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연예병사 논란, 생각보다 심각하다. 썰전 붐 휴가일수 공개 본문

TV로 보는 요지경 세상

연예병사 논란, 생각보다 심각하다. 썰전 붐 휴가일수 공개

카르페디엠^^* 2013. 7. 5. 11:00
연예병사 논란, 생각보다 심각하다. 썰전 붐 휴가일수 공개

연예병사 논란이 수그러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SBS 현장21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곪아터진 연예병사의 실상이 보도된 후, 시청자들은 연예병사 폐지를 주장하며, 하루 빨리 개선이 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예병사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는 일부 연예인들은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으며, 전역 후 다시 활동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 말 그대로 만신창이가 된 것 같습니다. 연예병사 논란의 불똥은 현재 연예병사들뿐만 아니라 연예병사로 전역을 한 과거 모든 연예인들에게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붐 휴가일수 논란
지난 4일에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연예병사 논란과 관련한 사건들을 되짚었습니다. MC들은 현장 21을 통하여 연예병사의 실태를 고발한 SBS 데스크의 결정에 무척 놀랬다며, 연예병사들이 숙소를 이탈하여 술을 마시고, 안마방에 출입을 하는 것에 분노를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연예병사들의 휴가일수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는데요. 방송인 붐은 연예병사로 활동하면서 150일의 휴가를 받았다며, 일반병사와 다른 연예병사들만의 특권에 분노 했습니다.


생각보다 심각한 연예병사 논란
현장21을 통하여 연예병사들의 실태가 낱낱이 보도되면서 대중들은 연예병사제도를 즉각 폐지하고, 과도하게 휴다를 다녀온 군복무자들에 대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연예병사도 나름 고충이 있다며 자신들의 입장을 조금만이라도 이해를 해달라고 하지만, 이전에 무엇보다 대중들에게 사죄의 말을 하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군대에서 고충없는 병사들이 어디에 있을까요? 솔직히 말해서 현역 장병들의 고충에 비하면 연예병사들의 고충은 비교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연예병사 논란이 생각보다 커지고 있지만, 어차피 터질 일이었다면 차라리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까지 곪아터진 연예병사들의 실태를 그대로 놔둬서는 안됐기 때문이지요. 차라리 이번 계기를 통하여 연예병사제도를 폐지하던지, 연예병사들에게 주어진 각종 특혜와 관행들을 뿌리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예병사들은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군복무를 할 때에는 연예병사가 아니라 똑같은 대한민국의 군인이라는 것을 말이지요... 각종 특혜를 받으며 군생활을 했던 연예병사들은 이번 일들을 통해서 자신들이 얼마나 부끄럽게 군생활을 했는지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