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신정환 피소, 신정환 사기혐의? 신정환 복귀 더 힘들어졌다! 신정환만 비난해서는 안 된다!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신정환 피소, 신정환 사기혐의? 신정환 복귀 더 힘들어졌다! 신정환만 비난해서는 안 된다!

카르페디엠^^* 2014. 7. 17. 10:52
반응형

신정환 피소, 신정환 사기혐의? 신정환 복귀 더 힘들어졌다! 신정환만 비난해서는 안 된다!


신정환이 사기혐의로 피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014년 7월 16일에 방송된 SBS 8시 뉴스에서는 해외불법도박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한 신정환이 도박사건 직전 연예인 지망생 부모에게 억대 돈을 받은 혐의로 피소되었다고 단독보도 했습니다.



신정환 피소 사기혐의?
보도에 따르면 연예인 지망생 어머니 이모씨는 2010년 신정환을 만나서 아들의 연예계 진출을 도와달라며 두 차례 돈을 건넸다고 합니다. 2천만원은 신정환에게 직접 전해주고, 8천만원을 계좌이체로 송금했다고 하는데요. 신정환은 돈을 받고 이씨의 아들이 방송에 나갈 수 있게 약속을 했으며, 자신이 진행자로 있던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장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신정환이 몇 달 뒤 필리핀 도박사건이 터지면서 완전히 몰락해버렸기 때문입니다. 이씨는 신정환을 독촉했지만, 신정환은 어려운 처지라서 도와줄 수 없다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지요. 신정환이 성탄절 사면으로 출소한 뒤 이씨와 연락을 주고받았지만 약속을 지키지 않았고 결국 신정환을 고소하게 되었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이번 사건을 조사 중인 서울 중부경찰서는 신정환을 조만간 불러 조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고소인 1차 조사를 마쳤으며 신정환에게 출석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정환만 비난해서는 안 되는 이
사기혐의로 피소된 신정환을 보면서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이제 정말 완전히 끝났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연예계는 정말 믿어서는 안 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신정환만 비난받아야 할 것이 아니라 돈을 주고 자신의 아들을 방송에 내보내달라는 의뢰인 역시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돈으로 신정환을 매수하고 편법으로 아들의 연예계 진출을 시도했다는 것을 피해자로만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돈을 받은 사람이나 돈을 준 사람이 똑같이 비난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신정환의 힘으로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하더라도 재능이 아닌 편법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한 것이니 대중들로부터 인정받기는 힘들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신정환 복귀 더 힘들어졌다
신정환은 연예인으로서의 재능과 끼, 재치를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2010년을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도박사건 이후 연예계에서 퇴출이 되었고, 자숙하고 있다는 소식만 들려왔지요. 그리고 최근에는 연예계 복귀에 대한 기사까지 나온 적이 있는데요. 2014 썸머 밤사파티에 신정환이 모습을 드러내며 연예계 복귀가 임박하지 않았나?라는 이야기가 들려왔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기혐의 피소로 인하여 신정환의 복귀는 더욱 힘들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신정환을 옹호하는 일부 팬들까지 그를 비난하고, 영구 퇴출을 운운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 사기혐의 피소 사건은 신정환의 연예계 복귀를 막는 결정적 한 방이 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