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소연 열애 VS 설리 최자 열애설. 누가 더 충격적인가?


26일 연예계는 열애설로 아침부터 뜨거웠습니다. 가수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의 열애소식이 들려왔고, 이어 fx의 설리와 다이나믹 듀오 최자의 열애설이 들려왔기 때문이지요. 두 커플의 열애설은 생각지도 못한 소식이었기 때문에 상당히 충격적이었는데요. 오종혁 소연 열애 소식과 설리 최자의 열애 소식 중 누가 더 충격적이었을까요?


오종혁 소연 열애인정
오종혁과 소연 커플은 열애설이 터진 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열애설을 인정했는데요. 약 3년여간 교제 중이라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오종혁의 군입대 직전에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고, 군생활시기 동안에서 서로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종혁과 소연의 열애 소식이 충격적인 이유는 두 사람이 현재 대중들로부터 극과 극의 대우를 받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티아라 소연은 왕따 사건이후로 이미지가 급격하게 추락했고, 오종혁은 남자 연예인으로는 드물게 해병대수색대에 자원 입대하여 팬들로부터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티아라는 대중들의 비난을 피하지 못하고, 현재 국내 연예계 활동이 위태로울 지경에 놓였으며, 오종혁은 해병대 전역후 상남자의 이미지를 얻으면서 최근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상반된 이미지 때문에 열애설이 대중들에게는 큰 충격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열애 소식이 알려지고,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지만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은 득보다는 실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설리 최자 열애설, 그저 그런 열애설인가?
오종혁과 소연의 열애 소식보다 더 충격적으로 다가왔던 열애설은 fx 설리와 다이나믹 듀오 최자의 열애설입니다. 설리 최자의 열애설 기사가 터지자마자 오종혁과 소연의 열애설이 단숨에 묻혀버렸으니 말이지요.


설리 최자의 열애설이 충격적으로 다가왔던 이유는 두 사람이 14살 차이라는 것 그리고 수많은 의혹에도 불구하고, 열애사실을 부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서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밝혔는데요. 그러나 여기에는 미심쩍은 정황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설리와 최자의 맥주 데이트 사진에서 공개된 커플 신발, 설리의 과거 이상형 발언, 개코가 작사한 노래의 가사 그리고 무엇보다 친한 오빠 동생사이라고 하면서 마치 연인처럼 다정하게 잡은 손, 차량 블랙박스에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 저녁부터 아침까지 이어진 데이트 등등 이런 미심쩍은 행동들 때문에 이들의 열애설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저 그런 단순한 열애설이라고 하기에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나 충격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 TV리포트

오종혁과 소연, 설리와 최자. 두 커플 모두 사리분별을 할 수 있는 성인이기 때문에 서로 사귄다고 하더라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개인에게 가지고 있는 대중들의 이미지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이번 열애설로 대중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종혁과 소연의 열애 그리고 설리와 최자의 열애설은 2013년 가요계 아니 연예계 열애설 중에서 가장 충격적이고, 오랫동안 화제가 될 열애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