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노홍철 장윤주 가상결혼, 길 송은이 김숙 삼각관계. 무한도전 만약에 특집, 우결보다 더 설렜다! 본문

버라이어티/무한도전

노홍철 장윤주 가상결혼, 길 송은이 김숙 삼각관계. 무한도전 만약에 특집, 우결보다 더 설렜다!

카르페디엠^^* 2014. 1. 4. 23:15
반응형

노홍철 장윤주 가상결혼, 길 송은이 김숙 삼각관계. 무한도전 만약에 특집, 우결보다 더 설렜다!


4일 오후에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IF편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IF편은 <만약에 ~했다면>이라는 가정으로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길 노홍철, 하하 등이 직접 미션을 적고, 돌림판을 돌려서 선택된 미션을 멤버들이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무한도전 만약에 특집, 선택된 미션은?

이날 정해진 IF미션은 총각 멤버인 노홍철과 길의 가상 연애 혹은 결혼이었습니다. 노홍철은 모델 장윤주와 가상 결혼을 하였고, 길은 송은이와 김숙과 삼각관계를 형성하여 두 여자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하는 컨셉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선택된 미션은 박명수의 미션으로 <내가 무한도전 1인자였다면>이라는 주제로 박명수가 1인자에 도전하는 모습이 다음 주에 그려질 예정입니다.

우결보다 더 설던 노홍철 장윤주 커플
이날 선택된 총각들의 연애&결혼 미션은 마치 무한도전 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보는 것만 같았습니다. 특히, 노홍철 장윤주는 결혼이라는 가상의 현실을 설정하여 달라진 상황을 통하여 재미를 안겨주었습니다.

장윤주는 영문도 모른 채 무한도전 멤버들의 요청으로 노홍철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멤버들에게 만약에 미션에 대한 설명을 들은 장윤주는 수락을 하기 전에 노홍철에게 한 가지를 물었습니다. <나와 하루 동안 살기를(결혼생활을) 원하느냐>라는 것이었습니다. 장윤주는 예능프로그램이지만, 진심이 없다면 임할 수 없다고 못을 박았고, 노홍철의 확고한 답변이 있어야지만 자신도 가상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소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늘 장난식으로 받아들였던 노홍철은 장윤주의 진지함에 매료되어 당황한 기색을 보였는데요. 너무 진지한 장윤주의 모습에 노홍철 역시 마음에 들어했고, 두 사람은 가상 결혼을 시작했습니다.


노홍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장윤주와 자신은 현재 결혼을 해야 할 나이라고 말하며, 실제로도 결혼이 가능한 사람들이기에 설렜다며, 진지하게 된다>고 자신의 속마음을 말했습니다. 장윤주 역시 <홍철이 오빠가 굉장히 순수해 보이면서 진심도 느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노홍철에 적극적으로 다가가니 부끄러워 하는 노홍철의 반응이 재미있어 했고, 또 그것을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장윤주가 노홍철에게 백허두(뒷머리 쓰담쓰담)를 하며 잘해보자고 말을 하는 장면은 이날 최고의 명장면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노홍철 장윤주의 모습이 너무나 예쁘게 보였다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노홍철과 장윤주의 가상 결혼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서 시작된 하나의 미션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고 작위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우결과 같은 결혼과 연애에 대한 공감보다는 웃음과 재미가 더 많은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러나 두 사람은 의외로 시간이 지날수록 진지해졌고, 서로 몰입을 하려고 노력을 해서 그런지 행동 하나하나에서 진심이 드러났는데요. 필자 개인적으로는 우결보다 더 설고, 더 웃기고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이 결혼 적령기여서 그런지 더욱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많은 공감을 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노홍철 잡은 장윤주, 매력 포텐 터졌다!
필자는 오늘 방송을 보면서 장윤주가 이렇게 매력적인 여성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장윤주는 노홍철과 달리 처음부터 장난이 아니라 진지하게 받아들였고, 몰입을 하려고 최대한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노홍철은 장윤주와 함께 집에서 생활을 하게 되자 안절부절하지 못했는데요. 그럴수록 장윤주는 노홍철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마치 진짜 연애하는 사이, 진짜 결혼한 사이처럼 보이려고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습니다. 장윤주가 방송에 임한 자세(에티튜드) 그리고 여자로서의 매력 역시 이날 방송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장윤주와 노홍철. 비록 만들어진 설정으로 한 가상 결혼생활이지만, 실제로 두 사람이 만나도 무척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홍철이 장윤주 앞에서 쩔쩔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면서 노홍철은 장윤주와 같은 성격의 여성을 만나야 한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송은이-길-김숙의 삼각관계 역시 많은 웃음과 재미를 안겨주었던 것 같습니다.

막무가내식으로 진행된 만약에 미션이 무도판 우결을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노홍철-장윤주 커플과 길-송은이-김숙 커플이 만들어내는 무도판 우결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다음 주가 무척 기대가 됩니다.



1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