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쾌한 술자리를 위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연말에는 술자리가 정말 많습니다. 연말부터 송년회를 시작으로 연초에는 신년회까지 줄줄이 연속으로 술자리를 가지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연말이 되니 거의 매일 술자리를 가지게 되는데요. 연말 술자리가 많아서 술이 깨기도 전에 술을 다시 먹게 되는 경우도 있어서, 정말 몸도 많이 피로하고, 다음날 숙취 때문에 많은 고생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숙취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일단 술을 먹은 다음날 숙취 때문에 고생하지 않고 싶다면 술은 자신의 주량대로 마시고, 빈속에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숙취음료나 숙취해소제, 숙취예방제 등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저도 술마시고 난 다음날에 숙취음료를 마시거나 숙취해소 제품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상쾌환이라는 숙취해소 제품을 이용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상쾌환은 큐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숙취해소 제품으로 잦은 술자리로 숙취를 걱정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1회용 포장으로 숙취음료와 다르게 부피가 작고, 가벼워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비타민을 들고 다니는 것처럼 휴대가 상당히 간편하지요. 상쾌환의 특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음주 전,후에 먹는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은 음주 전,후에 먹는 숙취해소 제품입니다. 효모추출물 혼합분말, 볶은 검은콩 분말, 식물혼합 농축액, 비타민C-Na, 진피분말 등이 들어 있어서 술 자리에서도 다음날 아침에도 깔끔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가격이 저렴하다.

상쾌환은 1회용 낱개 포장된 패키지로 휴대가 편리하며, 디자인이 예뻐서 포켓이나 가방,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가 좋습니다. 가격은 3g 1봉(1회분)에 2,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해서 지인들과 함께 나눠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회식이나 접대, 모임을 앞두고 챙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 가볍게 권할 수 있다.
상쾌환은 술을 잘 못 마셔서, 술자리가 잦아서 고민인 분들에게 가볍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음주 전에 가볍게 먹고 술자리에 들고 다니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가볍게 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쾌환 누구에게 필요할까?
1. 잦은 술자리 때문에 고민인 분들
연말연시에는 정말 술자리가 많이 있는데요. 술을 마시고 난 다음에 숙취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불편한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은데요. 술자리가 많을 수록 깔끔하고 편안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 숙취로 고통을 받아본 분들
술자리가 유쾌할 줄만 알았는데, 술을 많이 마시면 구토도 나오고 어지럽고, 다음날 하루종일 머리가 아파서 업무에 지장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실수를 많이 해서 다음날 후회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상쾌환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술자리 다음날을 위해서
술자리를 시작할 때에는 괜찮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마시면 마실수록 술에 취합니다. 함께 마시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렇게 잘 마시는지 부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무엇보다 두려운 것은 술먹은 다음날 숙취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숙취해소 제품을 이용하여 숙취에 대한 고통을 조금이라도 줄여보는 것이 좋지요.


저도 연말연시라서 그런지 술자리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음주 전에 먹을 수 있는 상쾌환을 먹어봤는데요. 일단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숙취해소 제품을 먹은 것과 먹지 않은 것이 다음날 아침이 보다 깔끔한 것 같았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함께 동네에 있는 술집(막걸리집)에서 간단하게 친구 망년회를 했습니다. 송년회라서 그런지 술을 많이 마시게 되고, 상쾌환으로 술자리를 준비했지요. 사람들이 좋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의외로 저한테 맞는 것 같아서 앞으로도 술자리 전에 자주 이용해보려고 해요. 이렇게 술자리에 상쾌환을 가지고 가서 친구에게도 하나 나눠주고, 저도 먹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환으로 되어 있는데요. 숙취해소 환 상쾌환은 여러 알의 작은 환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물과 함께 자연스럽게 삼키면 됩니다.

술을 먹은 다음에 또 상쾌환을 먹으면 더욱 좋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상쾌환을 먹고 난 다음날과 그냥 술만 먹은 다음날의 느낌을 비교해보면, 똑같은 양의 술을 먹어도 기분이 조금 깔끔한 기운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줄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숙취해소 제품을 먹었다는 기분 때문이기도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숙취에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니 정확한 평가는 할 수 없겠죠? 하지만, 다음날 보다 상쾌한 기분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니 음주전에 미리 챙기시면 좋을것 같아요.


상쾌환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환처럼 되어 있으며, 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상쾌환을 먹고 난 다음날 아침이 보다 깔끔하고 편안한것 같아서, 이제는 항상 술자리에 상쾌환을 가지고 다니게 되었습니다.(음주 후에 하나 더 드시면 더 좋다고 해요.)

숙취해소 반드시 필요하다!
저 같은 경우에는 술을 먹은 다음날 머리가 너무 아파서 업무에 큰 지장을 줍니다. 그래서 평일에는 되도록 술을 마시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연말연시에는 평일이고 주말이고 늘 술자리 때문에 스케줄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술자리에 빠질 수도 없고, 주는 술을 주는대로 마시다 보니 다음날 머리가 아파서 제대로 업무를 본 적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날을 위해 숙취해소가 필요한데요.


아무튼, 상쾌환은 다음 날 깔끔하고 상쾌한 기분을 위해서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가격이 저렴하고, 여러 포로 되어 있어서 술자리 동석자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좋았던 것 같은데요. 숙취로 고민이신 분들은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2.31 10:03

    숙취가 돌만큼 술을 마신지도 참 오래된 것같습니다.

    적당히 마시고 흐트러지지않는 선에서 돌아가는 것이 일상이 되었어요. ㅎㅎㅎ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2.31 10:28

    숙취해소에 도움되는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