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 vs 이서진 나이. 최지우 이서진의 썸이 기대된다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 vs 이서진 나이. 최지우 이서진의 썸이 기대된다

카르페디엠^^* 2015. 2. 16. 01:32
반응형

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 vs 이서진 나이. 최지우 이서진의 썸이 기대된다

나영석pd는 방송계 마이더스의 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들어내는 방송마다 대박히트를 치고 있기 때문인데요. 케이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경쟁 지상파 방송의 시청률을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나영석pd가 케이블방송 tvn에서 만든 인기 프로그램만 하더라도 꽃보다 할배 시리즈,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시리즈 등 tvn예능의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나영석pd의 작품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시간을 두고, 시리즈로 만들어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약간의 공백기를 두면서 보다 완벽한 방송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쪽대본이나 급하게 제작된 예능이 아니라 탄탄한 준비와 함께 나영석PD의 탁월한 기획력과 함께 최고의 성공요인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꽃보다할배 그리스
할배들의 배낭여행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꽃보다할배 그리스편이 곧 방송이 됩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이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전에 출연했던 할배들(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은 그대로 출연하고, 기존 짐꾼 이서진도 함께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삼시세끼 농촌편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던 최지우가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최지우의 합류는 이번 꽃보다할배 그리스편의 가장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작진은 최지우를 섭외한 이유에 대해서는 <삼시세끼에 출연했을 당시 이순재 선생님과 어우러지는 분위기도 좋았고, 이서진과 호흡도 좋아 제작진에서 출연을 권유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시세끼에서 호평을 받았던 최지우를 섭외한 것은 제작진의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지우가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워낙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기 때문이지요. 예쁜 외모와 다르게 털털하고 적극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으로 다가왔습니다.



최지우 나이 vs 이서진 나이. 썸이 기대된다!
묵묵히 최고의 짐꾼 역할을 해왔던 이서진은 무뚝뚝한 아들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최지우는 애교가 많은 딸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두 사람의 이미지가 전혀 다르지만 알고보면 몇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두 사람이 모두 미혼이고, 40대라는 것입니다. 최지우 나이는 1975년생으로 한국나이 41세이며, 이서진 나이는 1971년생으로 한국나이 45세입니다.



두 사람다 미혼이고, 결혼을 해야 할 시기가 지난 40대라는 이유때문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썸을 기대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를 그렇게 칭찬하지 않는 이서진이 최지우의 똑부러진 행동에 칭찬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최지우의 모습을 보면서 늘 웃음을 잃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삼시세끼 방송 당시 이서진 최지우의 썸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서진 최지우가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라는 것입니다.



최지우는 짐꾼으로 심신이 지쳐있는 이서진에게 최고의 기쁨조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삼시세끼에서 최지우를 보면서 좋아하던 모습을 이제는 꽃보다할배에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꽃보다할배 제작진 역시 이서진과 최지우의 핑크빛 기류를 소재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어낼 것이 분명한데요. 최지우 이서진의 썸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꽃보다할배 그리스편은 최지우의 합류로 그동안 보여주었던 꽃보다할배 시리즈와는 조금 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서진 최지우의 호흡에 따라서 프로그램의 향방이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최지우가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모습만큼만 보여준다면 이번 꽃보다할배 그리스편은 역대 최고의 꽃보다할배 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