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무도가요제 라인업,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기대되는 이유 본문

버라이어티/무한도전

무도가요제 라인업,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기대되는 이유

카르페디엠^^* 2013. 9. 8. 11:47
무도가요제 라인업,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기대되는 이유

2년 마다 한 번씩 열리는 무한도전 가요제.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가 무도나이트라는 흥겨운 콘셉트로 시작되었습니다. 무한도전 가요제의 역사는 무척이나 화려합니다. 가요제에 출연한 가수들은 단숨에 화제가 되었고, 공개된 노래 역시 큰 인기를 끌었지요. 2009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2011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그리고 2013년 무도나이트... 2년 주기로 열리고 있는 무한도전 가요제는 늘 큰 사랑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지요. 3번째 열리는 가요제인 만큼 지난 가요제보다 더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는데요. 출연자들 역시 실력파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며 그 어떤 가요제보다 더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무도가요제 라인업 공개

2013 무한도전 가요제를 화려하게 꾸며줄 뮤지션은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김C, 프라이머,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으로 총 일곱 팀입니다. 각 분야에서 가장 뜨거운 뮤지션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상당히 기대되는 라인업이었습니다.

무한도전 가요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특이하고 재미있는 게스트들을 섭외하여 새로운 웃음을 주는 데에도 일가견이 있습니다. 그동안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은 수많은 스타들을 보면 잘 알 수 있지요. 예능에는 잘 출연하지 않기 소문이 난 감성 변태 <유희열>, 톱밴드2에서 적나라한 가사와 코믹한 무대매너, 개성 넘치는 멤버들이 있는 장미여관, 독특한 세계관으로 만들어낸 독창적인 노래들이 유명한 <장기하와 아이들> 그리고 실력파 뮤지션 <프라이머리>와 엉뚱한 매력 <김C>. YG와 SM을 대표하는 <지드래곤>과 <보아>까지 누구하나 특별하지 않을 수 없는 최고의 게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도나이트 파트너 선정
지난 7일에 방송된 무한도전-무도나이트 첫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파트너 선정이 있었습니다. 어떤 노래가 나올지는 파트너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파트너 선정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드래곤-정형돈


지드래곤의 작곡 능력과 정형돈의 퍼퍼먼스를 생각한다면 정말 잘 어울리는 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늘 지드래곤의 패션을 지적했던 정형돈이 어떤 패션을 선보일지도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유희열-유재석


Two유 커플, 유유 커플. 이들은 성이 같다는 것뿐만아니라 묘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외모와 이미지도 비슷한 편이며, 감성변태 유희열과 부끄러운 변태 유재석이 어떤 노래와 퍼포먼스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됩니다.

김C-정준하


그동안 항상 팀들과 함께 파트너를 이뤘던 정준하. 이번 만큼은 솔로 김C와 팀을 이루게 되었는데요. 어색하면서도 의외로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장기하와 아이들-하하


장기하와 아이들의 음악이 워낙 독특하기 때문에 어떤 음악이 나오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하하 역시 자신만의 음악 색깔과 개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팀으로 만들어질지가 무척 기대가 되네요.

프라이머리-박명수


2011년 가요제에서 지드래곤으로 대히트를 쳤던 박명수. 이번에도 파트너 선정에 큰 운이 따른 것 같습니다. 숨겨진 재능이 가득하고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프라이머리와 함께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박명수의 작곡 능력도 기대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보아-길


누가 뭐래도 가요계에서 인정 받고 있는 뮤지션 길과 보아. 이 팀의 음원은 무조건 기대가 될 것 같은데요. 무한도전을 통하여 진정한 뮤지션 커플의 모습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장미여관-노홍철


뮤지션들이 꺼려하던 커플 노홍철. 하지만, 장미여관이 잘 커버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음악을 만들어낼 것 같은데요. 노홍철의 장미여관 팀 멤버로 생각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척 재미있는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웃긴 무한도전 멤버들과 역대 최고의 게스들의 조화로 신선한 웃음을 줄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웃음과 재미뿐만 아니라 이들이 어떤 음악을 만들어 낼까요?

무한도전 가요제 사상 처음으로 가을에 진행되고, 무도나이트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진행되기 때문에 과연 어떤 음악을 선보이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