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해미는 현재 드라마 사풀인풀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해미는 항상 드라마나 뮤지컬 무대에서 항상 당당하고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이 때문에 박해미를 미워하거나 싫어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까지 가지고 있으니 박해미에 대한 좋은 평가가 많이 있지요.



박해미 프로필

박해미 나이는 1964년 1월 28일생으로 대전 출신입니다. 박해미는 부산영도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졸업 후 1984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해미는 오랫동안 뮤지컬배우로 활동을 했지만 브라운관에서는 무명배우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시작하여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박해미 전남편 결혼이유

박해미는 대학교 4학년때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요. 전남편 임모씨였습니다. 당시 박해미 전남편 직업은 대기업 직원이었다고 합니다. <전남편이 처음에는 교문에서 무작정 기다리기 시작했는데 요즘말로 치면 마치 스토커처럼 집요하게 쫓아다녔다>


지난 2005년 발간한 박해미 자서전 <도나의 노래>에서 전남편과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 상세하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남편에게 한 건물의 계단에서 무차별 관계를 당해 시대적 상황 탓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전남편과 결혼한 뒤 폭력과 가난에 시달렸다. 전남편은 한없이 선한 얼굴로 용서를 구하고 더할 나위 없는 자비와 사랑을 베푸는 통에 그때부터 강제 애인이 되었다> 결국 전남편의 의처증과 혹독했던 시댁 살이로 결국 이혼을 했다고도 언급을 했습니다.(박해미 이혼사유) 박해미 첫번째 남편 사이에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 결혼이유

박해미는 공연에서 남편 황민을 만나게 됩니다. 박해미 친정 집안이 캐나다로 이민을 갔는데, 황민 역시 당시 기준으로 15년 전에 캐나다로 이민을 갔던 재캐나다 교포였습니다. 박해미의 각시 품바 공연때 처음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황민 직업은 미국 UCLA에서 의대를 다니다 캐나다에서 화공학을 전공했지요. 각시 품바 공연 무대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공연이 끝난 뒤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고, 캐나다 이민이라는 공통사로 서로 가까워지게 되지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려 만나다가 동거를 하게 되고, 동거 5~6년만에 박해미가 임신을 하게 됩니다. <2000년 초였어요. 제가 외국 맥주회사에 다닐 때였는데 갑자기 아내가 임신 소식을 알렸어요. 아 나를 위해서 드디어 아기를 가져줬구나라는 생각에 얼마나 감격했는지...> 그러나 황민 집안에서 8살 연상의 이혼녀 박해미와의 결혼을 처음에는 반대했습니다.


<아내와 동거하는 동안 캐나다의 부모와 의절하고 지낼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나 박해미와 황민 사이에 아들 황성재가 태어나면서 황민 집안에서도 두 사람의 사이를 인정하게 됩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 이혼이유(이혼사유)

황민은 박해미와의 결혼 후 뮤지컬 배우이자 제작자로 활동을 하며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하여 모든 것을 잃었는데요.



황민은 지난 2018년 8월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서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사고를 내 동승자 2명을 숨지게 했습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0.104%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으며 시속 167km로 차를 몰며 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되어 대중들의 큰 비난을 받았지요.


이로 인한 갈등으로 박해미 황민은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숨어 있는게 아니라 피해있었다. 어떻게 해결할까 물 한모금이 안 넘어갔다. 자식 죽은 엄마 심정이 있어서 힘들었다. 남편에 대한 걱정보다 죽은 아이들의 대한 걱정이 컸다. 그 부모님들 생각하니까 가슴이 아팠다>


<저는 돈을 쫓지 않았다. 돈이 나가도 아프지 않았다. 전혀 괜찮다. 오히려 제가 고통을 맞이하는 것이 나은 것 같다>



<전남편과 인연의 고리를 끊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일단 다시 시작하는 것이 답이라고 생각을 했고, 전남편과 합의하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 조금 힘든 상황도 있었지만 정리를 했다. 불쌍하고 안타까웠다. 음주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 부딪쳤다. 감정의 골이 커지는 게 느껴졌다>


유튜브 채널 <이진호 기자싱카>에서 보도된 이혼 이유가 음주운전이 결정적인 계기였나라는 질문에 박해미 측근은 <그렇다고 볼 수 없는 게 음주 관련해서 많은 갈등이 있었다. 그런데 공인이고 아들이 있으니 참고 살았다. 아들도 황민을 아버지로 인정 안하고 있다. 이번 사건으로 크게 실망한 것 같다. 음주 문제만 아니면 괜찮은 사람이다>



<황민이 협의 이혼 해줄테니 위자료를 달라고 요청했다. 황민이 특별한 수입이 없지 않나? 박해미도 같이 살았던 사람이고 생활을 하려면 위자료가 필요할 것 같으니 지급한 것으로 알고 있다. 위자료를 주기로 협의했고 그중 일부를 지급한 상태이다. 정확한 금액은 모른다>


뿐만 아니라 박해미는 황민 음주운전 사고 피해자들에게 위로금과 보상금을 모두 지급하려 집까지 내놓았다고 알려졌지요. 황민을 대신하여 박해미가 모든 것을 보상한 것입니다. 결국 두 사람은 이혼까지 가게 된 것이지요.



박해미는 이혼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다시 일어서야 겠다고 생각한 박해미는 공백기 이후 드라마와 뮤지컬 출연, 예능 등에 복귀를 하면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박해미에게는 아직까지도 큰 상처가 남아 있을텐데요. 그녀가 이를 잘 극복하고 이제는 웃는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