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박진영 결혼, 과거발언 화제. 너뿐이야 가사에 피앙세 있다?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박진영 결혼, 과거발언 화제. 너뿐이야 가사에 피앙세 있다?

카르페디엠^^* 2013. 9. 16. 22:59
반응형
박진영 결혼, 과거발언 화제. 너뿐이야 가사에 피앙세 있다?

JYP의 수장 겸 가수 박진영(41)이 다음달 10일 결혼을 한다고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서 발표했습니다. 박진영이 미투데이에 올린 글을 살펴보면 <저에게 너뿐이야란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다.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다. 많은 대화를 통해서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됐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로포즈를 받아들여 결혼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다며, 결혼은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시고 할 생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결혼 축하 의미로 손가락 버튼 한 번만 눌러주세요^^


박진영의 결혼 소식이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박진영이 지난 2009년 결혼 10년 만에 이혼을 공식 발표를 하고 2010년 이혼 조정에 합의를 한 이후 3년여 만에 다시 새로운 가정을 꾸리게 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번의 아픔을 겪고 다시 시작하는 재혼이기 때문에 대중들은 더 큰 주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진영 과거발언 화제

박진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박진영이 지난 4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했던 과거발언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진영은 라디오스타에서 <지난해 서로 동시에 첫눈에 반한 이상형을 만났다. 어릴적부터 찾던 이상형의 여자였다. 나를 보고 좋아하던 표정을 잊을 수가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나는 뚜렷한 이상형이 정해져있어서 왔다갔다 할 수 없다. 당시 그 여성분에게 너뿐이야 라는 노래를 선물했다>라고 말을 했지요.


또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구체적인 이상형을 밝힌 바가 있었는데요. 그는 <대화가 잘 통하고 동양적인 얼굴이 예쁘다 그런데 몸은 동양적인 걸 좋아하지 않는다. 남미 쪽 몸매를 좋아한다>는 과감한 답변으로 자신의 선호하는 여성상에 대해서 뚜렷하게 말한 것도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진영의 결혼 소식으로 이 같은 과거발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가 결혼할 9살 연하의 피앙세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가는 것 같습니다.


너뿐이야 가사안에 피앙세 있다?
박진영이 여자친구와의 교제 기간을 정확하게 밝히지는 않았지만, 너뿐이야의 발매 시점을 생각한다면 지난 해 이미 사랑이 진행 중이었음을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해 초 발매된 박진영의 스프링 앨범에 수록된 <너뿐이야> 가사를 살펴보면, 피앙세가 어떤 인물이며 박진영이 그녀를 얼마나 생각하고 아끼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나를 보는 니 눈을 바라보면 음
행복한데 불안해 해 불안한데 행복해 해
너는 날 둘러싼 모든 게 음
언젠간 나를 흩으러 놓을까 걱정하는 거 알아
나의 화려한 생활 주위의 화려한 여자
가까이서 보면 다 아무것도 아냐
가까이서 봐도 아무리 가까이서 봐도
끝없이 볼 수 있는 건 정말 너뿐이야
내 눈엔 너밖에 안보여 너 내 귀엔 너밖에 안 들려 너
내 맘엔 너밖에 안 살아 그래서 너 없이 못살아
Baby girl you’re the only one for me
난 너뿐이야 우후 너뿐이야 우후 너뿐이야 우후
너뿐이야
너뿐이야 우후 너뿐이야 우후 너뿐이야 우후
너뿐이야
미국일본 내가 돌아 다녀 본 음
곳들마다 예쁜 여자 너무나 많고 많지만
너를 볼 때마다 느끼는 음
설레임은 찾을 수가 없어 걱정할 거 없어
나를 보는 니 눈빛 날 만지는 손길
누구에게서도 느껴 본적이 없어
시간이 흘러도 아무리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정을 준 건 너뿐이야
너뿐이야>

너뿐이야는 박진영이 최근에 발표한 미니앨범 Halftime에도 실렸는데요. 새롭게 바뀐 것은 부제가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지난해에 너뿐이야는 You're the one 이라는 부제였으나, 올해 너뿐이야는 Happy Ending Ver 으로 변했습니다. 너뿐이야라는 곡을 통하여 팬들에게 현재 사랑의 진행 정도를 알려주려는 듯 보였습니다. 바뀐 부제를 통하여 사랑이 결혼이라는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된 것 같네요.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되고, 박진영이 피앙세를 배려하여 얼굴을 공개하길 꺼려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실제 모습과 얼굴은 보기가 어려울 것 같은데요. 한 번의 실패를 겪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것인만큼 그를 아끼는 팬들은 그저 멀리서 그의 결혼식을 축복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