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선수 박세리는 국민 영웅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에 많은 것을 안겨준 스포츠스타입니다. 박세리로 시작하여 한국 여자 골프가 세계를 이끌어갈 수 있게 되었고, 국민들이 큰 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박세리 프로필

박세리 나이는 1977년 9월 28일생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유성구이며, 초등학교 시절 육상 선수로 입문을 하여 박세리 아버지 박준철의 권유로 1989년 골프를 시작했습니다.



박세리는 어릴 때부터 스스로가 최고가 되기 위해서 쉬는 날도 없이 엄격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박세리는 1996년 프로로 전향을 했고, 1998년 LPGA 투어에 참가를 했습니다. 투어 참가 첫 해부터 LPGA 챔피언십과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하면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박세리 시대가 열리게 된 것입니다.



박세리 소렌스탐

박세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소렌스탐인데요. 세계적인 라이벌로 박세리가 가는 길에 항상 그녀가 있었습니다.


<애니카 소렌스탐이 나에게 벽이 아니었다. 오히려 그 선수 때문에 더 빨리 성장했던 것이 아닌가 한다. 내가 LPGA에 처음 발을 내딛었을 때 나는 애니카 소렌스탐에 비해 나이나 경력이 비교할 바가 못됐다. 그런 대 선수와 같이 시합을 하고 경쟁하는 상황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었다. 만약 소렌스탐이 단순히 벽으로만 존재했다면 나는 이미 은퇴했을 것이다>



<소렌스탐의 존재가 나에게 더 큰 도움이 되었다. 그를 이기기 위해서 연습도 많이 했고, 덕분에 기량도 많이 늘어났다>


박세리 남자친구 결혼 루머

박세리는 한 때 결혼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에 박세리가 결혼 했고, 남편도 있는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박세리의 나이도 있고, 워낙 대스타였기 때문에 박세리 남편, 박세리 결혼 등의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박세리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선수생활에는 골프에 집중한다고 별다른 연애를 하지 못했고, 선수 생활 중반 이후 연애를 하게 되었지요. 먼저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이 홍콩 출신의 남자친구 로렌스 첸입니다.



2001년 인터뷰 중에 박세리는 <남자친구 로렌스 첸과는 좋은 친구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 결혼은 잘 모르겠다. 나중에 결혼할 시기가 되면 누가 될지 모르지만 저를 이해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부작용을 겪기도 합니다. 박세리가 부진할 때마다 박세리 아버지나 박세리 남자친구와 연관시키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이지요.



이후 박세리는 로렌스 첸과 결별을 했고, 재미교포 출신의 사업가와 사귀게 됩니다. 박세리는 이 남자친구와 6년 동안 연애를 하고 결혼이야기까지 진지하게 나왔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2013년 결별을 하게 되지요.


<남자친구와 지난 2013년 5월에 헤어졌다. 결별이유는 아마 박세리의 남자라는 사실이 그에게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 앞으로는 이것이 연애 상대를 찾는데 애로를 느낄 것 같다>



박세리 결혼 생각

<만약 내가 남자로 태어났다면 일찌감치 결혼을 했을 것이다. 내가 골프선수이고 여자이기 때문에 결혼하기도 힘들고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것 같다>


박세리 아버지는 박세리의 남편이 될 사람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사윗감은 세리 뒷바라지를 잘해줘야 한다. 국민이나 부모나 원하는 것은 세리가 운동을 잘하는 것이다. 세리가 운동을 그만두고 가정생활을 하더라도 여태까지 쌓은 것을 버릴 수는 없지 않나? 따라서 세리가 은퇴하더라도 세계적인 선수의 업적을 길이 보존하고 그걸 옆에서 보조해줘야 한다. 은퇴하고 나서도 세리를 뒷바라지할 수 있는 남자가 필요하다>



어쩌면 박세리를 만나는 남자들은 박세리의 남자, 박세리 남편이라면 이런 중압감을 이겨낼 수 있는 남자가 필요한 것 같네요.



박세리 성형루머 해명

박세리는 자신을 따라다니는 이혼, 남편, 결혼, 성형 루머 등에 대해서 억울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성형했다는 얘기를 많이 듣기는 했다. 성형을 중독적으로 했는데 얼굴이 변함없으면 그 병원에 문제 있는거 아니냐?>



아무래도 여자 운동선수의 경우 이런 루머를 많이 겪게 되는 것 같네요. 운동선수라고 한다면 실력으로 평가를 받아야 하는데 단순히 여자 선수라고 외모까지 평가를 받으면 무척 억울할 것 같네요.

반응형

배우 박훈은 늦깎이 신인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최우근 역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받은 박훈은 2020년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차형석 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박훈 프로필

박훈 나이는 1981년 4월 27일생으로 본명은 박원희입니다. 박훈 소속사는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7년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훈은 데뷔 이후 뮤지컬과 연극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다가 2016년 <태양의 후예>를 통하여 브라운관에 진출을 했습니다. 태양의 후예가 큰 인기를 끈 드라마였기 때문에 출연 배우들이 상당히 많이 주목을 받았는데, 박훈도 그중에 한 명이지요.


박훈의 이름은 자신의 친형의 이름을 예명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한 예능에 출연을 하여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 본명은 박원희다. 박훈이라는 이름은 형의 애칭이다. 형 이름이 박훈희였고 다들 저와 형을 훈아 원아라고 불렀다. 내가 14살이던 중학교 1학년 때 형이 극단적인 선택을 해 세상을 떠났고 그 일로 부모님들도 사이가 안 좋아져 헤어지게 되었다>



<사춘기 시절 힘든 일을 겪고 배우가 되기로 마음 먹었을 때 문득 형의 이름으로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첫 데뷔 공연 때 박훈이라는 이름이 적힌 팸플릿을 아버지께 드렸다. 아버지가 처음에는 안 보시겠다며 툴툴거리시더니 나중에 방 안에서 팸플릿 속 제 사진이 나온 페이지를 보고 울고 계셨다. 저와 비슷한 아픔을 가진 사람들도 있을 거다. 제가 거창하게 어떤 희망이나 위로는 못 하겠지만 조금의 위로는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박훈의 이름에 이런 이유가 있기 때문에 박훈이 더 열심히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박훈 아내(부인) 박민정

박훈은 태양의 후예 데뷔 이후 결혼을 했습니다. 박훈 결혼은 2017년 10월 뮤지컬배우 출신의 박민정과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연극이라는 매체를 통하여 만나게 되었고, 오랜 연인관계에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지요.


박민정은 2004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로 데뷔를 하였고, 영화 후궁,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박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훈은 20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하여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현빈, 박신혜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을 한 박훈은 공학박사이자 유진우(현빈)의 친구 차형석으로 등장을 했지요.



차형석은 유진우와 대결 이후 실제로 죽음을 맞이한 뒤 미스터리한 존재로 AR게임 속에서 다시 부활, 끊임없이 유진우 앞에 나타나며 거침없는 공격을 퍼부어 긴장감 유발자로 등극을 했지요. 죽어도 죽지 않은 인물로 연속해 등장하여 차좀비라는 애칭도 생겨났습니다.



<쉽지 않은 연기인 게 사실이었다. 살아 있는 분을 연기하듯이 표현은 어느 정도까지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이 컸기 때문이다. 시청자들은 매번 똑같은 장면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차형석의 표정, 감정, 심지어 의상도 다 달랐다. 다른 의미로 만들어냈다. 표정을 조금씩 다르게 하는 것을 택했는데 미세하지만 다 다른 의미로 표현하려 노력했고 그렇게 봐주셔서 다행이었다. 시청자분들이 처음에는 무섭다는 말부터 짠하다 불쌍하다로 반응을 해주시는 것을 보며 살아있는 사람을 연기하는 과정을 승화한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



<지금은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기보다는 주어진 것을 잘 해내야 하는 단계이다. 시청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드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


연극배우, 뮤지컬로 다져져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 많은 작품에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도 모른다>에서 박훈은 극중 한생명 재단 이사장이자 밀레니엄 호텔 대표 백상호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계속 고급스러운 역할을 할 줄 몰랐는데 계속 이런 역할에 캐스팅해주셔서 감독님과 채널에 감사드린다. 더 나은 모습으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늦깎이 신인 박훈이 이제는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여 다양한 작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훈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헬로비너스는 참 아까운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인조 걸그룹 헬로비너스는 2015년 위글위글, 난 예술이야 등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걸그룹인데요.


비주얼 걸그룹으로 노래와 퍼포먼스가 상당히 좋은 걸그룹이었는데, 2019년 4월 26일 해체 발표를 했기 때문입니다.



2012년 3월 플레디스 배우 소속사인 판타지오와 함께 플레디스 소속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자매 그룹 헬로비너스의 쇼케이스가 2012년 4월에 열릴 것으로 발표를 했습니다.


플레디스에서 2명 판타지오에서 4명이 선발되어 이루어졌습니다. 어쩌면 헬로비너스라는 걸그룹이 시작될 때부터 가수보다는 배우로서의 활동이 더 기대가 되었던 그룹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헬로비너스 해체이유 멤버 근황

헬로비너스 데뷔는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이어졌습니다. 판타지오와 판타지오 뮤직에 소속되었던 헬로비너스는 2019년 해체를 발표하고 멤버들은 현재 배우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활동 당시 이름을 바꾸고 뮤지컬,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지요. 걸그룹으로 활동을 할 때와 다른 이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헬로비너스 걸그룹이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헬로비너스가 해체된 이유는 걸그룹의 한계를 느끼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멤버들의 나이도 어느 정도 있고, 비교적 늦게 데뷔를 한 편이라서 멤버들의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존속보다 해체를 선택한 것 같습니다.



헬로비너스는 데뷔 7년만에 해체를 했는데요. 멤버 중에서 앨리스와 나라가 2019년 5월 8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과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새로운 소속사를 찾게 되었습니다.


헬로비너스 권나라

권나라 본명은 권아윤으로 권나라 키는 170cm입니다. 나라로 그룹 활동을 했던 권나라는 현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배우로 활동을 한 이후 비주얼 포텐까지 터뜨리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권나라의 인기를 실감하려면 CF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톱 여배우만 한다는 소주 광고 모델로도 채택이 되어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권나라는 A-MAN프로젝트로 소속사를 옮기며 배우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권나라는 수상한 파트너, 나의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하여 배우로서의 자질을 인정 받은 후 2019년 봄에 방영되었던 KBS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로 연기 포텐을 터뜨리며 탑배우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권나라는 2019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앞으로 출연하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헬로비너스 권나라 키

프로필상 권나리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러나 권나라의 몸매 비율이 워낙 좋기 때문에 170cm보다 더 커보인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얼굴이 작고 다리가 긴 권나라의 몸매만큼은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권나라 이태원 클라쓰

닥터프리즈너로 큰 인기와 시청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권나라는 이제 인기 드라마 제조 배우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현재 권나라가 출연하고 있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종편채널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박새로이(박서준)와 장대희 회장(유재명)의 대립 구도가 본격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양쪽에서 갈등하는 오수아의 내면 연기를 잘 표현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물의 감정선을 끊임없이 디테일하게 변주하는 연기 내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지요. 권나라는 한층 성숙해진 표현젹으로 극중 캐릭터를 더욱더 입체적이고 설득력 있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권나라는 닥터프리즈너, 이태원 클라쓰로 이어지는 작품을 통하여 헬로비너스 걸그룹 멤버 권나라가 아닌 배우 권나라로 완벽하게 변신한 것 같습니다.


권나라가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코로나19로 대한민국이 뒤숭숭한 가운데, 연예계에도 뒤숭숭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DJ DOC의 이하늘이 이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가요계의 악동이라고 불렸지만, 최근 불타는청춘, 도시어부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이하늘이기에 이혼 소식이 너무나도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이하늘 프로필

이하늘 나이는 1971년 5월 3일생으로 본명은 이근배입니다. 이하늘은 1993년 철이와미애의 신철에 의하여 발탁이 되었는데요. 나이트클럽을 방문했다 이하늘의 열정적인 랩을 보고 강렬한 인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하늘과 김창렬, 박정환 역시 클럽 DJ였는데, 이들 모두 DJ로 활동을 한 경력 때문에 DJ DOC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하늘 DJ DOC

이하늘은 가요계 악동으로 불릴만큼 다양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하늘의 솔직한 성격과 다혈질적인 면 때문에 여러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는데요.


김창렬이 결혼 이후 성격이나 행동이 많이 바뀌었고, 나이를 먹으면서 멤버들 모두 사고뭉치가 아닌 모습으로 많이 변화를 했습니다.



이하늘도 오랫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면서 많이 변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때문에 갑작스러운 그의 이혼 소식이 더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이하늘 아내(전부인) 결혼과 이혼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발표를 당시 출연하던 프로그램이었던 <불타는청춘>에서 공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이하늘 아내와는 무려 11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 것이었습니다. 당시 이하늘은 <고맙습니다. 11년을 기다려준 이 여자와 결혼을 합니다. 제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정말 편한 친구이다. 제가 사건 사고도 잦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줬다. 얼마나 많은 산을 같이 넘었겠냐>


<결정은 조금 늦었지만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걸었으면 한다. 제가 열심히 길을 만들어야 한다. 사랑한다>라며 직접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하늘 전아내 나이는 이하늘보다 17살 연하로 2018년 10월 10일 제주도 한 바닷가 카페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하늘 이혼이유(이혼사유)

이하늘은 결혼 이후에도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결혼 생활에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내와 크게 싸운 적이 있다. 일단 결혼하고 싸우니까 그 무게가 다르다>



<결혼 선배로 드릴 말씀이 있다면 그런 사람과 안 그런 사람이 있을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너무 사랑하면 결혼은 힘들다. 연예인들은 자기애가 강한 사람들이 종종 있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무려 11년을 연인 사이로 지냈지만, 결혼 후에 부부가 되어서도 갈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한 것이었지요. 이것이 불길한 징조였을까요? 이하늘은 1년 4개월의 짧은 결혼 기간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이하늘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소속사 슈퍼잼은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


<이하늘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로 강조를 했습니다. 두 사람이 원만한 합의이혼을 한 만큼 이혼이유가 성격차이가 가장 클 것이고 그 외적으로는 부부 두 사람만 아는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하늘이 결혼 후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하면서 방송도 안정적으로 출연을 하지 않을까 기대를 했지만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연애와 결혼은 하늘과 땅 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이하늘이 <불타는청춘> 등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자신의 사정을 언급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선은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는 것을 가장 먼저 해야 할테니 말입니다.


이하늘이 이혼의 아픔을 잘 극복하고 방송을 통하여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방송 데뷔 42년차가 된 임백천은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임백천은 무한리필 샐러드라는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임백천 프로필

임백천 나이는 1958년 5월 30일생으로 고향은 전남 순천입니다. 임백천 데뷔는 1978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를 했는데요. 임백천은 가수보다 방송 MC, 진행자로 큰 활약을 하게 됩니다.



연예가 중계, 좋은나라 운동본부, 행복채널, 세대공감 토요일 등을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처음 기타를 잡고 독학으로 연습을 꽤 열심히 했다. 당시 사이먼&드가펑클의 스리핑거주법은 독학으로 터득했는데 에릭 클랩턴의 블루스는 벅차더라>


<1회 대학가요제 때 대상곡인 서울대트리오의 젊은연인들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 원래는 대학갈 생각이 없었는데 이 노래를 듣고 대학 진학을 결심했다. 당시 대학가요제는 대학생들만 나갈 수 있었으니까>



그러나 임백천은 가수로서의 활동보다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을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차분하면서도 안정적인 진행, 시시때때로 나오는 애드립으로 어떤 방송이든지 상당히 매끄럽게 진행을 했습니다.


임백천 대학졸업 후

그런데 임백천은 대학졸업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접고 건설기사로 건축회사에서 일을 하기도 합니다. <사실 6년은 빼야 한다. 건설회사에서 건축기사로 생활을 했다. 지하철 역사도 짓고 올림픽 경기장 등 열심히 근무했다. 건축은 종합 예술이고 너무 힘들다. 쉽게 먹고 살 수 있는게 없을까 생각하다가 방송을 다시 시작했다>



<그런데 방송이 더 어려운 것 같다. 대학가요제에 용돈을 벌기 위해 출연을 했지만 출연 준비를 위해 쓴 돈이 더 많다> 임백천은 방송일이 앞날이 불안정하여 그만을 뒀지만 막상 직장 생활을 하다보니 방송이 자신에게 천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백천은 노래 <마음에 쓰는 편지>라는 곡이 인기를 끌었고, 다시 여러 인기 프로그램에 MC를 맡으며 방송 재기에 성공을 하게 됩니다. 이후 가수로서 한계를 느낀 임백천은 가수 활동보다는 MC 역할에 집중했고, 결국 명MC 반열에 오르게 되었지요.


임백천 부인(아내) 김연주

임백천 부인 김연주 나이는 1966년 6월 28일생으로 임백천보다 8살 연하입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화학교육학과를 졸업했고, 데뷔는 1989년 MBC 1기 공채 MC로 데뷔를 했지요.



김연주는 얼굴도 예쁠뿐만 아니라 생방송 아침을 달린다. 도전 주부가요스타, 행복채널 등을 진행하면서 안정적인 방송 진행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임백천 아내 김연주는 상당한 미모를 가진 아나운서 출신입니다. 임백천 김연주는 한 프로그램에서 공동 MC를 맡으며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1990년 8월 한 방송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우리가 처음 만난 것은 1990년 8월 방송이었다. 아내 김연주는 용인 자연농원에서 진행되었던 불교방송의 공개특집방송의 사회자였고, 저는 초대 가수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



<당시 아내는 서울대화학과 출신에다 99올림픽 때 우정의 사절로 뽑힐만큼 재색(재주와 고운 얼굴)을 두루 갖추고 있었다. 그래서 아내에게 호감을 느끼기는 했지만 분명히 애인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데이트 신청을 하지 못했어요>


이후 두 사람은 방송에서 자주 얼굴을 보게 되었고, 임백천이 김연주에게 전람회 초대 등 적극성을 보이며 다가갔고, 두 사람은 차츰 가까운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지요. 결국 두 사람은 199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임백천씨는 매우 포근하고 성실한 분이어서 제가 방송 활동에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항상 용기를 북돋아 주셨다. 결국 좋은 선배라는 느낌이 좋은 남편감으로 바뀌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임백천 김연주 이혼루머 이유

임백천 김연주는 결혼 후 딸 1명과 아들 1명을 낳게 되는데요. 그런데 2008년과 2009년 사이에 임백천 김연주 이혼, 재혼, 파경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 루머입니다.



당시 김연주가 아이들을 데리고 미국에서 5년 동안 유학 생활을 했는데, 한국에서 기러기 생활을 하는 임백천을 보고 사람들이 이런 오해를 하게 된 것이지요. 김연주가 결혼 후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은 것도 이런 루머를 나오게 한 것 중의 하나입니다.


임백천이 말하는 아내 김연주는 정말 대단한 여자이자 아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내 아내는 정말 참 좋은 친구이자 전우다. 애들도 다 키웠다. 석사 학위를 마치고 박사 학위를 취득 중이다. 3~4년 후에 좋은 방송이 있으면 출연할 예정이다>



임백천이 40년 넘게 방송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처럼 내조를 잘한 아내 김연주가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임백천 김연주 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방송을 통해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