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성공이유, 그가 유느님이 될 수 있었던 이유!

유재석 그는 명실상부한 현재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잘 나가는 방송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재석은 안티가 없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한데요. 늘 겸손하고 매너도 좋고, 허례허식 가득한 여느 톱스타 연예인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좋은 일도 많이 하는 착한 연예인 중의 하나이지요. 꼬투리를 잡으려고 해도 꼬투리가 없는 연예인 유재석. 그래서 대중들은 그를 유느님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말하는 유재석 성공이유
유재석은 연예인들 역시 인정하는 연예인 중에 한 사람입니다. 연예인들도 그의 몸값에 대해서는 왈가왈부 하지 않고, 모두가 그의 뛰어난 능력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녹화에서는 <성실하게 노력하는 개미 VS 융통성 있고 사회성 있는 베짱이, 성공하려면 어떤 사람이 돼야 할까>라는 주제로 출연자들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이윤석은 유재석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말했는데요. 이윤석은 <사실 처음 개그맨을 시작할 때, 유재석과 나는 비슷한 입장이었다. 하지만 유재석은 성실함은 기본, 사회성도 굉장히 좋아 성공하게 된 것 같다>고 유재석을 극찬했습니다. 그리고 이윤석은 <반면 내가 성공하지 못한 이유는 사회성 부족 때문인 것 같다>며 담담하게 고백을 했습니다.


이윤석뿐만 아니라 개그맨 표영호 역시 과거 자신의 미니홈페이지를 통해서 유재석에 대한 글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표영호는 <유재석은 몸값하는 연예인이다. 한번도 자기 프로그램에 소홀하거나 대충이 없는 아이다. 여러 여러 프로그램을 하지만 늘,,,최선을 다한다. 다른 여타 들도 똑같이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인기있으면 대충 출연료 챙기느라 얼버무리며 진행한다. 재석이는,한번도 자기 스스로 출연료를 올린적 없다. 제작진에서 알아서 올려준 돈이 그돈이다. 서로 잔머리 굴려가며 돈조금 올려 받으려는 요즘 다른 아이들과 사뭇 달라 놀란적이 있다.> 그리고 <유재석은 겉과 속이 똑같은 놈이다. 뜨기 전이나 뜬 후에 똑같다며, 참으로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말을 한적도 있습니다. 방송일을 하는 같은 동료 연예인으로부터 이런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연예인이 또 있을까요?

유재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가 유느님이 될 수 있었던 이유!
필자는 이런 이유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성실, 겸손은 물론, 재치있고, 센스 있으며, 철저한 자기관리와 함께 어떤 프로그램을 맡아도 남들보다 늘 몇 배의 노력을 했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성공을 거두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만 봐도 잘 알 수 있는데요. 유재석은 무한도전이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프로그램을 소홀하거나 열심히 하지 않은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분명 바쁜 스케줄 때문에 컨디션이 좋지 않았을 때도 있었을 것이며, 몸이 아플 때도 있었을텐데... 늘 똑같은 모습, 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려는 모습만 보여왔기 때문이지요.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 중인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본다면 유재석의 능력과 노력은 정말 쉽게 평가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유재석의 노력이 없었다면 지금의 무한도전도 아마 존재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그가 유느님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인 것 같네요.


필자 역시 TV 속의 유재석을 보면서 늘 큰 재미와 웃음을 얻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롱런하는 연예인으로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유느님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