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체험단까지? 베베톡의 다양한 이벤트!

제가 현재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베베톡! 베베톡은 다양한 육아정보뿐만 아니라 경품 이벤트 체험단 이벤트 등 베베톡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의류체험단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빅사이즈 20~30대 여성아이템 쏘머치 의류체험단
이 체험단은 평소에 남들과 다르게 빅사이즈 때문에 옷을 구하기 어렵거나 혹 사이즈가 있어도 디자인이 예쁘지 않아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의류체험단인데요. 아이를 낳고 나면 임신 중에 불어난 체중이 잘 빠지 않아서 그동안 입었던 옷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런 빅사이즈 의류를 입는다면 이제는 패션에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불타는 여름, 신나는 의류체험단으로 함께해보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엄마들이 많이 있는데, 엄마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체험단 정보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의류체험단을 해본적이 있는데,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멋진 옷도 입을 수 있고,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런 의류체험단을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베톡 라식할인 이벤트
그리고 또 소개해드릴 체험단은 바로 베베톡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라식/라섹수술입니다. 하늘안과의원이라는 곳으로 개원6주년 한정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최대할인을 해서 6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라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이 없고, 자신의 눈에 맞는 라식수술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이라면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늘안과에서 여러 연예인들이 시력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원장(의사)님들이 라식수술을 받는 곳으로도 무척 유명하다고 합니다. 카드 무이자 혜택과 사후관리지원, 원데이 검사&수술로 하루만에 시력을 교정할 수 있으니 무척 편리할 것 같네요.


요즘 라식이나 라섹 등과 같은 시력교정술을 받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비용 때문에 부담이 되어서 미루고 있었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베톡에서 이런 이벤트까지 할줄 몰랐네요. 정말 엄마들에게는 여러모로 유용한 사이트임이 틀림없습니다.

아무튼 베베톡에서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달에만 백일장 이벤트, 의류 체험단, 라식수술 할인이벤트까지...

엄마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육아정보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양한 육아정보도 얻고 체험단과 경품이벤트까지... 매일매일 출석하고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베베톡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