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이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본승은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인물 중의 한 명인데요.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하이틴 스타였다고 할 수 있지요.



<인기가 생기면서 집 앞으로 팬들이 많이 찾아왔다. 집이 1층이라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어느날 화장실에 들어갔다 창문에서 여자 얼굴을 발견하고 화들짝 놀란 적이 있었다> 구본승은 전성기 시절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구본승 나이

구본승 나이는 1973년 9월 11일생으로 187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구본승은 아시아 PGA 골프협회 이사로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바인엔터테인먼트 학력은 휘문고등학교입니다.



구본승 데뷔는 1994년 MBC <지금은 특집 생방송>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구본승은 연예계 활동 외에도 사업, 골프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골프는 나에게 제2의 인생을 살게 해준 고마운 존재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골프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아시아PGA골프협회를 구상하게 되었다>


구본승 결혼 이혼 루머이유

구본승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구본승 결혼, 구본승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는 구본승의 나이도 있고, 결혼을 해도 충분히 했을 나이이기 때문입니다.



<결혼을 안한 것이 아니라 아직 못했다. 너무 일에만 집중해서 그런지 아직까지 결혼 생각할 여자를 못만났다. 과거 소개받기로 했던 여성 2명이 있었다. 나와 소개팅 약속을 한 다음에 두 분 모두 갑자기 뉴욕으로 가셨다. 설마 내가 싫어서 뉴욕으로 간건가? 난 누구를 사귀게 되면 그 사람에게만 충실하고 결혼할 상대로 생각하게 된다. 사랑하면 당연히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구본승은 불청에서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도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은 없다. 너도 곧 가겠구나라는 김광규의 말에 그냥 그렇게 하고 싶은 마음이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생각이 없는 게 아니라 가야겠다 이런 마음이 없는 거다. 그냥 마음을 비운 것이다>


<마흔다섯이 넘어가면 사람들이랑 그런 인연이 닿을 일이 거의 없다. 어릴 때는 그런 자리가 많지 않았냐. 모르는 사람과 밥 먹고 이런 자리...> 결혼이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지요.



구본승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구본승의 많은 선배들이 구본승을 상당히 아까워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디하나 빠질 것 없는 남자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사미자는 <이렇게 혼자인 게 너무 아깝다> 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구본승은 불타는청춘에서 강경헌과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기도 했는데요. 불타는청춘이 계기가 되어 어쩌면 결혼의 인연을 만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