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토니안 혜리 결별, 극복하지 못한 16살의 나이 차이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토니안 혜리 결별, 극복하지 못한 16살의 나이 차이

카르페디엠^^* 2013. 11. 8. 11:52
반응형

토니안 혜리 결별, 극복하지 못한 16살의 나이 차이


지난 4월 연예계에서는 많은 나이 차이로 커플이 된 토니안과 걸스데이 혜리의 열애설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토니안은 현재 78년생으로 36세, 걸스데이 혜리는 94년생으로 이제 막 성인이 된 20세였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6살이나 났는데요. 연예인 커플들의 많은 나이 차이는 그동안 익숙하게 봐왔었지만, 16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를 한다는 것에 많은 이들이 놀라워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나이 차이에 대한 부담 때문이었을까요? 토니안과 혜리는 8개월간의 만남을 끝으로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토니안 혜리 결별

토니안 측에 따르면 <토니안과 혜리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안다. 하지만 토니안이 이와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두 사람이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며, 바쁘게 지내다보니 서로 소원해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결별에 대한 입장은 결별한 다른 연예인 커플과 비슷했는데요.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에,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 등 뻔한 결별의 이유를 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별을 한 실질적인 이유는 아마도 따로 있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토니안 혜리의 결별.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극복하지 못한 16살의 나이 차이와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
토니안과 혜리는 서로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부터 축하보다는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을 먼저 받아야 했습니다. 그 이유는 16살이라는 나이 차이 때문이었는데요. 적지 않은 나이차가 두 사람에게는 큰 부담이 되었을 것입니다. 특히, 혜리가 이제 막 성인이 된 상태였기 때문에 두 사람 나이 차이가 더욱 크게 느껴졌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대중들은 토니안에게 비난의 화살을 보냈고, 이에 토니안은 큰 부담을 느꼈을 것입니다. 혜리 역시 토니안의 여자 친구라는 꼬리표가 붙어 다니면서 걸그룹 멤버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사실 토니안과 혜리의 16살 나이 차이가 너무나 크게 보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별을 미리 예상한 사람들도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열애설이 터진 후 8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만에 결별을 했다는 것이 무척 안타깝게 느껴졌는데요. 대중들의 곱지 않은 시선은 두 사람의 결별을 부추기는 데 큰 역할을 한지도 모르겠습니다.


토니안 혜리의 열애, 득과 실
남녀의 사랑을 가지고 득과 실을 따지는 것이 그렇지만, 냉정하게 생각을 해보면 걸스데이 혜리는 토니안과의 열애 후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의도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본인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지요. 하지만, 반대로 토니안은 혜리와의 열애로 잃은 것이 더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16살의 나이 차이는 토니안에게 비난의 화살이 되어 돌아온 것 같습니다.


TV예능 방송을 통하여 서로 상대방의 이야기를 하고 서로 챙기는 모습이 너무나 좋아 보였기 때문에, 두 사람이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오랫동안 좋은 커플로 남기를 응원했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의 짧은 만남 뒤, 결별이 무척 아쉽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남녀 간에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며, 연예인 커플의 만남과 헤어짐 역시 무척 익숙한 일입니다. 가요계 첫 신구 아이돌 커플로 화제가 되었던 토니안 혜리 커플.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을 극복하지 못하고, 8개월이라는 짧은 만남을 뒤로하고 결별을 했다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두 사람의 의사를 존중해주고 응원해주어야 할 것입니다.



4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