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빠빠빠2.0 공개, 본격적인 비주얼 마케팅 시작?

최근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이라고 하면 크레용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 2의 싸이, 제 2의 강남스타일이라고 불리며, 재미있는 컨셉과 신명나는 노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런 높은 인기로 최근에 엄청난 한류팬들을 끌어 모으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9일 오후에는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하여 크레용팝의 빠빠빠 2.0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지난 6월 20일에 발표한 히트곡 빠빠빠 뮤직비디오 2탄이라고 할 수 있는 2.0버전은 1탄과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베일 벗은 빠빠빠2
크레용팝 빠빠빠2.0 뮤직비디오는 서울 뚝섬 유원지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갑자기 스카이 콩콩을 들고 등장을 하는 등 1탄과는 다른 시도로 웃음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특히, 시민들과 함께하려는 모습들이 그대로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시민들이 크레용팝을 구경하는 모습이 그대로 카메라에 담았으며, 크레용팝의 아저씨 팬들과 함께 빠빠빠 춤을 추는 모습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개다리 춤이나 직렬 5기통춤 등 크레용팝의 차별화 된 매력에 중점을 둔 뮤직비디오였습니다.

손가락버튼 한 번씩 눌러주세요.^^



서울시내를 중심으로 촬영된 이번 뮤비는 크레용팝이 세계 시장을 공략하여 만들어진 뮤직비디오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1탄과는 많은 차별점을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빠빠빠의 안무를 중점적으로 알리고 크레용팝 멤버들의 모습을 제대로 알리기 위한 비주얼 마케팅용 뮤직비디오라고 생각이 되었는데요. 1탄을 본 사람들이라면 2탄의 뮤비가 다소 밋밋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1탄을 배제해두고 2탄의 뮤직비디오만 본다면 기대 이상으로 신선하고 재미있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제 2의 강남스타일 뮤비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들었던 것 같네요.

빠빠빠2.0 뮤직비디오는 제작비가 그렇게 많이 들었거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주지는 않지만, 크레용팝 멤버들의 모습과 빠빠빠 노래와 안무를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제작된 뮤직비디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세계인들에게 지금보다 더 쉽게 크레용팝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빠빠빠1 뮤직비디오는 9일 기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500만 건을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빠빠빠 2.0 뮤직비디오의 인기에 따라서 크레용팝의 세계 활동도 크게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싸이를 세계적인 스타로 만들었던 강남스타일과 같은 인기는 바라지 않지만, 빠빠빠가 강남스타일에 버금가는 인기를 얻어서 한류 걸그룹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