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하나?

이번 글에서는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할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시 가장 먼저 가입하는 보험이지요. 의료실비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함으로 인해서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사고나 질병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재테크 공부를 해왔지만, 다른 보험은 필요없다고 생각해도 의료실비보험 하나쯤은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1人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돈을 벌어서 저축을 하고, 집을 사고 땅을 사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그러나 보장자산에 대해서는 별로 큰 관심을 보이지 않는 것 같은데요. 보장자산이 바로 보험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병에 걸리거나 다쳤을 경우 병원비로 많은 돈이 들어가게 되는데 이때 보험을 가입해두면, 적절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하나의 질병에만 보상을 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가지 질병이나 사고를 당했을 경우 보상을 해주고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인생에서 보험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계가 어려운 사람일수록 보험의 필요성은 더 절실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의 종류는 무척 많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의료실비보험을 다루고 있는데요. 인기 있는 의료실비보험을 소개하자면, 메리츠화재 알파 플러스 보험, 한화 한아름플러스, 동부 다이렉트 100세 건강보험, 흥국화재 행복을 다주는 가족사랑 보험, 그린닥터간병보험, 수호천사하늘보험 등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의료실비추천 상품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상품이지요. 그렇다면 가입 1위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 보장보험 1108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메리츠화재 (무)알파Plus보장보험1108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의료실비보험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상담하고 있는 의료실비보험 상품입니다. 좋은 점은?


메리츠화재 보험<링크>

-입원의료비 5천만원 한도 365일한도 기준병실, 본인부담금의 90% 보장
-통원실손의료비 1일 30만원 한도
-노후에도 치료비 걱정없이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비보험
-입원치료시 입원일당 보장
-생활위험 보장
-수술비보장
-배상책임보장

의료실비보험 추천 가입방법은?
-비갱신형 상품 선택
-100세 만기 상품 선택
-특약 잘 확인하고 중복보장이 아닌지?
-진단비가 큰 상품선택

등등을 꼼꼼히 따져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꼭 위에서 추천하고 많은 사람들이 가입한 상품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가장 맞는 의료실비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입자들 모두가 보험 상품을 알아보기가 힘이들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보험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 빠른 상담을 통하여 무료로 의료실비보험을 추천 받을 수 있고, 보험료 견적이나 상품의 장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보험비교사이트를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가가 올라갈수록 의료비에 대한 부담도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의료비 때문에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의료실비보험, 암보험과 같은 상품을 통하여 보장자산을 만들어 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험료는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가입했을 때 제대로 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지요. 필자 역시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의료실비보험을 알아봤는데요. 꼭 순위에 있는 보험이 저에게 좋은 것은 아니더라구요. 아래의 추천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보험 상품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무료로 보험료 견적을 팩스나 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으니 가볍게 빠른상담을 받아보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곳입니다!


-추천 보험비교사이트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