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스케3 첫 인기투표 투개월 1위, 그들이 사랑받는 이유!

슈퍼스타K3의 TOP10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방송될 미션과 생방송 무대가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슈퍼스타K3 홈페이지에서는 TOP10 멤버들의 첫 온라인 인기투표가 진행되었는데요. 사전인기투표가 생방송 무대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첫 온라인 인기투표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상당히 주목되었습니다.

투개월 압도적인 1위!
미국 뉴욕 오디션을 통하여 발탁된 투개월은 두 명의 고등학생(도대윤, 김예림)이 만든 그룹입니다. 투개월이라는 그룹명의 Together+서로 안 지 2개월이라는 의미로 지어졌습니다. 김예림의 독특한 보이스와 두 사람의 절묘한 화음으로 예선부터 화제가 된 그룹입니다.


투개월은 첫 온라인 인기투표에서 2위 울랄라세션을 6천표가 넘는 표 차이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습니다. 투개월의 선전이 어느 정도 예상이 되었지만, 이렇게 압도적으로 1위를 할지는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첫 인기 투표에서의 1위는 앞으로의 생방송 무대에서도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개월, 그들이 사랑받는 이유!

1. 때묻지 않은 리틀 클래지콰이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어색한 김예림과 도대윤이 이처럼 사랑받는 이유는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뛰어난 실력 때문입니다. 보컬 김예림의 세련되고 매력적인 보이스톤과 도대윤의 수준급 기타실력과 화음이 어울려 투개월 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때묻지 않은 리틀 클래지콰이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런 투개월의 매력은 다른 참가자들과 비교될 수밖에 없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2. 수수한 외모
투개월의 김예림과 도대윤은 그렇게 예쁘지도, 잘생기지도 않았지만 수수한 외모는 무척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착해 보이면서도 때 묻지 않은 느낌이 외모에서부터 풍겨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하나같이, 똑같이 찍어놓은 성형남녀들만 티비에 나와서 그런지, 투개월처럼 수수한 듯한 얼굴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거기에 두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음악적 조합이 시청자들을 반하게 한 요인인 것 같습니다.

3. 볼매(볼수록 매력적인) 투개월
투개월은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마치 양파처럼 벗기면 벗길수록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무대를 펼칠 때마다 또 다른 목소리와 매력을 보여주며, 슈퍼스타K 무대를 완벽하게 적응한 것 같습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김예림 그리고 은근히 귀여우면서도 잘하는 도대윤. 생방송 무대에서는 그동안 김예림에 비하여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도대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4. 라이벌 신지수의 영향
투개월의 김예림은 허각의 아는 동생 신지수와 꾸준히 비교대상이 되어왔습니다. 그러나 방송을 통하여 보여준 이미지는 정반대였는데요. 신지수는 조별미션과 라이벌 미션을 통하여 독단적이고 이기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줘 시청자들의 반감을 샀습니다. 그런데 신지수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런 반감이 투개월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는데요. 라이벌미션을 함께 치르면서 시청자들은 투개월을 피해자로 보고 있기 때문이지요. 신지수에 대한 반감이 상대적인 표심으로 나타난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5. 슈스케3가 만든 투개월의 이미지
슈퍼스타K3는 제작진이 어떻게 편집하느냐에 따라서 출연자들의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지게 됩니다. 처음부터 악역으로 편집되었다면, 끝까지 그 이미지가 변하지 않고 악역으로 보여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투개월은 다른 참가자들과 다르게 상대적으로 호감 이미지로 컨셉이 잡혀진 것 같습니다. 지금 투개월의 이미지는 그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슈스케3의 편집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첫 인기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면서, 투개월은 슈퍼스타K3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즌1,2에서는 초반 인기 투표 1위를 기록한 사람이 1등은 하지 못한 징크스가 있는 만큼, 우승을 하기 위하여 좀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과연 투개월이 슈퍼스타K3 생방송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현재까지 모습만 본다면 투개월, 울랄라세션 그리고 신지수 이렇게 3강 구도로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온누리49 2011.09.30 11:23 신고

    잘보고 갑니다
    9월 마무리 잘 하시고요
    10월에는 더 멋진 한달이 되시기를...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9.30 22:36

    요즘 투개월 분들의 이야기를 많이 하시던데!
    저는 아직 노래를 들어 보지 못했네요 ㅠ.ㅠ
    이번 기회에 꼭 들어 봐야겠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