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컴백, 아이비 컴백무대, 아이비 신곡
 27일 언론을 통하여 아이비의 컴백 소식이 들려왔다. 아이비는 한때 이효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요계에 여성 섹시가수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그녀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07년 동료 연예인과의 스캔들과 전 남자친구와의 동영상 협박사건 등으로 자신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소속사와 갈등을 빚으며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였다.



 2005년에 데뷔한 아이비는 뛰어난 춤 실력과 노래, 관능적인 섹시미로 이효리와 함께 가요계에 섹시퀸으로 등극하였다. 오랜 공백 기간을 깨고 컴백하는 그녀가 예전처럼 다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 현재 가요계는 여성가수들로 넘쳐나고 있다. 2NE1, 포미닛 등 신인 여성가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소녀시대, 브아걸 등 기존 여성그룹들의 컴백으로 최근 가요계를 여성가수들이 점령한 상태이다. 또한, 이효리를 밀어내고 가요계 섹시 여가수의 자리를 확고히 잡은 손담비와 올해 컴백을 예상하고 있는 이효리까지 등장하게 된다면, 아이비는 이들과의 힘겨운 경쟁이 불가피하여 보인다.


 사실 가수에 대한 그녀의 자질이 아까운 것은 사실이다. 가창력, 외모, 춤, 어디 내놓아도 하나 빠질 때가 없다. 하지만, 가수로서 모든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여도 이미지가 절반인 연예계에서, 팬들은 그녀를 고운 시선으로 바라볼리가 없을 것이다. 이런 따가운 시선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그녀의 무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사실, 이보다 더한 스캔들로 사회적 물의까지 일으켰던 많은 연예인들도 자신들의 엄청난 땀과 노력으로 재기에 성공하며, 아무렇지도 않게 활동하고 있다. 아이비는 이들을 본보기 삼아야 할 것이다.

 여자로서 안 좋았던 기억은 모두 잊어버리고 신인과 같은 새로운 마음으로 팬들 앞에 다가가야 할 것이다. 그녀의 사생활이 문제가 되었던 만큼 앞과 뒤가 같은 깨끗한 가수가 되어야 할 것이다. 수많은 여성 가수들과의 경쟁 그리고 등을 돌린 팬들과 추락했던 자신의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아이비의 이번 컴백은 분명히 쉽지 않은 도전이 될 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