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여름철 노출을 위한 제모, 제모를 좀 더 편하게 하는 제모 방법!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여름철 노출을 위한 제모, 제모를 좀 더 편하게 하는 제모 방법!

카르페디엠^^* 2013. 7. 15. 14:40
여름철 노출을 위한 제모, 제모를 좀 더 편하게 하는 제모 방법!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스커트나 민소매 티셔츠도 많이 있게 되지요. 노출 패션을 좀 더 자유롭게 보내기 위해서는 제모도 확실하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제모를 제대로 하지 않고 노출 패션을 즐겼다가는 민망한 상황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요즘에는 제모를 하는 방법도 정말 다양한 것 같습니다. 뽑거나 제모크림을 바르거나 레이저 시술까지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제모 방법은 제모 크림을 사용하여 하는 제모인데요. 요즘에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모 크림이 많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추천드리고 싶은 제모크림은 새로 나온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Veet In-Shower)입니다. 비트(VEET) 제모크림은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모 크림인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은 샤워하는 동안 크림이 씻겨 나가지 않도록 유지해 주는 특별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은 건성피부용, 일반피부용, 민감피부용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피부타입에 따른 상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건성피부용-모이스춰라이징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향긋한 백합향이 제모를 더욱 즐겁게 해준답니다.

일반피부용-소프트닝
연꽃 유액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해줍니다.
향긋한 자스민향이 제모를 더욱 즐겁게 해준답니다.

민감성피부용-센서티브
비타민E와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제모 후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요.


제가 사용한 것은 일반피부용-소프트닝인데요.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단계 사용전 제모한 부분을 씻고 유분과 수분이 없도록 합니다. 그리고 제모하고 싶은 부분에 완전히 도포될 수 있도록 충분히 발라줍니다.

2단계 크림을 바른 후 3분후부터 효과가 나타납니다. 털이 많거나 필요에 따라서 몇 분 더 기다렸다가 제모를 해도 됩니다.  비트 스피디 크림은 3~5분, 비트 크림 민감성 피부용 크림은 5~10분이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지정된 사용시간에 맞게 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단계 제모 후에는 비누를 사용하지 말고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시면 끝. 제모 크림과 함께 들어 있는 스펀지로 가볍게 문질러 주시면 되요!

정말 간단하죠? 일단 시간이 크게 소모되지 않고 빠르게, 샤워 전에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털이 많은 남편에게 제모의 효과를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해서 한 번 사용해보기러 했습니다.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을 사용한 제모 방법


제모를 하기 전 다리털의 모습입니다. 남편은 털이 많은 편인데요. 털 때문에 여름에는 반바지를 잘 입으려고 하지 않아요. 그래서 가끔 이렇게 제모를 하는데, 제모를 할 때마다 상당히 고통스러워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비트 제모 크림을 한 번 사용해보기러 했습니다. 털이 많아서 살짝 혐어보스럽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일단 제모 크림을 스펀지의 부드러운 부분에 짠 후에 제모를 하고 싶은 부분에 바르기로 했습니다.


제모를 하고 싶은 부분에 제모크림을 듬뿍 발라줍니다. 남편은 다리털 공략!!
털이 많아서 털이 있는 부분을 전체적으로 도포를 했습니다.


그리고 약 5분후(여성분이라면 3분이면 충분하겠지만, 남편은 털이 좀 많은 것 같아서 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털이 녹는 것처럼 보였어요. 털이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 같았습니다. 다리 털이 많은 관계로 약간 더러워 보일 수 있어서 확대한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ㅋㅋ 함께 오는 스펀지의 거칠한 자연스럽게 밀어봅니다. 털이 빠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얼마나 신기하던지... 남편의 다리 털이 많아서 보기에는 살짝 거북했습니다.


제모를 모두 하고 난 다음에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씻어줬어요!! 어떤가요? 제모가 확실히 잘 된 것 같죠? 다리털이 있던 모습과 그렇지 않은 모습을 보니 정말로 큰 차이가 났습니다. 제모를 하고 나니 남편의 다리가 상당히 예쁘더군요. 피부도 하얗고.. 제 다리보다 더 예쁜듯 보였어요.ㅋㅋ


깔끔하게 제모가 되었습니다. 제모크림이 제대로 발리지 않아면, 바르지 않은 부분에 털이 남아 있을 수 있으니 크림을 바를 때에 확실히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가 되지 않은 부분이 남아 있더라도, 손으로 살짝 문질러주면 털이 금방 다 빠졌어요^^

비트 인샤워(In-shower)제모 크림의 제모 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크림 제모는 면도기 제모와 다르게 자르는 것이 아니라 용해하는 것입니다. 면도기 제모를 해보신분들은 잘 아실텐데요. 면도기 제모를 하면 면도날이 털을 깎아버리기 때문에 털 끝 면이 거칠게 남아 다시 자랄 때에 까끌까끌한 느낌이 나게 됩니다. 그리고 잘못하면 면도날에 의해서 미세한 상처가 남을 수도 있지요.

그러나 크림 제모는 쉽고 빠르고 면도하는 것보다 효과가 오래가는 것이 장점입니다. 면도날에 의한 잔 상처도 없고 매끈하게 제모가 되기 때문이지요. 비트 제모 크림은 털을 용해시키는 원리이기 때문에 사용 후 매우 매끄럽고 털이 다시 자랄 때에도 까끌까끌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림이 털을 부드럽게 녹입니다. 그래서 털 끝이 동그랗고 자연스러워서 다시 자라는 털도 부드럽지요. 제모 시 각질 제거와 함께 보습과 같은 미용 효과도 있습니다. 간략하게 크림 제모의 장점을 소개해드리자면

1. 피부 위에 자란 털 외 안쪽까지 용해
2. 제모 시 각질 제거 효과까지
3. 3~4일간 비교적 긴 지속 효과
4. 샤워 중 간편히 제모 가능
5.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함과 매끈한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을 직접 사용해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일단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샤워시에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리뿐만 아니라 겨드랑이나 팔 등 털 때문에 고민이 있다면 제모 크림으로 관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모 후에 매끈한 피부를 만날 수 있으며, 고통이나 상처 없이 깔끔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제모를 하고 난 남편도 무척 좋아하네요^^


노출의 계절 여름. 털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이런 제모 크림을 한 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제모를 할 수 있어서, 여름철에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