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다이어트 자극사진, 뱃살 다이어트 자극사진 본문

카르의 건강,뷰티이야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뱃살 다이어트 자극사진

카르페디엠^^* 2013. 5. 9. 23:36
반응형
다이어트 자극사진, 뱃살 다이어트 자극사진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노출이 심한 봄이 오기 전에 다이어트를 해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저 역시 날씨가 따뜻해지는 이맘때가 되면 다이어트 하고 싶은 욕구가 막 솟구치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음 먹고 있지만, 실천하는 것은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해야지, 내일부터 덜 먹어야지... 라고 미루는 경우가 많이 있다보니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럴 때에는 무언가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시키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뚱뚱해서 놀림을 당했던 일을 생각하거나, 멋진 몸매를 가진 여성의 사진을 보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욕구를 키워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멋진 여성의 사진을 볼 때에는 다이어트 자극이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요즘에는 특히, 복근이 예쁜 여성들이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여성이 복근의 王 자가 너무 선명하게 드러나는 것은 그렇게 예뻐보이지는 않지만, 보이는 듯, 보이지 않는 듯 어렴풋이 드러나는 복근의 경우 상당히 매력적이고 섹시함을 느낄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르기만 하고 탄력이 없으면 몸매가 예뻐 보이지 않고, 옷태도 안 살기 때문이지요.



예쁜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마른 것보다는 약간의 근력이 있으면서 탄탄한 몸매로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대세가 마른 몸매보다는 건강한 몸매라는 것 잘 아시죠?



바스트의 볼륨까지 어느 정도 있고, 희미한 복근까지 있다면 여성의 몸매는 거의 흠잡을 때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드러나는 부분이 바스트와 뱃살 부분이기 때문이지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식단관리만 할 것이 아니라, 꾸준한 운동도 반드시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요즘 트렌드 몸매는 마른 몸매가 아니라 탄력있고, 건강한 몸매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이라도 약간의 근력 운동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보면 다이어트 하고 싶은 욕구가 살아난다면 사진을 프린터 하시거나 자주자주 보면서 '나도 멋진 몸매를 만들어야지!'라고 자신에게 스스로 주문을 내려보세요. 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이 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