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권다현의 열애는 다르다. 미쓰라진 결혼까지 생각하나?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미쓰라진(본명 최진)은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로 미쓰라진 나이는 1983년 1월 6일생으로 한국나이 32세입니다.(미쓰라진 고향 전남 고흥군)

미쓰라진은 같은 멤버 타블로에 가려서 큰 주목을 받지는 못하지만 개성넘치는 외모와 신선한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미쓰라진 열애상대는 권다현(본명 권민서)으로 권다현 나이는 1985년 5월 30일생으로 미쓰라진보다 2살 연하로 30세입니다.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을 통하여 데뷔를 했는데요. 미쓰라진보다는 인지도가 낮고, 무명에 가까운 배우이지만, 예쁘고 청순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지요.



미쓰라진 권다현의 쿨한 열애인정
두 사람의 열애가 특별한 이유는 본인들 스스로의 행동을 통하여 열애 사실이 공개 되었다는 것입니다. 언론의 파파라치 사진을 통하여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것도 아니며, 루머나 찌라시 등을 통해서 알려진 것도 아닙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지난 2014년 12월 22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함께 참석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취재진 앞에서 손을 꼬옥 잡고 나타나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했지요. 두 사람이 연인사이임이 전혀 알려지지도 않은 상태이며, 두 사람 모두 연예인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상당히 의외의 행동인데요. 일반적으로 공개연애를 하고 있거나, 결혼을 한 다음에서야 보여질 수 있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지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함께 카메라 앞에서서 공개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밝힌 것은 상당히 의외라고 할 수 있지요. 미쓰라진과 권다현 측의 관계자들은 <둘은 연인 사이가 맞다>며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사실 두 사람의 행동과 모습만으로도 어떤 사이임을 짐작케했기 때문에 굳이 본인들의 입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었습니다.


쿨한 열애인정, 미쓰라진 결혼까지 생각하나?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열애공개를 보면서 두 사람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인지도가 낮고, 권다현의 경우 일반인이나 다름이 없는 무명 배우이기 어쩌면 열애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앞으로도 연예인으로 계속 활동하려고 한다면 공개연애가 주는 부작용이 워낙 크기 때문에 상당히 신중했을 텐데요. 두 사 람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 않고서야 이렇게 공개적으로 행동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측컨대 두 사람은 결혼까지 생각을 하면서 만나고 있다는 생각이 되네요.



'우리는 연애 중입니다', '우리가 사귀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세요'라고 말하듯 본인들이 직접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은 연예계에 상당히 드문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대중들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더 큰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은데요. 에픽하이 멤버 투컷과 타블로에 이어서 미쓰라진까지 결혼을 하게 된다면 국내 최초로 유부남 힙합 3인조 그룹이 탄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자유분방하고 개성넘치는 힙합이라는 음악을 해서 그런지 에픽하이 멤버들 모두 연애도 상당히 자유롭고, 편하게 하는 것 같네요.


미쓰라진 권다현 커플이 오랫동안 사랑을 이어가며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