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가영은 뇌섹녀를 대표하는 인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대 초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며 자신의 경력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문가영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문가영 프로필

문가영 나이는 1996년 7월 10일생으로 독일 카를스루에에서 태어납니다. 문가영 집안 역시 상당히 좋은데요. 물리학자인 아버지와 음악가인 어머니가 독일로 유학을 가서 만나 결혼을 해 독일에서 태어나 줄곧 독일에서 자라왔습니다.



문가영은 그후 초등학교 3학년 시절 가족들과 귀국하면서 한국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었지요. 어린 시절 독일에서 자란 덕분에 문가영은 3개국어를 구사한다고 하는데요. 영어, 독일어를 한국어 외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셋 다 수준이 높지 않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문가영 키는 169cm이며, 문가영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문가영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하게 된 사연도 재미있습니다. 문가영 삼촌들이 문가영과 문가영 친언니의 사진을 광고모델 모집에 제출을 했는데,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CF로 처음 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문가영 부모님은 연예계로 데뷔를 하는 문가영을 반대하지 않았고, 오히려 지원 사격을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가족들의 든든한 지원과 함께 다양한 작품을 해오고 있습니다.


문가영이 2006년에 데뷔를 했으니 연기 경력이 꽤 있는데요. 11살 때부터 연기를 하여 벌써 10년을 훌쩍 넘겼습니다. 이 때문에 문가영의 연기력에 대한 논란은 거의 없는 편이지요.



<중고등학생이 되면서 배우를 직업으로 삼다보니 임하는 태도 자체가 달라지더라. 공부를 하면할수록 어려운 게 연기. 작품을 하면서 나를 알아가는 중이다. 이런 걸 좋아하는 구나하고 알아가는 과정이 재밌어서 질리진 않는 것 같다>


문가영 롤모델

문가영의 롤모델은 안젤리나 졸리와 하지원이라고 하는데요. 배우로서 꼭 해보고 싶은 연기도 액션에 캐릭터는 킬러라고 당당히 말하고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하지원 선배님은 내가 본 분들 중에서 가장 멋지다>


문가영 <그남자의 기억법>

문가여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이어서 그 남자의 기억법이라는 작품에 주연을 맡아며, MBC 수목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의 상처 극복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김동욱과 감성 돋는 연인 케미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내는 문가영이 이번 드라마를 통하여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문가영은 끊임없이 연구하는 배우예요. 나름대로 늘 머릿속에 온통 연기라는 생각을 갖고 있거든요. 일이 습관화되고 일상화 돼 있지만 그런 것에 있어서 진지하게 대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 문가영이 그남자의 기억법을 통하여 멜로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