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게스트 특집, 기대되는 이유!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1박 2일을 시청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회차는 게스트들이 함께 만든 특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명품조연 특집, 여배우 특집 등 우리가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사람들을 출연하여 그들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알게 되면서 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예능이 너무나 신선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른 회차는 몰라도 예능에서 보기 힘든 게스트가 출연한 회는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지난 3월 1박 2일 시즌2 출범 후에 새롭게 게스트 특집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꽃중년 가수 유희열과 윤상 그리고 윤종신이 동반 야생 체험을 위해서 1박 2일에 게스트 특집의 일환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 사람 모두 음악과 관련된 인물이라는 것이 이번 게스트 특집인데요. 필자 개인적으로 이번 1박 2일의 게스트 특집이 너무나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1. 시즌 2 첫 게스트 특집
그동안 1박 2일 시즌 2에서는 고정멤버들 외에 게스트들이 중심이 되는 특집은 한 번도 방송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시즌 2가 완전히 자리가 잡힌 상태가 아니어서 섣불리 게스트를 출연시켰다가 팬들의 비난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 상황은 다릅니다. 1박 2일 시즌 2는 시작 초기의 불안함과 대중들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현재에는 완벽하게 옛 모습을 그대로 아니, 더 신선하고 재미있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멤버들 역시 완벽하게 적응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게스트와 기존 멤버들이 어울려 어떤 신선한 예능을 만들어낼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2. 유희열, 윤상 예능에서는 보기 힘든 인물
윤종신은 현재 라디오스타의 MC도 맡고 있고, 예능감 역시 뛰어나기 때문에 이번 게스트 특집에서도 무척 재미있게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윤종신보다 더욱 기대가 되는 인물을 꽃중년 가수 유희열과 윤상입니다. 이 두 사람은 예능프로그램에서 거의 볼 수 없었는데요. 특히, 유희열은 스케치북을 통하여 보여주고 있는 재미있는 모습들이 예능을 만나면 어떻게 변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유희열이 1박 2일에? 라고 생각을 하니 언뜻 지난해 정재형이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모습이 생각났습니다. 유희열의 숨겨진 예능감을 봤을 때, 정재형을 뛰어 넘을 수 있는 화제의 인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야생과 어울리지 않는 게스트
유희열, 윤상, 윤종신 왠지 이들을 생각하면 야생과 어울리지 않는 게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박 2일에 출연하게 되면 여러 가지 복불복을 이겨내야 하는데, 복불복에서 패했을 경우 밥도 안주고, 잠도 야생에서 자야하지요. 이 때문에 1박 2일은 고되기로 유명한 리얼 버라이어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이들이 투덜대는 모습이 전해지는 것 같네요. 불혹의 넘긴 세 가수가 1박 2일을 어떻게 적응할지도 관심 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이번 1박 2일 시즌 2의 첫 게스트 특집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정말 재미있고 분위기 있는 1박 2일이 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음악과 예능이 만나 신선한 1박 2일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