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수영 열애설, 꼬리가 길면 밟힌다

가수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의 열애설이 이어서 새해부터 연예인들의 열애 소식이 바쁘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이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관심이 가는 것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 소녀시대의 두 번째 열애설이라는 것인데요. 한 번 터지기 시작하니 연속적으로 터지는 것 같습니다.


정경호 수영 열애, 스포츠 서울닷컴 보도
이번 열애설은 톱스타들의 큼지막한 열애설을 많이 보도한 디스패치의 유일한 경쟁 언론사인 스포츠 서울닷컴을 통하여 알려졌는데요. 정경호와 수영이 지난해 연말에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하여 열애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007작전을 방불케 할 정도로 은밀하고 완벽한 보안으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얼굴을 완벽하게 가린채로 이동을 할 때에도 함께 움직이지 않고 각각 이동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피했습니다. 함께 영화를 볼 때에도 영화 관람을 마칠 때에도 늘 따로 다니며 대중들의 시선을 피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을 따라다니던 파파라치의 사진은 피할 수 없었는데요. 함께 같은 차에 올라타는 모습, 외부의 시선이 닿지 않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는 모습 등이 사진을 통하여 공개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신빙성을 높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가을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하여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같은 종교와 같은 학교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어 서로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경호 수영 열애, 이번에는 인정해야 한다라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클릭!



정경호 수영 열애설, 이쯤되면 인정해야...

두 사람의 첫 열애 보도는 지난해 2월에 불거져 나왔습니다. 벌써 1년 전인데요. 당시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2011년 9월에 전역한 정경호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수영을 만나게 되었고 이듬해인 지난해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이 되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그러나 정경호 소속사와 수영의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부인을 하고, 단지 친한 사이라고 못을 박았지요.

그리고 지난해 10월 다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져나왔습니다. 정경호가 라디오 방송을 통하여 여자친구가 있다고 스스로 밝혔고, 이것이 수영이라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이 당시에도 정경호 소속사에서는 정경호와의 수영의 열애는 절대 아니라며, 본인이 말했던 것처럼 일반인 여자 친구라고 밝혔지요.


하지만, 두 번의 열애설이 터져 나왔을 때에는 사진이나 열애를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 같은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중들은 두 사람의 적극적인 부인을 믿을 수밖에 없었고, 언론의 오보라고만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 거짓말을 계속 하게 되면 언젠가 들키게 되는 법입니다.

이번에는 두 사람이 함께 영화 데이트를 하는 장면, 차 안에서 은밀하게 데이트를 하는 장면 등 부인을 할 수 없을 정도의 증거나 나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 번씩이나 아니라고 발뺌을 하더니, 대중들에게 거짓말을 했던 것으로 드러나게 되었니 두 사람의 이미지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인정하고 밝혔더라면 보기에도 더 좋았고, 팬들 역시 두 사람을 응원하고 축복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두 사람이 불륜도 아니고, 청춘남녀가 연애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 두 번씩이나 부인을 했을 필요가 있었나 생각해봅니다.


두 사람은 아직까지 이번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데요. 벌써 열애설만 세번째, 두 사람이 현재 어떤 관계인지에 대해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정확히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과연 이번에도 부인을 할 것인지, 아니면 순순히 인정할 것인지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추가)정경호와 수영이 공식입장을 통하여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렇게 들키게 될 것을, 열애설이 터졌을 때에 미리 인정을 했다면 보기에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아무튼, 두 사람이 좋은 인연 오랫동안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