

대한민국 10대 기술상을 수상한 업체들을 살펴보면, 삼성, 현대, LG와 같은 하나같이 한다하는 기업들이 대부분인데, 화장품 회사로서 선정되었다는 것 역시 대단하다고 느껴졌습니다.

3. 화장품 신문에서 주관하는 동암 화장품 연구개발 대상을 2005년도에 수상
화장품 신문에서 주관하는 상에 수상하였다는 것은 그만큼 화장품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동암 화장품 연구개발 대상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매년 휩쓸고 있는 상이기도 하답니다.

4. 산업지원부 주관하는 세계 일류 상품으로 2008년도에 선정
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나라에서 수출을 주도하는 가장 경쟁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해외에서 무척 좋은 반응을 얻고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상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역시 마찬가지랍니다.

5. 소비자가 뽑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감 평가 1위 2008년
무엇보다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의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뽑은 차단제 사용감 평가는 그 어떤 사람이 사용해도 똑같이 느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6. 칸타월드 패널이 조사한 자외선 차단제 부문 시장 점유율 2009~2010년도에 1위
시장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헤라 선크림의 성능을 소비자들이 그만큼 인정하고 있다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을 보고 제품을 구입한다면 큰 실망을 하지 않는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지요.

7 . 매거진<슈어> 롯데백화점 본점 판매 1위 아이템(2010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판매 1위를 했다는 것은 화장품 브랜드로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 매거진<우먼센스>운동 선수들이 뽑은 1위 자외선 차단제(2010년)
운동 선수들은 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하루 종일 햇빛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많이 사용하고 있지요. 운동 선수들에게 선택받은 차단제라면 그 성능을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 7년 연속 100만개 이상 판매(2005~2011년)

어떤 물건의 성능과 효능은 상품의 판매수를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는 7년 연속 100만개 이상의 판매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선크림으로서의 성능과 효능이 입증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헤라 선크림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위 9가지 파워만 보더라도 헤라 선크림이 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의 광고 동영상입니다. 광고 모델은 김태희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김태희의 모습을 보고 자극받고 있지요? 어떻게 저렇게 피부가 깨끗할 수 있는지 어떻게 저렇게 아름다울 수가 있는지, 아마 그녀가 꾸준히 바르고 있는 선크림도 한몫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김태희 선크림 헤라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는 자외선차단 기능성을 인정받은 SPF35[PA++]의 국민 선크림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0mL를 3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니 가격도 무척 착하다고 할 수 있지요.

현재 헤라에서는 7월 10일까지 헤라선 메이트 e-매거진의 주인공을 뽑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헤라 선 메이트 데일ㄹ의 파워와 응원의 메세지만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는데요.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롯데호텔 숙박권과 헤라 선 메이트 라인 세트의 기회도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세요! 저도 올여름은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하여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와 함께해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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