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의 멤버이자 무한도전의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던 길이 다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합니다. 길은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복귀를 할 것 같은데요. 뮤지션, 예능인 길이 아닌 한 여자의 남편이자 아빠 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길 프로필

길 본명은 길성준입니다. 길 나이는 1978년 2월 15일생이지요. 길은 한국에서 흔치 않게 성씨를 예명으로 쓰고 있는데요. 길은 무한도전 예능뿐만 아니라 가수 리쌍으로도 큰 성공을 했습니다.


길은 한국 힙합 가수들에게는 드문 허스키한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리쌍이라는 그룹 자체가 노래도 좋고 힙합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길 역시 개리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길 집안 어린시절

길은 어렸을 때에 상당히 부유한 집안에서 성장했습니다. 길 아버지가 백화점을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골프장, 햄버거 가게, 식당 등을 운영해 상당히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나 길이 초등학교 5학년 때 아버지가 보증을 잘못서서 가세가 기울었고,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흔히 말하는 불량 소년이 되었지요. 이것이 길이 음악을 하는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길 아버지는 길이 수능을 치루자 마자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길은 엑스틴 멤버로 활동을 했다가 1집 이후 빠졌고 이후 허니 패밀리에서 활동하다가 개리와 함께 리쌍으로 독립해서 나오게 됩니다.


길 음주운전 삼진아웃

길을 방송에서 볼 수 없게 된 것은 음주운전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팬들이 길의 복귀를 반대하고 비난하는 가장 큰 이유가 음주운전이 한 번이 아니었기 때문이지요.


길은 2004년 첫번째 음주운전에 적발됩니다. 그 이후 방송 활동과 가수 활동에 전념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게 되지만 2014년 두번째 음주운전이 적발 되면서부터 큰 비난을 받게 됩니다. 무한도전에서도 하차를 하고 자숙을 하게 되지요.



그리고 2017년 6월 28일 길은 서울 남산 3호터널 입구에서 또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근처에 차를 세워 놓고 잠들어 있던 것을 경찰이 수상하게 여겨 음주측정을 했는데 혈중 알콜 농도 0.16%로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지요. 길은 이 음주운전으로 삼진 아웃을 당하게 됩니다.


2014년 음주운전 이후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겠다고 스스로 재발방지 약속을 했는데요. 이를 어겨 버려 팬들 역시 그를 더 이상 옹호하지 않았습니다. 길은 이 운전 사건으로 인해서 2017년 9월 12일부로 KBS, MBC, EBS 출연정지 연예인 명단에 올랐습니다.



길 부인(아내) 아들 길하음

길은 2020년 1월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장모에게 사과를 하는 모습과 음주운전 이후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길은 그 사이에 결혼을 했고, 아들 길하음을 낳았지요. 하지만 혼인신고는 했고, 자숙 중인 관계로 결혼식은 정식으로 올리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처갓집의 반대로 사실상 사위로 인정받지 못하는 사실이 공개 되었지요.



길 아내 결혼식은 2018년 3월 혼인신고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식은 올리지 안았고, 혼인신고만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길은 결혼 소식이 언론의 기사에 났을 당시에도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만, 이후 득남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거짓말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길은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하여 다시 방송에 복귀를 하게 되었는데요. 20개월 아들 하음이와 첫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아빠본색에서는 길 아들 하음이뿐만 아니라 길 부인 보름씨까지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길은 아빠본색에서 최근 근황과 그간 있었던 일에 대해서도 언급할 예정입니다.


<지난 3~4년의 시간은 지금까지 내가 살아온 것과는 정반대의 시간이었다. 친구들도 거의 안 만나고 하음이와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계속 미안한 마음이 큰 아버지이자 남편이었다. 하지만 당당한 아빠가 될 때까지 진짜 열심히 해 보겠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보였습니다.



길이 아빠본색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큰데요. 길에게 가지고 있었던 부정적인 이미지를 방송을 통하여 풀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길은 공교롭게도 리쌍 멤버 개리와 같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가족 육아 예능을 통하여 방송에 복귀한 리쌍의 개리와 길. 과연 대중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순조롭게 방송에 복귀를 하게 된다면 가수 리쌍으로서의 모습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우선 돌아선 대중들의 마음을 돌리는 것이 먼저가 되어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