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건강한 태교, 육아를 위한. 태교일기와 육아일기 본문

생활의 달인

건강한 태교, 육아를 위한. 태교일기와 육아일기

카르페디엠^^* 2013. 6. 17. 13:17
반응형

건강한 태교, 육아를 위한, 태교일기와 육아일기


우리가 어렸을 때에 학교에서 일기 쓰는 숙제가 있었습니다. 그 때에는 하루하루 일기를 적는 것이 얼마나 귀찮고 싫었는지...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일기라는 것이 정말로 좋고, 중요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기를 통하여 하루의 일과를 기록하고, 스스로 반성하고 칭찬하면서 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니 말입니다. 성장해서보니 일기를 왜 적어야 하고, 왜 필요한지를 느끼게 되는 것 같네요.

엄마들에게도 일기를 쓰는 것이 정말 좋다고 생각됩니다. 예비맘이라면 태교일기를 통해서 뱃속의 아이를 좀 더 사랑하게 되고, 아이의 태교에도 상당히 좋기 때문입니다. 자녀를 기르고 있는 엄마라면 육아일기를 통해서 성장하고 있는 자녀의 모습을 기록하고, 자녀를 더욱 더 사랑할 수 있게 되겠지요. 엄마들이 적는 일기는 아이에게나 본인에게나 정말 좋은 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태교일기 or 육아일기를 적고 싶다면?
태교일기 또는 육아일기를 적으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육아 사이트 베베톡을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베톡은 육아 정보 사이트로 다양한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푸짐한 상품의 기회도 잡을 수 있습니다. 태교일기나 육아일기를 베베톡에서 작성을 하게 되면 푸짐한 상품도 주고 있는데요. 50회를 달성하게 되면 상품권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베베톡에서 태교일기를 열심히 적고 있는데, 매일매일 작성했는데, 50회를 작성하고 난 다음 신세계 상품권(5만원권)을 받았답니다. 저는 원래 태교일기를 다이어리에 적고 있는데, 이것을 그대로 옮기기만 하고 있답니다. 태교일기를 씀으로써 뱃속의 아이에 대한 사랑과 함께 건강한 태교를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태교일기 50회를 작성하고 선물로 받은 상품권 인증샷입니다.

태교일기 or 육아일기를 적고 싶다면 이런 사이트를 잘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비맘, 열혈맘이라고 한다면 하루 일과를 일기로 끝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꼭 이런 선물이 때문에 아니더라도 태교일기와 육아일기는 엄마와 자녀에게 큰 선물이자 소중한 재산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엄마들을 위한 육아정보사이트 베베톡 바로가기<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