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호구의사랑 유이 몸매 노출효과, 호구의사랑 시청률 심상치 않다!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호구의사랑 유이 몸매 노출효과, 호구의사랑 시청률 심상치 않다!

카르페디엠^^* 2015. 2. 11. 12:43

호구의사랑 유이 몸매 노출효과, 호구의사랑 시청률 심상치 않다!

요즘에는 종합편성채널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무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시청률이 오히려 공영방송을 제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삼시세끼, 미생, 비정상회담, 냉장고를 부탁해 등등 인기 예능과 드라마가 심심치않게 방송되고 있는데요. 공영방송에서는 할 수 없었던 신선한 시도와 스타 연출진의 활약 덕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호구의사랑 시청률
최근 tvn에서 방송되고 있는 호구의사랑이라는 드라마가 대중들로부터 심상치 않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시청률은 미비한편이지만, 첫방송부터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관심을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아 끄는 데 성공한 분위기인데요. 전작 일리있는 사랑이 기록했던 자체최고시청률을 근접하며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도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호구의사랑 유이 몸매노출 효과?
호구의사랑은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웹툰의 경우 방송보다 더 자극적인 부분이 많이 있는데요. 원작 웹툰에서는 유이가 맡은 주인공 도도희가 아이를 임신하게 되는 과정과 도도희의 까칠한 성격과 자극적인 장면들이 많이 있습니다. 드라마이기 때문에 일부 캐릭터의 이미지와 자극적인 장면은 상당부분 수정을 했을 것이지만, 유이 몸매 노출과 유이 임신(도도희 임신) 등의 내용은 그대로 원작 웹툰과 전혀 다르지 않았습니다.



특히, 호구의사랑은 방송초반부터 도도희 유이의 몸매노출을 서스럼없이 보여주었는데요. 유이가 수영복을 입은 모습 그리고 체육시간 발야구를 하던 도중 유이가 홈런을 날린 후 체육복 상의를 벗어 스포츠 브라를 노출하는 세러머니를 보여주는 등 유이 몸매를 부각하는 노출이 많이 있었습니다.



시청자들에게는 다른 이들도 아닌 유이가 노출을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이가 꿀벅지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몸매로 스타가 된 인물이며, 건강한 몸매로 사랑을 받았던 연예인이기 때문입니다. 호구의사랑이 1~2회부터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게 된 것에는 이처럼 유이 몸매 노출효과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호구의사랑은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만든 드라마이기 때문에 다른 드라마보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요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허구의 내용보다는 현실적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로 만들어질 것이기 때문에 드라마 완성도에서도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tvn드라마는 케이블 드라마이기 때문에 공중파에서는 시도할 수 없는 소재의 드라마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호구의 사랑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케이블에서 만든 드라마이기 때문에 더 신선하고, 더 공감되는 부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이 효과를 첫방부터 화제가 된 호구의 사랑이 응답하라 시리즈와 미생에 이어서 또 하나의 화제드라마가 탄생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