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치킨통살버거! KFC 징거더블다운 한국상륙!
남녀노소할 것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패스트푸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우선 맛이 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패스트푸드는 바쁜 사람들이 간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는데요. 너무 많이 먹는다면 비만이나 건강에 해로울 수도 있겠지만, 가끔씩 먹는 것은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과식을 하지 않고 적당히 먹는 것이 중요하지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지나치면 해가 될 수 있으니 말이죠!
우리나라에는 패스트푸드 브랜드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KFC,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등 각 패스트푸드점마다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필자는 개인적으로 KFC를 가장 좋아하고 가장 즐겨먹고 있습니다. KFC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개인적으로 치킨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KFC 치킨은 맛도 맛이지만, 치킨 속이 부드럽고 제 입맛에 딱 맞는다는 생각이 항상 듭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느끼는 맛이 다르겠지만요...^^
진짜 치킨통살버거가 떴다! 버거 추천, KFC 징거더블다운
최근 KFC에서는 징거더블다운이라는 신제품을 발매했습니다. KFC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인데요. 징거더블다운은 징거치킨필렛 사이에 슬라이스치즈와 베이컨, 페퍼마요를 듬뿍 넣어서 푸짐하고 핫하게 즐기는 진짜 통살버거 입니다. No bun, All meat 제품으로 세계 각국에서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개념 버거로 12월 1일 드디어 한국에도 발매가 되었지요. 현재 KFC에서 가장 Hot한 메뉴이며, KFC 메뉴 추천 버거입니다.
징거더블다운 버거의 가장 큰 특징은,
빵 대신에 치킨을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평범한 버거와는 전혀 다른 비쥬얼인데요. 빵보다 고기를 원하는 사람, 그동안 무늬만 치킨버거에 실망한 사람, 평범한 버거로는 부족한 사람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빵 대신에 치킨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 만큼 칼로리는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햄버거 하나로 부족한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징거더블다운 버거 하나로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치킨을 먹고 싶은 분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동안 치킨버거라고 해서 실제로 치킨이 들어가 있는 버거는 우리나라에 없었습니다. 물론, 외국에는 빵 대신 치킨을 사용한 버거가 있었지요.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메뉴이고, 빵 대신 치킨을 사용했기 때문에 무척 획기적인 신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는 치킨을 먹고 싶다면 무늬만 치킨버거를 먹지 마시고, 이렇게 치킨 통살이 가득한 치킨버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빵보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 KFC의 신개념 메뉴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징거더블다운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징거더블다운 출시기념 이벤트로 현재 특별 할인쿠폰을 100% 지급하고 있는데요. 12월 1일 ~ 12월 6일까지 KFC징거더블다운 출시기념 특별 할인쿠폰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KFC와 플친을 맺는 모든 분들에게 할인쿠폰 100% 자동발송되니 징거더블다운 버거를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할인쿠폰을 발급 받아서 부담없이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방법은 무척 간단한데요. 아래에 보이시는 QR코드를 찍으셔서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방법은 모바일에서 KFC와 플친 추가하기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친구찾기에서 @KFC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시면 쿠폰이 자동발송 됩니다. 발급받은 쿠폰으로 가까운 KFC매장에서 사용을 하시면 되지요. 정말 간단하죠?^^
그리고 2012년 12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4시까지 KFC코엑스 1층 매장에서 KFC징거더블다운 런칭 기념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신제품 시식 기회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시간이 있다면 꼭 한 번 참여해보세요!
이제 이름만 치킨버거를 드시지 마시고, 실제 치킨버거를 드셔보세요! 아~ 저도 사진을 보고 있으니 징거더블다운 버거가 막 먹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