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가사, 대세는 달달한 발라드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가사, 대세는 달달한 발라드

카르페디엠^^* 2014. 7. 8. 16:34
반응형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대세는 달달한 발라드


가수 허각과 걸그룹 에어핑크 정은지의 듀엣곡 <이제 그만 싸우자>가 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공개되었습니다.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주요 차트에서 1위를 단숨에 석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허각과 정은지 듀엣 매력 터지는 이유
허각은 그동안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허각만의 보이스와 감미로운 발라드가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각이 음반을 발매했다는 것마으로도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지요.

허각뿐만 아니라 정은지 역시 최근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을 통하여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응답하라 1997의 배우로 활약을 한 뒤에 인지도와 호감도가 크게 상승했기 때문에 허각과 정은지의 듀엣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제 그만 싸우자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들의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입니다. 지난해 6월 각 음원차트를 휩쓴 허각&정은지의 듀엣곡 '짧은 머리' 2탄 격이라고 하는데요. 세월이 흐른 오래된 커플의 이야기를 다소 직설적인 노랫말로 풀어낸 노래라고 하지요. 허각과 정은지가 그동안 여러 곡으로 호흡을 맞춰온 적이 있기 때문에 '이제 그만 싸우자' 음원으로 대중들에게 강한 케미로 어필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제 그만 싸우자 가사


2014년 여름 대세는 달달한 발라드

씨스타 소유와 정기고가 함께 부른 '썸'은 2014년 가장 인기를 얻었던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녀간의 사랑을 담은 썸은 다양한 유행어의 모티브가 되기도 했으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달달한 발라드의 시작을 알렸지요.



썸의 인기 이후 달달한 발라드가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최근에는 애프터스쿨의 레이나와 산이가 '한여름밤의 꿀'이라는 곡으로 달달한 발라드 대세에 합류를 하였고, 이어서 허각 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곡을 선보이며, 달달한 발라드가 대세라는 것을 증명했지요.



허각과 정은지의 익숙한 조합과 뛰어난 가창력이 2014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것 같습니다. 2014년 상반기는 소유&정기고의 썸이라는 곡이 대세였다고 한다면 하반기에는 허각&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가 대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1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