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도 입체 안티에이징의 꿈, 헤라 에이지 어웨이

사람의 피부는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 늙게 됩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서 늙는 속도가 다른데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피부를 더 빨리 늙게 할 수도 있고, 천천히 늙게 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화장품이 워낙 좋아졌기 때문에 괜찮은 화장품을 사용하고 꾸준히 관리한다면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린 피부 나이를 가질 수 있지요. 이번 글에서는 헤라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안티에이징의 꿈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은 주름, 탄력 저하된 피부를 또렷하고 젊은 얼굴선으로 단계적, 체계적 케어가 가능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라인입니다.사람들이 보는 내 얼굴의 각도는 각각 다릅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60도 입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360도 어떤 각도에서도 탄탄하고 생기있는 얼굴을 보여주지요.




하버드대 응용과학공학부 데이빗 웨이츠 교수와 헤라의 만남은 피부 활성 성분인 앱셀 2.0과 혁신적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ERP로 업그레이드된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8주 만에 얼굴의 바이오그라프를 끌어올려주기 때문에 360도 어떤 각도에서도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바이오 그라피란? 주름, 탄력, 윤곽 순으로 복잡하게 나타나는 한국 여성의 노화증상을 지수화해서 헤라가 개발한 그래프, 임상 실험 결과를 말합니다. 에이지 어웨이 사용 8주 만에 바이오 그라프가 변화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가 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하지요. 그럼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을 대표하는 모디파이어와 인텐시브 오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모디파이어는 탱글에센스라고 불리는 화장품입니다. 피부 안팎을 케어하는 탱글탱글한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탄력, 피부결, 생기 세가지를 좀 더 빠르게 집중 개선해 주며, 탄탄하게 세워지는 효과를 실감하게 해주는 농축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입니다. 모디파이어만의 핵심 성분, 바이오 ERP는 에이지 어웨이 10년 연구 헤리티지 성분으로서 6건의 해외 학술 활동과 7건의 특허 등 국내외로 인정받은 탁월한 효과를 통해서, 또렷하고 젊은 얼굴선과 탄탄한 피부 자신감을 가꾸어주고 있지요. 탄력이 떨어지거나 피부결이 좋지 않아보이거나 생기가 없다면,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오일
윤기나는 피부를 위해서 오일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오일은 물광오일로 요즘 연예인들이 흔히 말하는 꿀피부, 물광피부를 위해서 필요한 화장품입니다. 피부 결을 감싸주는 실크빛 윤기를 통해서 피부를 더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지요.



물광오일은 피부에 스미듯 빠른 흡수가 장점이며,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주름 개선 페이셜 오일입니다. 모디파이어 등과 같은 다른 제품과 섞어쓰거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믹스 앤 매치 오일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오일의 경우 번들거림 때문에 선택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인텐시브 오일은 번들거림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은은한 라벤더 향이 심신의 안정감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오일의 효과를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의 주요 성분은 바이오 ERP와 앱셀2.0입니다. 바이오 ERP는 헤라만 독점으로 사용하는 에이지 어웨이 10년 연구 헤리티지 성분으로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탁월한 효과의 안티에이징 성분입니다. 앱셀 2.0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하버드 대학 데이비드 웨이츠 교수가 6년간 공동 연구한 현신저 세포모사체 성분이지요. 이런 성분은 피부를 탱글탱글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것입니다. 직접 임상실험을 통한 관련 시험 결과는 아래와 같은데요.


전반적으로 피부가 촉촉해지고 수분감이 높아지며, 윤기가 생기고, 탄력의 개선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헤라 에이지 어웨이 화장품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고 있거나 주름, 탄력 저하된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화장품입니다. 피부 탄력이 개선되고, 윤기가 나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젊어진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또렷하고 젊은 얼굴선으로 단계적, 체계적 케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젊어진 피부로 좀 더 생기 있는 삶을 살아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