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헤라 CC크림!


피부가 깨끗해지고 싶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피부가 깨끗하면 인상이 좋아보이고, 깔끔해보이며, 호감도 역시 상승하게 되지요. 피부는 타고나야 한다는 말도 있지만, 노력만으로도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동안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요즘 동안외모, 동안피부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얼굴만 봐서는 그 사람의 나이를 잘 모를 것 같아요. 워낙 동안외모를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말이죠. 동안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장품의 선택도 무척 중요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HERA(헤라)에서 발매된 헤라 CC크림은 즉각적으로 -2.8살 어려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포토샵 크림입니다. CC크림 하나로 동안외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한편으로는 신기하게 느껴졌는데요. 새로운 혁시, 뉴 메이크 업 헤라 CC크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B크림보다 한 단계 진화된 헤라 CC크림
헤라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5:5로 혼합되어 BB크림보다 한 단계 진화된 크림입니다. 바르자 마자 포토샵 한 듯한 효과로 동안 피부 연출이 가능합니다. CC크림 추천 상품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헤라 CC크림은 크게 4가지 효과를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바로바로 뽀샤시 효과 - 에어브러시 기술
에어브러시 기술은 피부에 스미듯 발리는 에멀젼 파우더가 촉촉함은 남기는 동시에 오일감을 없애 뽀얗고 화사하게 연출해줍니다. 그래서 번들거림은 잡고 피부는 더 깨끗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주지요. 얼굴이 뽀샤시하게 보이면, 더 잘생겨보이고 예뻐보이는데, 헤라 CC크림은 에어브러시 기술로 이것을 실현하게 만들었습니다.

2. 잡티 지우개 효과 - 스팟 이레이저 기술
잡티가 있으면 피부가 늙게 보이고, 보기 싫은데요. 스팟 이레이저 기술은 한 겹 파우더가 얇고 확실한 고밀착, 고커버로 구현하여 6컬러런트 시스템의 내 피부같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보정해줍니다. 모공이 넓은 피부나 잡티가 많은 피부를 커버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매끈 결 보정 효과 - 뉴 레이어링 기술
매끈하게 피부를 보정하는 효과 역시 무척 중요합니다. 스킨케어 보습성분 50%를 배합하여 혁신 반죽제형이 요철을 커버하고 쫀득한 피부막을 형성해서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강화시켜줍니다. 한 번 바르면 하루 종일 유지가 되기 때문에 화장을 따로 고치거나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오랫동안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4. 윤곽 다듬기 효과 - 리프팅 업 기술
셀 배양 칵테일로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헤라 CC크림. 사과줄기 세포배양액, 포도씨 오일, 히알루론산, 식물 단백질, 비타민 C 등 모두 피부에 필요한 영양소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탄력적인 페이스를 연출해줍니다. 모두 피부에 좋은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에 좋은 화장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때문에 관리도 더 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입체감과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만들어주어 멋진 외모를 완성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헤라 CC크림은 2013년 얼루어 에디터스픽 선정(ALLURE Editor's Pick)이 되었으며, 즉각적으로 2.8살 어린 피부를 연출해주는 포토샵 크림입니다. 기존에는 메이크업 처방 내에 스킨케어 원료를 첨가하는 방식으로 제품이 만들어 졌는데, 헤라 CC크림은 스킨케어 원료와 메이크업 원료를 대등하게 배합하여 반죽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면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지속력을 높여주는데요. 여기에 고커버력으로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는 잡티 지우개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피부를 매끈하게 결보정해줘서 마치 원래 내 피부가 깨끗했던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주며, 지속력을 강화시켜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니 포토샵 크림이라는 이름이 전혀 아깝지 않은 것 같아요. 포토샵 사진처럼 얼굴을 만들고 싶다면 헤라 CC크림은 꼭 필요하지 않을까요?

헤라 CC크림 사용후기
헤라 CC크림을 직접 사용해본 사람들의 사용후기를 보면 헤라 CC크림 사용직후 피부결 개선효과와 윤기 증가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동안 피부를 만드는데 화장품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어요. 아래의 사진은 어떠한 포토샵 보정도 거치치 않은 원본 이미지 사진인데요. 헤라 CC크림 사용전후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사용후에는 피부가 매끄러워보이고 윤기가 나는 동시에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만들어주어 동안외모를 연출해주고 있네요!


사용법은 생각보다 상당히 간단한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바르면 되는데, 적당량을 손에 던 후 눈, 코, 광대, 이마 순으로 흡수시키듯이 발라주면 됩니다. 제품을 보관할 때에는 거꾸로 세워서 보관하면 되구요. 정말 간단하죠?

헤라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헤라 CC크림의 다양한 사용후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만족도를 표시하고 있었는데요. 처음 바를 때에는 얼굴이 하얗게 동동 뜨는 메이크업이 되지만, 터치해주면 해줄수록 내 피부 색에 맞춰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가 밝고 화사하게 연출되며, 잡티나 뾰루지 커버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사용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안외모,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는 대부분이 원하는 사람이라면 헤라 CC크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블럭 효과에 BB크림 효과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선블러 or BB크림을 대신하여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