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 아이돌에서 이제는 트로트 여자 가수가 된 홍지윤. 홍지윤은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순위 2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고, 이를 계기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홍지윤 프로필
홍지윤 나이는 1995년 3월 3일생으로 학력은 중앙대학교입니다. 홍지윤 키는 159cm이며 작은 편이지만 여리여리한 몸매와 비율이 좋아서 키가 그렇게 작아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홍지윤은 춘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으로 여동생 홍주현과 함께 믹스나인에 참가를 했습니다. 하지만 동생 홍주현과 다르게 오디션 전에 다리 부상을 당해서 기획사 투어에 합격하지 못했지요. 이후 다리 부상으로 연습생 생활을 마감하게 됩니다.

 


홍지윤은 다리 부상으로 걸그룹을 포기한 것을 언급했습니다. <다리 신경이 눌리는 부상을 당해 6개월 동안 보조기 없으면 걷지를 못했다. 원래는 보컬 그룹으로 데뷔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내부 사정으로 아이돌 연습생이 됐다. 춤을 무리하게 연습하다가 다리를 다치게 됐다>

 


홍지윤 미스트롯2
홍지윤은 20세가 되었을 때에 성대 낭종이 생겨 처음에는 목소리가 나오지 않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국악을 10년 동안 해오면서 끝까지 노래가 하고 싶었고 고민을 하다가 아이돌 연습생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하지만 걸그룹 아이돌로 데뷔를 하는 것이 좌절되면서 트롯에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랜 시간 국악을 해왔기 때문에 트롯의 음색과도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홍지윤은 2020년 12월부터 방송된 미스트롯2에 출연을 해서 최종 2위인 선에 올랐는데요. 너무나도 예쁜 비주얼과 함께 <엄마 아리랑>, <배 띄워라> 등 무대마다 자신의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결과 홍지윤은 역대 아이돌부 출신 중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내일은 미스트롯> 선(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됩니다.

 


홍지윤은 20대 후반이기 때문에 이제는 걸그룹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가수라는 것보다 트로트 여자 가수라는 것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예쁜 외모와 함께 트로트와 잘 어울리는 음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트로트 가수로서 기대가 더 되는 것 같습니다.

 


홍지윤을 이제 여러 예능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바라며,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배우 임동진은 오랫동안 여러 영화와 드라마를 통하여 얼굴이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주인공의 아버지 역할로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에 임동진의 얼굴을 보면 방송에서 많이 봤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임동진 프로필
임동진 나이는 1944년 4월 27일생으로 여든을 앞두고 있는 나이입니다. 임동진은 배우라는 직업 이외에 목사라는 직업도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배우보다는 목사로 목회 활동을 더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임동진 데뷔는 1964년 연극 <생명>으로 데뷔를 했고, 1983년에 KBS 대하드라마 개국에서 태조 이성계를 맡아서 유명해졌습니다. 임동진은 온화한 목소리와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지요.

 


임동진 부인(아내) 권미희
임동진 아내 권미희씨와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임동진 부인 권미희씨는 안동 권씨로 독립유공자 권혁조의 차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임동진은 과거 뇌경색으로 투병을 한 적이 있는데요. 아내 권미희씨의 지극한 간호 덕분에 위독한 상태에서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권미희 <3일이 고비였는데 의식이 3일만에 돌아왔다. 근데 성한 몸이 되기는 힘들고 걷기도 힘들 거라고 말씀을 하시더라. 한 3~4번은 위기가 있었다. 저도 죽기 살기로 달려든 적이 있다. 근데 그렇게 한다고 결과가 좋은 것도 아니고 내 마음이 시원한 것도 아니더라>

<근데 이제는 친한 친구다. 요즘 우리 남편을 가만히 보니까 우리 남편만큼 생긴 사람이 없다>

 


임동진 가족으로는 아들 한 명과 딸 두명이 있는데, 아들은 미국 워싱턴 주에서 목회 활동을 하는 목사이며, 딸 임유진과 임예원 모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 딸 임예원은 상당히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영화 황해에서 교수 부인 역할로 얼굴이 알려져 있지만 이후 활동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임동진은 배우 이정길의 절친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두 사람은 한국 드라마의 산 역사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길이는 그야말로 진짜 친구다. 내 얘기를 다 털 수 있고 저쪽 얘기를 내가 다 들을 수 있다. 그게 정길이다>

 

<저는 정길이 어머님께 사랑을 많이 받았다. 그 어려울 때라도 자식들이 가면 어머니 말씀하시는 게 귀에 아직도 생생하다. 내 새끼들 왔구나하셨다>

임동진과 이정길이 얼마나 가까운 사이인지를 이 말을 통하여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임동진은 현재 배우 생활보다는 목사로서 목회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배우 임동진과 이정길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