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미스터트롯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트로트 가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을 능가하고 있는 미스터트롯은 30%가 넘는 시청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TV조선의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는 10명의 마스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 중에서도 이무송 노사연 부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방송을 통하여 티격태격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 등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노사연의 곡 바램은 미스터트롯의 가수 임영웅이 부르며 역주행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노사연 이무송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사연 프로필

노사연 나이는 1957년 3월 3일생으로 고향은 경남 마산입니다. 데뷔는 1978년 노래 <똘고돌아 가는 길>로 제2회 MBC 대학가요제 출신이지요.



노사연을 대표하는 곡은 바로 <만남>이라는 곡인데요. 당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수희의 <애모>와 같은 인기였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노사연 남편 이무송

노사연 남편 이무송 나이는 1959년 10월 10일생입니다.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이무송이 2살 연하이지요.


이무송은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의대 출신이라는 어마어마한 스펙을 가지고 있지요. 미국 워싱턴 앤드 제퍼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을 나온 수재입니다.



이무송 데뷔는 1983년 록밴드 <어금니와 송곳니>로 MBC 대학가요제 동상 출신입니다. 이무송 국적은 대한민국은데요. 어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던 이민 1.5세대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스토리 역시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개그우먼 이성미 박미선과 수영장에서 태닝하다 가수 최성수씨를 만났어요. 서로 반갑다고 인사하는데 옆에 있는 남자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바로 남편이었죠>


<최성수씨가 미국에서 온 후배라고 소개하는데 얼굴이 정말 작고 귀티도 나고 지적으로 생긴거예요. 뭔가 모를 카리스마도 느껴져 남편 나이가 어린데도 함부로 말을 못놓겠더라구요>



이들 부부는 노사연의 적극적은 구애로 성사되었는데요. <남편 이무송이 사실 내 첫사랑이었다. 내가 제일 좋아했던 이상형 그리고 꼭 결혼하고 싶었던 첫사랑과 결혼해 결국 내 꿈을 이루게 되었다>


이무송이 지금은 살이 많이 졌지만 과거에는 미국에서 온 의대 출신으로 학창시절 수영을 해서 몸이 상당히 탄탄했지요. 두 사람은 노사연 이무송의 특급작전이라는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노사연 이무송 결혼은 1994년 3월입니다. 그리고 아들 이동헌을 1995년 낳게 되지요.


노사연 이무송 이혼위기 이유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사실 처음에는 쉽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에서 자란 문화적 차이, 생활 환경 등으로 인한 갈등이었습니다. 이무송 집안에 미국에서 성장을 했지만 상당히 보수적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혼 이야기가 결혼 초부터 나왔다. 아내가 결혼하고 일주일만에 이혼하자고 하는데 엄청난 충격이었다. 전 정말 결혼생활이 끝이 났다고 생각했다>


<우리 둘은 자라온 환경이 정말 달랐다. 처가댁은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이북 분이라 목소리도 크고 아주 화통한 편이다. 하지만 저희 집은 좀 조용조용하다. 처음에 처가댁에 갔을 때 장모님께서 이것 좀 먹으라우라며 챙겨주시는데 전 저를 혼내시는 줄 알았다>



<서로 자라온 환경이 다르다보니 서로의 가족 분위기에 익숙하지 않았다. 저는 목소리가 큰 아내가 시끄러웠고, 또 아내는 조용한 제가 답답했다>


노사연 부부는 이런 이유 때문에 부부싸움을 하루에도 몇번씩 할 정도로 갈등이 깊었지요. 하지만 세월이 조금씩 지나고 서로에 대해 익숙해지고 조금씩 이해하면서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지요.



노사연 바램 역주행
노사연의 노래 바램은 2014년 11월 17일 김종환이 작사하여 앨봄에 실린 곡입니다. 그런데 이 곡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이 완벽한게 불러냈기 때문입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0순위이자 어차피 미스터트롯 우승은 임영웅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대단한 실력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임영웅이 노사연의 바램을 워낙 잘 불렀고, 가사에 담긴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냈습니다. 노사연의 곡 <바램>이 이렇게 좋은 노래였는지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재평가를 받을 수 있게 되었지요.


아무튼,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미스터트롯의 인기와 힘입어 본인들 역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