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박은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를 통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서스럼없이 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대단한 용기가 필요하다는 생각과 함게 앞으로의 인생을 보다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박은혜 프로필

박은혜 나이는 1978년 2월 21일생입니다. 박은혜여는 1998년 영화 <짱>에서 장혁의 연인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여고생 역할로 당시 예븐 외모와 몸매로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은혜는 이후 꾸준히 활동을 했고, 드라마와 예능에 종종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갔지요. 그러다가 박은혜는 2008년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연예계 일을 잠시 쉬게 됩니다.



박은혜 남편 김한섭

박은혜 전남편 김한섭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박은혜보다 4살 연상이었지요. 박은혜는 2006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지만 서로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해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07년 3월 다시 다른 지인을 통하여 소개를 받게 되었는데 우연히 같은 사람이었지요. 두 사람이 운명이엇나봅니다.



<키는 180cm 체격은 보통이다 첫눈에 느낌이 왔다. 쌍커풀이 없고 눈에 총기가 있다. 완벽한 이상형이다. 대화를 많이 한다. 배려도 잘 해주는 다뜻한 남자이다>


박은혜 전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어 결혼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은혜가 결혼 후 쉬는 동안 임신을 했지만, 한 번의 유산을 했고, 2011년 이란성 쌍둥이를 무사히 출산하여 쌍둥이 부모가 되었습니다.



박은혜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그런데 안타깝게도 박은혜는 결혼 10년 만인 2018년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할 당시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가치관 차이가 있었다라고 말을 했는데요. 당시 이혼사유에도 성격차이였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박은혜는 우다사를 통하여 다시 사랑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이렇게 표현했는데요.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사랑이 뭔지 어디까지 사랑인지 모르겠다. 최소한 남자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말을 했지요.



이혼의 상처가 그만큼 컸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박은혜는 현재 쌍둥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자신의 사랑을 찾기 보다는 자녀 육아와 이혼의 상처를 씻어내는 것을 먼저 하고 싶어하는게 아닐까요?



<아버지와 차를 타고 가다 이혼을 결심했다. 손주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인데 내 이야기를 들으신 후 애들 놓고 와라고 하더라. 아무것도 묻지 않고 그렇게 말씀해주시는 아버지가 내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여자들이 이혼을 고민하다가도 엄마를 떠올리며 참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 역시 엄마가 돌아가신 이후에 이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 문뜩 엄마가 돌아가신 후 힘들어하는 내 모습을 본다면 좋아하실까 싶다. 차라리 살아계실 때 이혼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자는 생각으로 이혼을 결심했다. 엄마에게 상처가 될 이야기를 되도록 안하고 싶었지만 말하지 않으면 내 상황을 이해시킬 수 없었기에 결국 말해야만 했다>



이 말을 들으면서 이혼이라는 결정이 얼마나 쉽지 않은 일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결혼도 신중해야 하지만, 이혼 역시 그만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은 인생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일이니까 말이죠.


아무튼, 우다사를 통하여 진솔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는 박은혜가 앞으로는 자신의 인생을 위해 지금 보다 더 행복하게 살아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김혜연은 이미지가 참 좋은 트로트 가수로 인기가 상당합니다. 서글한 인상과 함께 웃는 미소는 김혜연의 트레이드마크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김혜연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연 프로필

김혜연 나이는 1971년 3월 28일생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인천시이며, 데뷔는 1993년 정규 앨범 '쉿 조용히/꿈속에서도 먼 그대'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이지요.


김혜연은 중고등학교시절 육상 선수로 활동을 했고, 대학교 재학 시절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것이 가수의 계기가 되었지요.



김혜연은 김나현이라는 예명으로 댄스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실패했고, 1993년 <바보같은 여자>로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게 됩니다. 이후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간큰남자, 예쁜 여우, 참아주세요(뱀이야) 등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지요. 김혜연 결혼은 했으며, 김혜연 이혼, 김혜연 재혼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김혜연 남편 고영륜

김혜연 남편은 김혜연이 업소에서 노래를 부를 때에 만나게 됩니다. <친정아버지가 제 매니저 역할을 해주셨는데 업소에 갈 때마다 남편이 아버지에게 싹싹하게 잘해서 고맙다는 생각이 들긴 했다. 그렇게 3년이 흐른 뒤 어느 날 남편이 식사를 하자가 해서 첫 데이트를 했다>


김혜연 남편 고영륜 직업은 사업가였고, 김혜연과 5살 연상의 나이차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김혜연 남편은 김혜연에 반해 매일 업소를 찾아가게 되고, 두 사람은 가수와 팬으로 만나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김혜연은 남편을 2년 정도 지켜보게 되고, 5년 정도 흐른 다음 먼저 진지하게 사귀어보자고 제안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6개월 정식으로 사귀게 되고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김혜연 남편의 진정한 사랑과 신중함이 미인을 얻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4명이 자녀를 낳아 다둥이 가정을 이루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지요.



김혜연은 남편의 돈을 보고 결혼한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성격과 성실성을 보고 결혼을 했는데요. 김혜연 남편이 사업에 실패를 했을 때 김혜연의 대처법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남편 사업이 부도가 나고 친정도 빚이 있는 상태라 집안 사정이 좀 안 좋았다. 그래서 자궁 문이 열린 상태로 노래를 불렀다> 김혜연은 남편의 사업 실패로 경제적 어려움을 본인 스스로 극복하기 위해 노력을 했던 것입니다.



끊임없이 일을 한 김혜연의 건강에도 문제가 발생을 했는데요. 뇌에 종양이 2개가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혈관을 찾아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김혜연의 인생도 많이 변화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나에게 <죽을 때 재산을 다 가져갈 것도 아닌데 돈보다는 즐거운 삶을 살자고 말해줬다. 그래서 바뀐 삶을 살고 있다>



김혜연과 남편 고영륜이 결혼한지 18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신혼부부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려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히려 내가 무뚝뚝한 편이다. 내가 조금 무덤덤하게 애정 표현을 하면 오히려 남편이 다정하게 표현을 다시 해달라고 말한다'



현재 방영중인 가족 예능 <공부가 머니>에서는 남편의 성격에 대해서도 언급한 장면이 있었는데요. ,아들을 키우니까 엄마가 변한다. 목소리 톤도 두톤이나 올려야 한다. 남편이 아이들에게 절대 잔소리를 하지 않는다. 악역은 나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가수와 팬으로 만나 이제 4자녀의 부모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김혜연부부. 앞으로도 지금처럼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허재는 현재 가장 화제가 되고, 가장 주목 받는 전 스포츠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찬다를 통하여 독특한 매력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은 이후 자연스럽게,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했으면 식탁의 기사 그리고 체험! 사랑의 현장 <막나가쇼>의 방송을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허재 프로필

허재 나이는 1965년 9월 28일생입니다. 고향은 강원도이며 농구대스타 출신이지요. 프로농구 선수 당시 슈팅가드 포지션의 허재는 기아자동차팀에서 강동희, 김유택, 한기범 등 중앙대학교 동문들과 함께 기아 왕조를 구축하며 승승장구했습니다.



허재는 오구 천재, 농구 9단, 농구 대통령이라는 별명으로 불릴만큼 탁월한 기량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농구레전드로 은퇴 후 2016년부터 2018년 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기도 했습니다.



허재는 뛰어난 농구 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러 논란으로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폭행과 음주운전 등이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하지만, 이후 현재는 방송인으로 승승장구하며 방송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허재 부인(아내) 이미수

허재 부인의 이름은 이미수입니다. 허재보다 한 살 연하로 부산의 상류층 집안 출신인데요. 학력은 부산여대 미대 조소과를 졸업했습니다.



이미수는 1992년 선을 보기위해서 부산의 모 호텔에 어머니와 함께 방문을 하는데요. 그때 주차장에서 허재를 처음 만나게 됩니다. 첫눈에 반한 허재는 이미수에게 계속 전화를 하면서 대쉬를 하게 되지요.


허재는 패션 센스가 상당한데요. 옷기 구져니는 것을 참지 못해서 옷입은 상태로 드라이를 하기도 하고, 완벽주의자 허재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아내 이미수 역시 허재를 농구 선수가 아니라 모델인줄 알았다고 하지요.



그러나 허재와 결혼 한다는 소리에 집안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허재가 당시 악동의 이미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허재 아내도 잠시 결혼을 망설였다고 하는데요. 허재가 워낙 술을 좋아해서 이미수와의 데이트 때도 계속 술을 마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허재의 보스기질과 남자다움에 빠져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지요.



이미수의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허재와 약혼을 결심하고 만난지 겨우 4개월에 허재의 적극적인 움직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밀고 나가는 허재의 남자다운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후 허재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했고, 허재 아내 이미수 사이에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아들 허웅, 허훈 모두 프로 농구선수로 허재의 농구 실력을 그대로 물려받았습니다.



허재 뭉쳐야찬다

허재는 뭉쳐야찬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의 방송 센스와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리게 되었습니다. 농구대스타답지 않은 어설플 축구 실력을 가졌지만 누구보다 적극적이고 열정이 넘쳤기 때문입니다.


누구에게나 눈치보지 않고, 꿀리지 않은 열정으로 젊은 이들에게는 웃음을 중년층에게는 허재의 하나하나의 행동이 큰 공감대를 형성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무튼 허재는 지금 가장 뜨고 있는 방송인 중의 하나인데요. 스포츠 스타로 뜨고, 방송인으로도 뜨고 있는 허재의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허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방송인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배우 문정희는 40대 중반의 여배우로 배드본드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자신의 입지를 다져가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문정희는 뛰어난 연기력만큼 특이한 이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배우 문정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문정희 프로필

문정희 나이는 1976년 1월 12일생입니다. 문정희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1998년 연극 <의형제>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문정희가 빛을 보기 시작한 때는 2012년 영화 연가시에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 할 때부터 입니다. 이 때부터 문정희의 연기력은 빛을 보기 시작했고, 2013년 영화 숨바꼭질에서 섬뜩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문정희의 특이한 이력

문정희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전문 댄서 수준의 춤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배운지 15년이 넘은 살사댄스는 멕시코 파트너와 함께 스페닝 살사 콩쿠르에도 참가할 정도로 실력자이지요.


문정희는 캐스팅이 잘 안되던 신인시절(무명배우시절) 살사 강사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하지요. 그녀의 살사 댄스는 문정희라는 인물을 주목 받게 만드는 동시에 그녀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문정희는 예능을 통하여 살사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고, 영화 연가시 300만 돌파 공약을 통하여 팬들에게 살사 댄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문정희는 40대 중반의 나이지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로 글래머스한 여성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하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문정희 남편

문정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고, 문정희 이혼, 문정희 재혼과 같은 루머도 있는데요. 이는 문정희가 자신의 남편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엉뚱한 루머가 나온것 같네요.



그러나 문정희는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문정희는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을 하여 남편의 성격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남편이 로맨틱한 면이 있다. 그래서 반전의 매력이 있다. 내게는 예쁜 남편이지만 내 직업으로 인하여 남편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얼굴은 공개하지 않는다'



문정희 남편 직업은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 명문대학교에서 MBA를 마쳤으며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2년간 연애를 하는 동안 주로 밤에 남산에서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지요.


문정희 남편 외모는 지진희와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요. 'TV에 지진희씨가 나올 때마다 우리 신랑이 왜 저기 있지'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현재 문정희 자녀(아들, 딸)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정희 배가본드 연기력

문정희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하여 또 한 번 자신의 연기력을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문정희는 제시카리라는 배역을 맡았는데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색깔의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극악무도함을 적절한 순간 폭발력 있게 그려냈으며 극에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순간 순간 드러나는 인간적인 면모까지 캐릭터에 묻어냈지요.



문정희의 압도적인 연기력은 극의 전반적 스토리에 더 욱 힘을 실었고 시청자들의 집중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문정희가 가진 예리한 캐릭터 분석 능력과 이를 뒷받침하는 완벽한 연기는 매회 극 전체를 뒤흔들었습니다.


문정희의 연기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던 것은 제시카리가 점차 힘을 잃게 되고 캐릭터의 감정선이 초초함과 불안함으로 번지는 그 미묘한 순간들을 문정희가 너무나도 잘 표현해냈기 때문입니다.



역대급 악인 캐릭터를 문정희 만의 색으로 덧입히며 그 진가를 드러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문정희표 제시카리가 배가본드의 전개에 힘을 실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또 한 번 새로운 문정희의 모습을 대중들에게 각인 시켜주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연기파 배우로 완벽히 자리를 잡으며 앞으로 그녀가 출연하는 작품에 더 큰 기대를 모아도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배우 이종수에 대한 이야기가 최근 많이 나왔습니다. 미국에 있으면서 사기로 피소되는 등 좋지 않은 사건으로 이름이 많이 오르락 내리락 거렸는데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장 최근의 소식에 의하면 배우 이종수가 <미국에서 결혼으로 영주권 취득>이라는 소식인데요. 아무쪼록 한 때 공인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던 이종수가 일이 잘 해결되어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이종수 프로필

이종수 나이는 1976년 10월 21일생입니다. 이종수 데뷔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이후 연애의 기초, 아버지와 아들, 근초고왕, 연개소문, 장길산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고, 예능 엑스맨에서 이글아이(이글이글 거리는 눈)의 별명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종수가 SBS 엑스맨에 출연할 당시 그의 전성기였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그리고 이종수는 진재영과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이종수가 군입대를 하게 된 이유도 이 열애설이 원인이었지요.



이종수 군대

이종수는 군대를 조금 일찍 다녀왔습니다. 이에 대해서 이종수 본인이 직접 언급을 했는데요. <내가 조금 이르다 싶은 시기에 군입대를 선택했다. 그 이유는 사랑하는 여인 때문이었다. 큰 시련을 겪고 나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하고 오히려 짐만 된다고 느꼈다>


이 여인의 상대가 바로 배우 진재영이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재영씨는 활동을 중지하면서 몹시 괴로워했다. 나는 그런 그녀에게 힘이 되주고 싶었지만 무기력한 내 모습에 좌절할뿐이었다. 게다가 나와의 연인 관계가 밝혀졌기 때문에 재영씨의 재기를 위한 노력까지 망치게 만들어서 정말 고통스러웠다. 그래서 재영씨 곁을 잠시 떠나(군입대) 있기로 결심했다>



이종수 조미령 열애와 결별이유

이종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배우 조미령입니다. 이종수 조미령은 2010년 서로 탤런트 동기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지요. 두 사람은 나이도 어느 정도 있었고 오랫동안 알아왔던 사이였기 때문에 이종수 조미령 결혼설까지 나왔었지요.


두 사람은 상당히 진지하게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공개 열애의 부담감 때문이었을까요? 두 사람은 2011년 4월 결별을 하게 됩니다.



처음 이종수 측근은 결별설을 부인했지만, 하루 뒤 조미령이 결별설을 인정해버렸습니다. <결별 사실에 대해서 조미령 본인에게 확인했다. 조미령이 너무 힘들어하며 결별에 대해서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이종수는 당시 교제 중에 가벼운 다툼으로 생각을 했고, 반면에 조미령은 심각한 다툼으로 여겨 결별까지 이어진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런 아픔을 겪었던 것이 원인이었을까요? 이종수는 미국으로 1년 8개월 동안 어학연수를 떠나게 되지요. 이종수는 어떤 어려운 일이 닥치면 자신의 무력함에 좌절하여 회피를 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군입대 당시나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갈 당시를 보면 말이죠. 이 때가 2012년이었습니다.


이종수는 미국에서 랭귀지 스쿨에 다니면서 편하게 지내다가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후 미국에서의 경험, 시야가 넓어졌고, 여유가 생겼습니다.



어쩌면 이종수가 조미령과 헤어지지 않았다면 그의 인생도 많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으로 떠나지 않았을 것이고, 한국에서 계속 활동을 했다면 여러 가지 사건에 휘말리지도 않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이종수의 지금의 모습이 더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아무튼, 이종수가 자신에게 휩싸인 논란들을 잘 극복하길 바라며, 다시 한국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