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추천, 스톤테라피 전문 홍대 빌딩사이 작은 숲
마사지 좋아하시나요? 저는 마사지 무척 좋아하는데요. 마사지의 시원함 때문에 끊으려야 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마사지의 시원함에 중독이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는데, 마사지를 받을 때에도 아무런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몸에 잘 맞는 마사지, 피로를 잘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스톤테라피에 무척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톤테라피 또는 스톤마사지라고도 많이 이야기들 하세요. 스톤테라피란 수 천년 동안 치료 목적 및 신체조화 정화 효과를 증진시키는 마사지로, 수천 년 전부터 내려오는 고대요법으로 스톤(현무암)이 지닌 에너지로 몸에 에너지 밸런스를 맞춰 좋은 에너지를 만들어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몸 내면으로부터 천천히 릴렉스 시키는 힐링테라피입니다. 기원전 2000년 중국에서 따뜻한 스톤을 이용해서 근육 통증을 완화시켰고, 그 밖의 일본 수도승, 하와이의 카후나족 등 따뜻한 스톤으로 각종 근육 통증을 완화시켰다고 하지요.
스톤테라피는 미용뿐만 아니라 피곤을 풀어주어 건강한 몸 상태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커리우먼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데, 스톤테라피는 현무암(돌)을 이용한 마사지인데요. 스톤의 에너지와 기를 이용한 냉온마사지 요법으로 스톤의 성질을 인체의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적용하는 힐링요법입니다. 스톤을 섭씨 55도 정도로 데워서 몸의 경락과 경혈 중요부위에 올려놓으면 돌의 중력에너지와 열에너지의 상호 작용으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원적외선의 파장과 미네랄이 근육표피층 깊숙히 침투하는데, 이때의 열에너지에 의해서 혈액의 흐름이 증가하고 스톤 마사지로 인해 열에너지가 혈액이 응혈된 조직이 지날 때 실핏줄의 혈압이 상승하고 백혈구와 적혈구의 수를 증대시켜서 피부조직을 붉게 변화시키게 되지요.
스톤의 온도에 따라서 마사지 방법도 조금 달라진다고 합니다. 스톤테라피 마사지를 간단하게 설명하면 이렇게 설명드릴 수 있는데요. 마사지 샵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방법으로 마사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어떻게 마사지를 하는 방법 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따뜻한 스톤으로 마사지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렇다면 스톤테라피의 효능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스톤테라피의 효능!
1. 몸에 있는 독소와 노폐물 제거
2. 피로 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
3. 지방분해 및 체질개선
4. 면역증강, 림프의 순환 활성화
5. 노화방지, 근육 이완
6. 염증 완화, 신진대사 증강
7. 몸의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릴렉스 효과
등등이 있습니다. 스톤마사지가 경혈을 자극해서 풀어줌으로써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부종을 감소시키고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여 균형 잡힌 몸매를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산소의 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혈액의 순환을 촉진함으로써 밸런스 조절 및 신경세포의 효과적인 반사작용으로 건강을 증진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해주지요.
이런 효과 때문에 저도 스톤테라피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스톤테라피를 알아보던 중에 스톤테라피 전문 홍대 빌딩사이 작은 숲이라는 곳을 추천받게 되었습니다. 커플마사지로 추천하는 장소이기도 하고, 스톤테라피, 아로마 마사지로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최근에 생겼기 때문에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홍대 빌딩사이 작은 숲>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북적북적 거리는 마사지 샵이 아니라 베드가 두개기 때문에 무척 조용하고 아늑한 곳이라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이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편히 쉬고 싶은데, 마사지샵 안이 북적거리면 왠지 제대로 쉬는 것 같지도 않아서 말이죠.. 그래서 빌딩사이 작은 숲에서 마사지를 받고 있으면, 이곳이 홍대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랍니다. 그러나 꼭 알고 있어야 할 점은 베드가 두개기 때문에 예약을 안 하고 가면 마사지를 못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이에요.
홍대 빌딩사이 작은 숲의 프로그램과 가격 정보
일단 기본적으로 족욕 + 스톤테라피 + 아로마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시간에 따라서 책정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관리사님에게 말씀드리면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본인이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부위를 이야기하셔도 될 것 같아요. 수많은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전문관리사가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빌딩사이 작은 숲은 2인 독립적으로 마사지를 하는 곳인데, 마사지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옷을 갈아입은 다음 상자에 갈아입은 옷을 보관합니다.
2. 룸에는 아로마향이 피워져 있는데, 피로를 풀면서 마사지가 가능하지요.
3. 족욕으로 몸을 먼저 따뜻하게 합니다.
4. 스톤테라피 or 아로마 마사지를 받습니다.
5. 마사지를 끝난 후 따뜻한 차를 한 잔 마시면 프로그램이 끝!
스톤테라피는 뭉친 곳을 스톤으로 가볍게 풀어주기 때문에 마사지를 다 받고 나면, 피부에 빨간 멍이 들 수 있어요. 그것은 뭉쳤던 곳이 풀리면서 표시가 나는 것입니다. 아로마 마사지 역시 아로마 오일을 몸에 발라서 손으로 하는 마사지로 뭉친 부분은 조금 아플 수 있지만, 받고 나면 시원하고 피로가 회복되는 것을 느낄 수 있지요.
이 밖에도 빌딩사이 작은 숲에서는 <슬리밍 다이어트 스톤테라피>, <얼굴축소 스톤테라피>, <얼굴순환 스톤테라피>,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발반사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톤테라피는 꼭 받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스톤테라피 마사지를 받으면 피로가 정말 말끔히 사라지는 것 같거든요.
좀 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빌딩사이 작은 숲은 베드가 두개기 때문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1:1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관리사님들이 정말 친절하고 부담 없이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한 번 방문하면 누구나 단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30% 쿠폰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 검색창에 빌딩사이 작은 숲을 검색하시면 지도 목록에 샵 상호명 옆에 쿠폰이라고 작은 글씨가 있는데요. 그것을 클릭 후 다운로드 하시고,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서 쿠폰을 다운로드 했다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빌딩사이 작은 숲은 시간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여기에 현재에는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스톤테라피 or 아로마 마사지를 한 번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홍대에 갈 일이 있다면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