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한승연 사과, 카라 라스 출연은 최악의 한수! 본문

버라이어티

한승연 사과, 카라 라스 출연은 최악의 한수!

카르페디엠^^* 2013. 9. 6. 12:26
반응형
한승연 사과, 카라 라스 출연은 최악의 한수!

지난 4일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박진영과 카라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MC들은 어느때와 다름없이 짓궂은 질문을 쏟아내며 게스트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라디오스타 MC들에 게스트들에게 항상 하는 행동이었기 그저 그러려니 하고 시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 게스트들과 다르게 카라의 멤버 구하라와 강지영은 눈물까지 흘리며 민감하게 반응을 보였는데요. 질문을 한 MC들과 보는 시청자들을 민망하게 만들었습니다.


구하라 태도논란 왜 생겨났나?
MC규현은 구하라에게 연애돌이라고 놀렸고, 제가 입을 열면 구하라 다 끝납니다라고 농담을 했습니다. 이에 구하라는 오빠도 당당하지 못하잖아요라고 발끈을 했지요. 구하라는 연애돌이라고 놀리는 장면에서는 물통을 집어 던졌고, 구하라 다 끝납니다!라는 말에는 진짜 화가난다며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렸습니다. 구하라가 눈물을 흘리자 MC들은 순식간에 얼어붙었고, 당황하여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난감한 표정이었습니다.


구하라가 눈물을 흘리고 있을 때, 옆에 있던 한승연은 정색을 하며 MC들을 향해 진짜 너무한다. 듣는 게 많겠지만 우리도 듣는 게 많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습니다. MC들이 다른 대화로 분위기를 풀려고 했지만, 가라앉은 분위기는 쉽게 풀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강지영은 왜 눈물을 보였나?
이번 방송에서는 구하라의 눈물뿐만 아니었습니다. 함께 출연한 강지영도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MC 김국진은 <일본에서 강지영씨 애교 한 번이면 일본이 다 죽는다(?)라는 말이 있다며> 강지영에게 애교를 요청했습니다. 이에 강지영은 그렇지 않다면서 그냥 일본말로 했었는데..라며 말을 흐렸습니다.


애교가 없는데 왜 자꾸 있다고 하는지 모르겠다며 난감한 표정을 지었지요. 그러자 MC 김구라는 <네가 모르면 누가 알아>라고 버럭을 했습니다. 결국 강지영은 눈물을 보였고, 또 다시 MC들은 당황하여 분위기는 순식간에 얼어 버렸습니다.


이날 방송을 보면서 라디오스타 MC들이 이렇게 어렵게 방송을 했던 적이 있었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는데요. 늘 해오던 라디오스타만의 짓굿컨셉을 눈물로 받아들이는 게스트에 시청자들 역시 당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눈물과 뜬금없는 정색으로 프로그램을 일시정지 만든 카라의 방송 태도에 누리꾼의 질타가 이어질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카라는 오랜만에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이라서 이해를 해달라고 했지만, 보는 시청자들의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눈물과 뜬금없는 정색이 그저 불편하게 느껴질뿐입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것이었다면 더 독하게 마음 먹고 더 준비를 해서 출연해야 했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독하기로 유명한 라디오스타를 출연했다면 어느 정도의 각오는 필요했습니다.


한승연 사과에도 식지 않은 여론
한승연은 이번 일에 대해서 5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사과의 글을 올렸습니다. 프로답지 못한 태도를 보인 것에 반성하며 죄송하다는 글을 남겼는데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였고, 카라의 리더로서 대표로 사과의 글을 남긴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사과에도 불구하고 나쁘진 여론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사과를 할려고 했다면 한승연이 아니라 논란의 당사자인 구하라와 강지영이 해야 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대선배들 앞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는 것과 초심을 잃은 듯한 태도를 보였다는 것이 대중들은 쉽게 용납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귀엽고 착하고, 순수하기만 했던 예전의 카라 모습에 배신감을 느낀 팬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승연의 사과에도 카라의 나빠진 이미지는 쉽게 회복될 것 같지 않은데요.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나빠진 이미지를 어떻게 회복할 수 있을지 걱정스러운 생각도 듭니다.

카라가 컴백 첫 예능 방송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한 것은 최악의 한수가 아니었을까요?



6 Comments
  • 프로필사진 카라 초심 2013.09.06 12:38 카라 초심으로
  • 프로필사진 카라 왜 이러나.ㅠ 2013.09.06 13:35 ㅎㅎ
  • 프로필사진 좀뜨더니뵈는게없다 2013.09.06 15:13 좀 뜨더니 눈에 뵈는게 없군. 첨에 카라무명시절부터 한승연 열심히
    홍보하던 시절. 그 초심에 응원해준 사람들이 많은데 좀 뜨니까
    이건 뭐... 하는 짓을 못봐주겠다.
  • 프로필사진 ㅈㄹㄷㅈㅂㄱㄹㅈㄷㅂ 2013.09.07 00:28 저게 사과할 일인가??
  • 프로필사진 카라 2013.09.08 14:01 이거한승연이 엠씨한태 제수없다고함
  • 프로필사진 2013.12.19 23:12 일본 예능 하다 와서 그렇다 했는데 그건 좀 어이없는 변명이고....
    그래도 대뷔 7년차인데...
    대응이 너무 어이없더라..... 특히 물통던질때.......
    거 뭐 열애설 난거 다 알고 있는데... 뭘 그리 부정하는지...
    암튼 방송 보는 내내 불편하더군요...

    글고 강지영애교 부분도 청불2등 예능에서 많이하더구먼....
    거 울게 뭐있는지....
    그냥 구하라가 난리치니깐 애가 어리다보니깐
    울컥해서 버럭한거 같음...

    어떻게 보면 카라한테 한 질문보다 박진영한테 한 질문들이
    오히려 더 민감할수도 있는 질문이 많았는데
    표정 안흐트러지면서 웃으면서 잘 대응하더구먼.....
    뭐 박진영이랑 카라 하고 비교하면 안되기야 하겠지만
    그래도 7년차다...

    ps참고로 제작진도 저정도가 되면 다른 분량을 좀더 만들고 편집으로 좀 다르게 잘 만들어서 방송하지 난 보다가 불편해서 그냥 껏다능...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