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미 8kg감량 / 정경미 다이어트 식단

국민요정 정경미의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경미는 몇일전에 8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케이블방송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를 통해서 공개한 정경미의 몸매는 눈에 띄게 큰 변화를 보였습니다. 정경미는 다이어트 전에 33.1인치였는데, 다이어트를 하고 허리가 25.8인치가 되었습니다. 약 7인치 정도 줄었는데요. 7인치면 엄청나게 뱃살이 빠진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체 몸무게 역시 8kg 감량에 성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지요.


정경미 8kg감량 어디서 빠졌나?
정경미는 보기에는 다이어트가 필요없는 몸매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실 숨은 살들과 살 속에 있는 보이지 않는 지방이 많이 있었는데요. 근육량은 너무 낮았고, 체지방률은 너무나 높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일단 살들이 탄력을 되찾았으며, 보기에도 건강해보이고 탄탄한 몸매로 변신에 성공한 것이었지요. 몸매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상당히 긍정적인 효과를 얻지 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정경미 다이어트 식단
스토리온에서는 정경미 다이어트 식단이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해 정경미가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의 식단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헬스의 신 이승윤이 다이어트 식단을 정경미에게 적어줬다고 하는데요. '고구마와 닭 가슴살을 주로 먹고 있으며, 최대한 양념을 없이 먹는 것이 정경미 다이어트 식단의 비밀'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꾸준한 운동이 큰 효과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11자 복근이 보일 정도로 건강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꾸준한 운동 덕분에 거의 프로 수준의 운동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지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다면 식단조절 하나만으로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식단 조절과 함께 운동 역시 꾸준히 해야지만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정경미 역시 식단조절 +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보이는데, 가장 정석적인 다이어트이며, 요요현상이 없는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이어트 체질 검사 및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무료 상담<링크>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식단조절과 운동이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마음가짐과 노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에게 좀 더 멋진 몸매를 보여주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노력한다면 누구나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민요정 정경미 역시 다이어트를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을 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몸매도 얼굴도 더 예뻐진 것 같은데요. 여자의 몸매나 얼굴은 역시 관리하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