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배우 이태임은 현재 연예계를 은퇴하고 일반인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태임은 참으로 아까운 배우인데요. 뛰어난 비주얼을 가진 배우임에도 안타깝게 활동을 중단했고, 여러 논란에 휩싸인 배우였기 때문입니다.


이태임 프로필

이태임 나이는 1986년 10월 5일생입니다. 이태임 고향은 경상남도 울주군이며, 이태임 키 170cm, 학력은 성광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했습니다.



이태임은 21살 때인 2007년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어 도브 CF에 출연을 하면서 연예계에 들어서게 됩니다. 이태임은 2008년 첫 출연작은 MBC 주말연속극 <내 인생의 황금기>를 통하여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뛰어난 몸매와 외모로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태임은 꾸준히 연기활동을 했으며,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러다 2015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예원과의 논란 때문에 오랜 자숙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이태임은 자숙기간을 거치고 방송 활동에 복귀를 했지만 예전과 같은 인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복귀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태임을 향한 네티즌들의 응원이 상당히 많았지만, 논란에 위축이 되었는지 이태임은 이전과 같은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되지요.


이태임 은퇴 이유

이태임은 2018년 3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하여 은퇴를 결정하게 됩니다. 소속사와 상의 되지 않고 본인의 일방적인 의사였기 때문에 소속사 역시 당황했지요. 계약 기간이 1년 정도 남아 있었고, 중국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태임은 남자친구와의 임신설 등과 악성 루머로 인하여 고통을 받았고 이로 인하여 은퇴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태임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해냄 소속사였으나 2018년 3월 소속사에서는 아직 계약 기간이 1년 가량 남아 있었으나 그녀의 미래를 고려하여 계약을 해지하기로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태임은 각 포털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던 프로필 사진까지 내렸는데요. 연예계 생활을 완전히 정리하는 것이 확실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태임 은퇴의 이유에 대해서는 임신과 각종 스캔들로 인하여 은퇴를 결정했다는 설이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태임 은퇴 기사 당시 임신 3개월 차이며 남자친구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예정이라는 보도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태임 남편 결혼 이혼 루머이유

이태임은 언론의 기사대로 임신 후 출산으로 했고, 연상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연예 활동 중단을 선언한 이후에도 이태임 관련된 기사가 계속 터져나왔는데요. 이태임 남편이 주식 사기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기사까지 나오게 되지요.



이태임 남편은 주주들에게 <주가 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으로 구속 기소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태임 남편에 대한 기사가 또 터져나오면서 이태임 이혼 루머까지 나오게 된 것이지요.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태임은 결혼한 남편과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태임의 배우 인생은 참으로 파란만장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여러 예원과의 논란으로 큰 이슈가 되었고, 결혼과 은퇴 등으로 평범한 연예 생활을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태임이 다시 연예계로 복귀하는 일은 없겠지만 그녀가 앞으로의 인생은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슈퍼주니어 신동은 현재 슈주 활동보다 예능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슈주에서 김희철과 함께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요.


신동은 30대 후반의 나이 때문에 그리고 방송에서 여자친구, 프로포즈 등등을 언급한 적이 있기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동 역시 이를 인정했는데요.



<결혼에 대한 질문을 많이 들어서 이제는 했다고 말하고 싶다. 그런데 안 했다. 요즘에는 애 있냐? 잘 크고 있냐?라는 질문도 받는다. 한번 갔다 온 줄 알고 있는 분들도 있다>



신동 프로필

신동 본명은 신동희입니다. 신동 나이는 1985년 9월 28일생으로 신동 키는 177cm 학력은 인하대학교이지요. 신동 데뷔는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슈퍼주니어 활동 중에 큰 논란 없이 꾸준히 팀을 이끌고 있는데요. 리드댄서, 서브래퍼, 서브보컬을 맡고 있지요. 노래뿐만 아니라 모든 것들이 평균 이상은 되어 만능맨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능감과 예능 센스도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동은 슈퍼주니어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인데요. 슈퍼주니어의 그룹 자체의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큰 공헌을 했고, 슈퍼주니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동 결혼 여자친구 프로포즈

신동은 과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2세 연하의 여자친구에게 방송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한 적도 있지요. 이 때문에 신동이 언급한 것처럼 결혼을 했다고 오해를 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네요.



2010년 강심장에서 신동은 2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했었습니다. 신동 여자친구에 대해서 <여자친구의 매력은 외모다 이상형이 원래 키 작은 여자였는데 여자친구 키가 150cm로 아담하고 예뻐보인다>


강심장에서 결혼 프로포즈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 결혼할 계획이다. 결혼해줄래? 아직 어린 나이지만 여자친구와 잘지낼 때는 제가 일을 잘 하고 아닐 때는 일도 안됐다. 여자친구와 함께라면 일에도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 있으니 결혼을 허락해주세요. 곧 상견례를 하기로 했다>고 말을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하지만 신동은 결혼을 예상했던 여자친구와 결별을 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신동 결혼 이혼 루머이유

신동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별 이후 2014년 모델 강시내와 열애를 하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히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이후 결별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요.



그러다가 강시내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이 되면서 궁금증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SM은 <(2014년 당시)지인의 소개로 최근 가까워진 사이이며, 알려진 신동 여자친구 일반인과는 지난해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모델 광시내는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도 모델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러나 신동은 모델 강시내와의 연인 사이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2015년 당시) 신동이 강시내와 이미 헤어진 상태이다. 신동이 군 복무 중이라 결별 시점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신동이 군 복무 중에 여자친구와 결별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신동은 공개 프로포즈, 공개 연애를 한 덕분에 결혼, 신동 이혼 등의 루머가 생긴 것 같다고 본인이 인정을 했는데요. 이런 것을 보면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의 공개 연애는 득보다 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총각을 돌싱으로 만들어버리니 말이죠.


대부분의 멤버가 30대 후반으로 접어든 슈퍼주니어는 성민만 결혼을 한 상태인데요. 성민에 이어서 다음 결혼할 멤버는 누구가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가수 조경수는 트로트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예능 토크쇼에도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수 조경수는 조승우 아버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가수 조경수와 부인 그리고 조승우와의 관계 등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조경수 프로필

조경수 나이는 1948년 12월 18일생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인천이며 가수, 작곡가 등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조경수는 1970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 가수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76년 솔로 정규 1집을 발표하며 가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977년에는 뮤지컬배우로도 데뷔를 했고 이후 꾸준히 앨범 활동을 하며 가수로 인지도를 높여갔습니다.


조경수 결혼은 했으며, 딸 조서연 아들 조승우가 있습니다. 조경수 학력은 서울고등학교이며 소속사는 헤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경수는 1979년 TBC '최고 인기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인기 절정의 꽃미남 가수였습니다.



조승우 아버지 조경수

조경수는 최고의 인기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 결혼을 하게 됩니다. 조경수는 조서연 그리고 조승우의 생부이지만 아내와 이혼을 했습니다. 이후 조승우는 어머니의 손에서 성장을 했기 때문에 조승우의 생부 그 이상이라고 보기는 힘들지요.



가수 조경수는 조승우 어머니와 이혼을 했고, 재혼을 했는데 조경수 부인(아내)가 조혜석이라는 사람입니다.


조경수는 과거 바람이 나서 미국으로 도망을 갔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아궁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어떤 여자와 바람이 나서 미국으로 도망갔다고 하는데 그것은 아니다. 당시 고속터미널 옆에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 카베레가 있었다. 손님 중에서 멋있는 분이 있어서 친해졌는데 당시 1억 8600만원이라는 어음에 이서를 하고 인감도장을 찍었다>



<그런데 얼마 못가서 부도가 났다. 조폭에 시달리기 시작했고 도저히 갚을 능력이 없어서 괴로웠지만 위장 이혼을 하고 미국으로 떠난 것이다>


골치 아픈 상황을 벗어나고자 공연 차 선택하게 된 미국행이었습니다. <조은 악기와 좋은 차를 모두 빼앗겼다. 매제가 미국에 있다고 초청장을 준게 있었다. 미국에 가서 공연하자는 생각에 갔다. 하와이에 있는 친구가 90일 동안 영주권을 만들라며 아는 여자를 소개해주었다>



<그러면 결혼을 해야 했고 위장 이혼을 하고 갔으니 노후에는 애들을 데려와 미국에서 살아야겠다고 생각해 위장 결혼을 하고 영주권을 신청했다. 비자 기간 만료 후 불법체류자 신세라서 한국에 못왔다. 시간이 지나서 한국에 엤는 가족들과 다시 합치려 했지만 세월의 탓인지 재결합이 쉽지 않았다. 그때 조승우는 중학교 3학년이었다. 당시 한국의 가족들과 인연이 이어지지 않았다>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조경수는 조승우 아버지로서 항상 미안한 마음이 크다며 솔직하게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조승우의 성장에 전혀 관여를 하지 않고 있지만 조승우가 하는 일에 항상 뒤에서 묵묵히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조승우 부인(아내) 조혜석

조경수는 미국에서 조혜석이라는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됩니다. 조혜석 본명은 원래 오혜석인데 남편 조경수의 성을 따라서 조혜석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자녀를 낳지 않았는데요. 이에 대해서 조경수는 자식을 생각해서 아이를 갖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경수는 조혜숙과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함께 출연을 하여 결혼 생활의 행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조경수 대장암 완치

조경수는 대장암에 투병을 했고 지금은 완치 판정을 받고 이겨낸 비결을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04년 12월 대장암 판정을 받았다. 3기였다. 가장 큰 걱정은 다른 부위로 전이되는 것이었다. 다행히 전이가 진행되지 않았다>


<대장암 진단 전까지 건강검진을 받아본 적이 없다. 대장암 통증이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느끼지 못했다. 다리 저림과 빈혈 증세 정도만 느꼈다. 다리 저림이 심하니까 술때문에 당뇨가 온 줄 알았다. 또 혈변을 봐도 과음해서 그렇구나하고 넘겼다>


<항암 치료를 12번이나 했다. 보름에 한 번씩 항암 치료를 한 셈이다. 4일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하다가 7,8일 동안은 또 열심히 먹어야 했다. 검은 음식을 먹는 습관으로 모조리 바꿨다. 서리태, 검은깨, 흑미, 블랙푸드를 먹었다>



<요즘에는 고기를 많이 먹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쯤 먹는다. 고기 대신 채소를 많이 먹고 있다. 발병 전에는 엄청 짜게 먹었다. 너무 짜게 먹어서 혀에 백태가 낄 정도였다. 대장암 판정을 받고 담배를 완전히 끊었다. 13년간 한 번도 피우지 않았다>


조경수의 인생이 참으로 파란만장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경수가 앞으로도 건강하게 좋은 활동을 계속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김희선이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서 돌아옵니다. 드라마 <앨리스>가 방영이 되면서 김희선이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여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김희선 프로필

김희선은 4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너무나 아름다운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희선 나이는 1977년 6월 11일생입니다. 김희선 고향은 대구로 부모님도 대구 출신이라고 합니다. 대구에는 미녀가 많다는 말이 사실인 것 같네요.



김희선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입니다. 김희선 데뷔는 1993년 CF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희선 현재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이며, 배우자 박주영 김희선 딸 박연아(2009년생)이 있습니다.



김희선은 1990년대 가장 인기가 있던 여배우입니다. 1990년대 전반기는 최진실 후반기는 김희선을 꼽을 수 있는데요. 1992년 고등학교 재학 당시 고운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잡지 모델에 데뷔를 했고, 각종 광고 모델로 출연을 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김희선이 정말 더 대단한 이유는 얼굴에 손을 대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과거의 미모가 여전히 남아 있고, 자연 미인이라는 이유 때문에 여성 팬들도 김희선의 미모를 대단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면 치아 라미네이트 정도는 한 것 같네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

김희선 남편 박주영 나이는 1974년생으로 김희선보다 3살 연상입니다. 학력은 청담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나왔지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 직업은 락산그룹 둘째 아들이라고 소문이 났었는데요. 그러나 실질적인 락산 그룹의 경영은 박주영 형인 박도영씨가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과거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한 적이 있고, 훈훈한 외모에 몸매 관리도 잘했다고 하는데요. 김희선의 남자라고 한다면 그 수준을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결혼까지 이어졌는데요. 김희선은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서 방송을 통하여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남편이 먼저 한건데 자꾸 나보고 먼저 (키스를)했다고 한다. 그 분이 저를 덮치셨다. 먼저 뽀뽀하고 날 좋아하는구나 오늘부터 이 남자랑 사귀게 되는거구나 싶었는데 다음날 존칭을 써서 거리감이 느껴졌다. 다음날 해장을 하자는 제안에 나갔다가 다시 술을 마시고 그날 또 키스를 했다>



<남편도 그렇고 둘다 술을 너무 좋아한다. 그게 마음에 들었다. 처음에 맥주 병뚜껑을 따는데 숟가락으로 너무 멋있게 따더라. 결혼을 하니까 오프너로 따더라>


두 사람은 처음 부터 화끈하게 통했고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2007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2009년 1월 딸 박연아를 출산하게 되는데요. 이후 둘째는 없는 상태입니다.



김희선은 변함없는 외모, 변함없는 유쾌함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새로운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현재 동방신기로 활동하고 있는 최강창민과 유노윤호는 연예계에 모범이 되는 아이돌 가수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연예 활동을 하면서 논란이 되거나 사고를 친 적도 없고, 모범돌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많은 아이돌 가수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소속사 SM과의 의리를 지키며 현재까지도 왕성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동방신기 멤버 두 사람에 대한 대중들의 이미지와 인지도는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지요.


최강창민은 최근에 결혼 소식을 밝히며 대중들에게 또 한 번 감동과 모범돌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결혼식을 연기한다고 밝혀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최강창민 결혼은 2020년 9월 5일에 할 예정이었는데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예식을 불가피하게 미루게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최강창민이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9월 5일로 예정되었던 결혼식을 연기했다. 추후 일정은 가족들과 논의해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강창민 프로필

최강창민 본명은 심창민으로 키는 185cm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인하대학교 대학원을 나왔으며, 데뷔는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강창민은 동방신기 5인 시절 막내인데요. 메인보컬로 활동을 하며 동방신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같은 그룹의 멤버이자 팀 내 리더인 유노윤호와 함께 꾸준한 성실성과 반듯함으로 후배 아이돌들에게 귀감이 되는 2세대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유노윤호와 마찬가지로 열정이 대단하며 무척 열심히 하는 인물입니다.



최강창민은 어머니가 보아를 보고 싶다며 오디션을 보라고 권유하여 오디션을 받고 소속사와의 계약을 단 3일 만에 오디션 합격 통지와 함께 받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다른 연습생들의 시기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얼굴도 잘 생기고 노래도 잘 부르고 심지어 공부까지 잘해서 그 당시 여자 연습생들에게 인기 최고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운뿐만 아니라 다른 연습생들을 따라잡기 위해 스스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하지요.


최강창민은 예능에서 허당의 끼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그만큼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가졌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연예계 내에서도 예의바르고 정직한 성격으로 알려져 활동을 하면서 별다른 구설수에 오른 적도 없다고 하지요.



최강창민 군대는 의경으로 복부를 했는데요. 21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2017년 8월 18일 만기전역했습니다. 


최강창민 아내(부인) 결혼 이유

최강창민 부인 될 사람은 비 연예인의 일반인 여성이라고 합니다. 최강창민은 지인을 통하여 여자친구를 알게 되었고 서로 호감을 느끼면서 교제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은 결혼 소식을 전할 때에도 비연예인인 여자친구과 불편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쏟고 있지요.



최강창민은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2019년 12월 공개 연애를 고백했고, 올해 6월 직접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최강창민이 팬들에게 결혼을 축복 받는 이유도 그의 올바른 행보때문인데요. 예전에 인터뷰에서도 본인이 공개 연애를 밝히는 것은 결혼을 전제로 할 때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공개 연애 기사가 났을 때 팬들도 어느 정도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고, 진지한 사이라는 것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말이지요.


최강창민은 일반인 여친에 대한 정보도 아예 밝히지 않고 본인이 공식 팬클럽에 자필 편지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제일 먼저 전했는데요. 그 전에 결혼한 SM 소속사의 엑소 첸이나 슈주 성민 등과 비교하면서 아이돌의 결혼 중에서 가장 이상적이고 모범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이 공개 연애를 통하여 열애 사실을 밝히고 얼마지나지 않아 결혼 소식을 전한 것만큼 최강창민이 예비 아내에 대한 배려와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최강창민의 결혼 소식은 앞으로도 많은 아이돌 가수들에게 모범이 되는 열애 그리고 결혼이 될 것 같습니다. 최강창민뿐만 아니라 유노윤호의 연애와 결혼도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최강창민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