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미녀 3총사, 김연아/다카나시 사라/미카엘라 시프린. 세계도 인정한 미녀?

2014년 2월 7일(금). 제22회 소치동계올림픽이 열립니다. 약 15일간의 기간 동안 우리나라 선수들이 어떤 활약을 해줄지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큰 것 같은데요. 금메달이 가장 기대되는 선수라고 한다면 피겨스케이팅의 김연아 선수와 언제나 기대 이상의 메달을 안겨주었던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3회 연속 종합 톱 10과 다양한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하는 것이 이번 동계올림픽의 목표라고 합니다.

소치 미녀 삼총사(소치 미녀 3총사)
소치올림픽을 앞두고 AFP통신에서는 <소치올림픽을 빛낼 미녀 3인방>을 선정했습니다. 여기에 당당히 우리나라 피겨 스케이팅 선수인 김연아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김연아는 피겨스케이팅의 가장 강력한 금메달 후보로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 이어 2관왕을 노리고 있습니다. 동갑내기 라이벌로 손꼽히는 일본의 피겨스케이팅 선수 아사다 마오가 언급되지 않고, 김연아만 언급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김연아 선수에 대한 이번 소치올림픽의 기대감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력이나 외모 등 모든 것이 아사다 마오 선수보다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김연아 선수의 금메달,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한다면 추천 클릭!


다카나시 사라(高梨沙羅)는 일본의 스키점프 선수로 지난달 세계 주니어선수권을 제패한 강력한 금메달 후보입니다. 가장 큰 라이벌이었던 미국의 세라 헨드릭슨이 부상에서 회복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 소치올림픽 스키점프에서 금메달이 가장 기대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카나시 사라가 설상 종목의 신성이라는 것과 아시아 선수가 스키점프의 유력한 금메달 후보라는 것 때문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실력이 그녀가 선정된 이유라는 생각이 듭니다.

(린지 본)

미카엘 시프린(Mikaela Shiffrin)은 스키 회전 종목 세계챔피언이자 지난 시즌 월드컵 우승자인 스키 여제 린지 본(Lindsey Vonn)의 공백을 메울 선수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린지 본은 오른쪽 무릎 부상 재발로 이번 올림픽에 불참하게 되었는데요.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애인이자 활강 여왕인 린지 본이 불참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이번 소치올림픽의 흥행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미카엘 시프린)

이 때문에 언론에서도 그녀 대신에 출전하는 미카엘 시프린을 공개적으로 띄우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비록 미카엘 시프린이 린지 본 만큼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린지 본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선수라는 것.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소치 미녀 삼총사에 선정된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소치올림픽을 빛낼 미녀 3인방은 외모도 외모이지만, 무엇보다 뛰어난 실력과 금메달 후보라는 것 때문에 선정이 된 것 같습니다. 세계도 이들을 주목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들이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김연아 선수의 이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김연아 선수가 밴쿠버 올림픽에 이어 또 한 번의 감동을 소치올림픽을 통하여 전해줄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소치 미녀 3총사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