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열애, 의외의 열애소식에 깜짝놀라! 김혜수, 유해진 커플보다 충격적!

이효리가 롤러코스터의 이상순과 열애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효리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여자 가수로 최근 연예계 활동이 뜸하지만, 아직까지도 섹시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효리의 상대 열애남은 롤러코스터의 이상순으로 지난 99년 롤러코스터 1집 앨범으로 데뷔하여 2006년까지 롤로코스터 멤버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왔습니다. 이후 2010년에는 가수 김동률과 함께 베란다 프로젝트를 결성하여 활동중입니다. 주로 방송 연예 활동보다 공연 위주로 활동을 했기 때문에 이상순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의외의 열애소식에 깜짝놀라!
이효리의 열애 상대남이 이상순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을 때, 의외의 열애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효리는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대한민국 섹시 아이콘인 반면에 상대남 이상순은 잘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효리가 톱스타이고 이상순이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이기 때문에 누구나 두 사람의 열애소식을 들었을 때, 의외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지요. 이효리 정도라면 누구나 잘 알만한 톱스타나 재벌과 열애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언론을 통하여 알려진 대로라면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7월부터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노래를 함께 작업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 이것이 발전하여 열애를 하는 관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음악이라는 공통분야와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두 사람을 좀 더 가까이 만들어준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이상순 요조와의 결별, 이효리 때문에?
이효리와 이상순의 열애소식에 또 한 번 놀란 이유는 올 초까지만 하더라도 이상순이 홍대 여신으로 유명한 요조(신수진)와 연인관계였기 때문입니다. 요조와 이상순은 실력파 뮤지션 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지난 4월 안타까운 결별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요조와 이상순

이상순과 요조와의 결별 기사가 난지 1년도 되지 않아서 다시 이효리와의 열애 소식이 났다는 것에 무척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요조와의 결별 이유가 이효리 때문이 아닐까? 라는 루머도 나오고 있는데요. 요조와의 결별 이후,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나온 열애소식이기 때문에 이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네티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난 이후 이효리 측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으며, 이상순 측은 '열애 중이 맞다'과 인정하고 있습니다. 서로 열애사실을 부정하지 않고 쿨하게 인정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관계도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언론을 통하여 밝혀진 열애소식이 두 사람의 관계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톱스타 이효리와 롤러코스터 이상순의 열애소식은 2011년 가장 충격적인 열애소식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지난해 열애기사가 나왔던 김혜수, 유해진 열애소식보다 더 충격적인 열애소식이 아닐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