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Bonjour Paradise! 뉴칼레도니아로 떠나자!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Bonjour Paradise! 뉴칼레도니아로 떠나자!

카르페디엠^^* 2013. 2. 4. 22:07
반응형

Bonjour Paradise! 뉴칼레도니아로 떠나자!


태평양 남서부에 있는 프랑스의 해외준주 뉴칼레도니아! 예전에 인기 드라마 꽃보나 남자에 뉴칼레도니아가 소개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곳입니다. 뉴칼레도니아는 현재 인기 신혼여행지로 젊은 부부들이 많이 선호하는 곳인데요. 뉴칼레도니아는 어떤 곳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칼레도니아는 전통과 현대의 콘트라스트가 숨쉬는 독특한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이국의 땅입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곳곳에 살아 숨쉬고 있으며, 한마디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매력을 가진 휴양지인지요. 일년 내내 잔잔한 무역풍이 불며, 바다는 에메랄드빛을 띄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뉴칼레도니아를 천국과도 같은 해변이라고 부르기도 하지요. 뉴칼레도니아는 프랑스령 섬으로 다른 이름으로 프렌치 아일랜드로 불리기도 하지요.

뉴칼레도니아 관광지 추천


우아한 해변의 도시 누메아!

뉴칼레도니아의 수도는 누메아입니다. 뉴칼레도니아 인구 절반 이상이 살고 있지요. 프랑스령 섬이라서 이국적인 느낌이 강하고, 도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어디를 쳐다봐도 그림처럼 보일 정도로 아름답고 친환경적이라고 합니다. 환경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한 도시라고 할 수 있지요. 누메아는 프랑스의 작은 해안도시를 연상하게 하며, 유럽인들이 50% 이상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공연을 자주 만날 수 있으며, 선물을 구입할 때 누메아를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칼레도니아 남부
뉴칼레도니아의 아래쪽에 있는 곳을 남부지역이라고 하는데, 수도 누메아 역시 남부에 있습니다. 남주지역은 희귀한 동식물군이 다채롭게 서식되어 있고,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은 블루 리버 파크라는 곳인데, 섬 남단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살아있는 중생대 그대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우림으로 둘러싸인 자연보호지로 4,500년이 된 카오리 나무와 날지 못하는 새 카구와 노뚜 등 진귀한 동식물이 가득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남부의 진귀한 자연경관을 한 번 보러가보고 싶네요.


뉴칼레도니아 북부

뉴칼레도니아 북부 지역은 남부 지역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북부지역 역시 진귀한 것들이 가득한데요. 에코 투어리즘의 대표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드넓은 초원과 맹그로브 숲, 커피 재비지 등등 태초의 자연을 닮은 북부지역의 그림 같은 경치는 한 번 보면 평생 잊지 못한다고 하지요. 북부에는 하트모양의 숲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아름다운 경치에 감탄을 금치 못할 것 같습니다.^^


환상의 소나무섬으로 떠나자! 인기 신혼 여행지 일데뺑
일데뺑은 남태평양의 숨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무척 아름다운 소나무 섬이라고 합니다. 열대지방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소나무로 가득 뒤덮혀 있는 곳으로 이국적인 바다의 분위기와 침엽수의 소나무가 잘 어울리는 곳이지요. 열대지역이라고 하면 야자수만 떠올리게 되는데, 소나무가 어떤 경치를 만들어낼지 무척 궁금합니다.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소나무와 해변의 아름다운 분위기 때문에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라고도 하지요. 뉴칼레도니아로 떠나는 허니무너라면 꼭 일데뺑을 구경해봐야 할 것 같네요.


스포츠 애호가들이 찾는 해외 여행지 추천!
뉴칼레도니아는 스포츠애호가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레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누메아와 일데뺑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승마, 골프, 트레킹, 에코투어, 헬리콥터 투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마와 카지노 등 다양한 체험거리들이 가득한 곳이지요. 그리고 뉴칼레도니아의 축제 역시 볼거리 중의 하나인데요. 멜레네시안 예술 축제와 뉴칼레도니아 해변을 달리는 국제마라톤대회 등 특별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뉴칼레도니아의 레져 세상을 동영상으로 만나볼까요?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르고 그곳에서 스카이 점프를 한다! 정말 너무나 꿈만 같겠죠? 그리고 패러글라이딩에 카트라이더, RV카 등등 정말 재미있는 레져 스포츠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데요. 뉴칼레도니아의 에메랄드 바닷속에 들어가서 진귀한 물고기들과 해양 생태계를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왜 레져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뉴칼레도니아를 추천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뉴칼레도니아! 정말 죽기 전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뉴칼레도니아 공식블로그에서는 오픈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 1월 공식 오픈한 뉴칼레도니아 공식블로그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뉴칼레도니아를 꼭 가야만 하는 사연을 쓰고 뉴칼레도니아로 갈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SNS에 공식블로그 오픈 기념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에어칼린 다이어리, 숄더백, 에코컵 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으니 공식 블로그 이벤트에 꼭 한 번 참여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허니문 여행 추천! 레져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추천 여행지! 뉴칼레도니아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요? 뉴칼레도니아의 해변을 거니는 상상만 해도 설레이는 것 같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