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경품 당첨, 베베톡에서는 어렵지 않다!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

경품 당첨, 베베톡에서는 어렵지 않다!

카르페디엠^^* 2013. 7. 8. 13:20


경품 당첨, 베베톡에서는 어렵지 않다!


육아 카페중에서 제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가 베베톡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카페라고 하기보다는 엄마들을 위한 육아지식 포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베베톡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된 이후에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가입자들이 급증하여 많은 엄마들이 베베톡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저는 베베톡에서 많은 경품을 탔는데, 베베톡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이벤트

베베톡에서는 매일매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정말 많은 상품들을 받았는데요. 매일 지식질문을 통해서 제대로 된 답변을 다신 분 5명을 선정하여 지식질문 경품을 주고 있으며, 가장 빨리 댓글을 단 사람에게는 일빠상 경품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베톡에서 활동을 하면서 모은 포인트로 포인트 경품에도 참여할 수 있답니다.


저는 거의 지식질문을 통해서 한달에 2~3회 이상은 꼭 당첨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곧 태어날 우리 아이를 위한 아이용품, 엄마들을 위한 상품 등 다양한 용품들을 이벤트 상품으로 받았는데, 살림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당첨된 이벤트 경품은 베베톡 카테고리 경품리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2. 내가 태교일기 적는 이유
저는 태교일기를 임신을 하고 난 이후부터 적기 시작했는데요. 태교일기를 적으니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이 더 생기고, 태교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았서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저는 다이어리에 태교일기를 쓰고 있는데, 이것을 베베톡으로 매일 옮겨 적고 있습니다. 베베톡에서는 태교일기나 육아일기를 50회 작성할 때마다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주고 있는데요. 임신한 엄마라면,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태교일기, 육아일기도 쓰고 이런 상품의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베베톡 자체적인 이벤트, 베스트 포토 등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엄마들에게 나눠주고 있는데요. 제가 주로 도전하는 경품 이벤트는 위 2가지입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런 다양한 이벤트 때문에 매일매일 베베톡에 방문하고 있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자주 참여해보고, 다른 분들의 경품 리뷰 등을 통하여 요령을 아시게 된다면 경품의 주인공도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베베톡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베베톡은 이제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육아정보 사이트가 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육아 정보와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고, 엄마들과의 수다를 통해서 스트레스와 고민도 풀 수 있으니 이곳 만큼 좋은 곳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를 키우는 열혈 엄마라면, 곧 태어날 사랑스러운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맘이라면 베베톡의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베베톡 바로가기<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