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뮤직뱅크, 뮤직뱅크 카라, 카라 컴백 , 카라 소감, 카라 음악중심
지난 7월 3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하여 카라가 컴백무대를 가졌다. 카라의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그녀들이 고수했던 귀여움과 깜찍함을 모두 던져버리고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카라는 '미스터'와 이번 2집 앨범 타이틀곡 'Wanna'를 부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카라의 무대를 보고 필자가 가장 먼저 느꼈던 점은 '많이 발전했다' 라는 생각뿐이었다. 뮤직뱅크에 함께 출연했던 여성그룹 2NE1, 브아걸, 포미닛,소녀시대 등의 최고의 여성 인기그룹들과 비교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었다. 카라는 최근까지 프리티걸, 허니 등 귀엽고 깜찍한 노래로 가요계 큐티의 상징으로 불렸다. 마냥 귀엽기만 했던 그녀들은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하여 완벽히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웨이브 댄스와 그녀들의 S라인이 빛났던 '미스터' 그리고 속도감 있는 강렬한 비트의 노래 'Wanna'를 별탈없이 라이브로 잘 소화해내며, 가창력에서 월등히 발전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맴버개개인이 혹독한 체중감량을 통하여 비주얼적인 면에서 어떤 아이들 그룹과 비교하여 전혀 손색이 없었다. 맴버 모두 완벽한 복근을 들어내며, 성숙된 모습을 볼수있었다. 특히 귀엽고 통통한 여동생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니콜의 성숙된 모습은 여자가 봐도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카라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기다렸던 팬들은 어른스러워진 그녀들의 모습이 아쉽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변신한 그녀들의 컴백 무대를 통하여, 남모르게 흘린 땀과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아마 그녀들은 3개월간의 공백기간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엄청난 노력을 했을 것이다.
아직까지도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들을 후쿠송 그룹이라고 비하하고 있지만, 필자는 조금씩 성장해가는 그녀들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소녀시대, 2NE1과 같은 쟁쟁한 걸그룹들 사이에서 카라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