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대한민국이 뒤숭숭한 가운데, 연예계에도 뒤숭숭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DJ DOC의 이하늘이 이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가요계의 악동이라고 불렸지만, 최근 불타는청춘, 도시어부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이하늘이기에 이혼 소식이 너무나도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이하늘 프로필

이하늘 나이는 1971년 5월 3일생으로 본명은 이근배입니다. 이하늘은 1993년 철이와미애의 신철에 의하여 발탁이 되었는데요. 나이트클럽을 방문했다 이하늘의 열정적인 랩을 보고 강렬한 인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하늘과 김창렬, 박정환 역시 클럽 DJ였는데, 이들 모두 DJ로 활동을 한 경력 때문에 DJ DOC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하늘 DJ DOC

이하늘은 가요계 악동으로 불릴만큼 다양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하늘의 솔직한 성격과 다혈질적인 면 때문에 여러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는데요.


김창렬이 결혼 이후 성격이나 행동이 많이 바뀌었고, 나이를 먹으면서 멤버들 모두 사고뭉치가 아닌 모습으로 많이 변화를 했습니다.



이하늘도 오랫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면서 많이 변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때문에 갑작스러운 그의 이혼 소식이 더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이하늘 아내(전부인) 결혼과 이혼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발표를 당시 출연하던 프로그램이었던 <불타는청춘>에서 공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이하늘 아내와는 무려 11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 것이었습니다. 당시 이하늘은 <고맙습니다. 11년을 기다려준 이 여자와 결혼을 합니다. 제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정말 편한 친구이다. 제가 사건 사고도 잦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줬다. 얼마나 많은 산을 같이 넘었겠냐>


<결정은 조금 늦었지만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걸었으면 한다. 제가 열심히 길을 만들어야 한다. 사랑한다>라며 직접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하늘 전아내 나이는 이하늘보다 17살 연하로 2018년 10월 10일 제주도 한 바닷가 카페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하늘 이혼이유(이혼사유)

이하늘은 결혼 이후에도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결혼 생활에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내와 크게 싸운 적이 있다. 일단 결혼하고 싸우니까 그 무게가 다르다>



<결혼 선배로 드릴 말씀이 있다면 그런 사람과 안 그런 사람이 있을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너무 사랑하면 결혼은 힘들다. 연예인들은 자기애가 강한 사람들이 종종 있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무려 11년을 연인 사이로 지냈지만, 결혼 후에 부부가 되어서도 갈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한 것이었지요. 이것이 불길한 징조였을까요? 이하늘은 1년 4개월의 짧은 결혼 기간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이하늘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소속사 슈퍼잼은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


<이하늘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로 강조를 했습니다. 두 사람이 원만한 합의이혼을 한 만큼 이혼이유가 성격차이가 가장 클 것이고 그 외적으로는 부부 두 사람만 아는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하늘이 결혼 후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하면서 방송도 안정적으로 출연을 하지 않을까 기대를 했지만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연애와 결혼은 하늘과 땅 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이하늘이 <불타는청춘> 등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자신의 사정을 언급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선은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는 것을 가장 먼저 해야 할테니 말입니다.


이하늘이 이혼의 아픔을 잘 극복하고 방송을 통하여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