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기성용 골, 기성용 연봉도 주목. 기성용 한혜진 임신 자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에서 뛰고 있는 기성용 선수가 이렇게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들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기성용은 날이 갈수록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스완지시티의 에이스임을 다시 한 번 증명시켰습니다. 기성용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맨유전 기성용 골 장면
기성용 선수는 지난 2015년 2월 22일 웨일스 스완지 리버티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201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에서 2-1 역전승의 일등 공신이 되었습니다. 기성용 골은 0-1로 뒤지던 전반 30분 왼쪽 측면에서 존조 셸비의 크로스를 감각적으로 왼발을 갖다 대 귀중한 동점골을 뽑아냈습니다. 또한 1-1로 팽팽하던 후반 28분에는 존조 셸비에게 패스를 건네 바페팀비 고미스의 역전 결승골의 발판을 마련했지요. 기성용은 리그 5호골과 함께 맨 오브 더 매치(MOM)에 선정되었고, 팀 내 최고 평점인 8점을 부여받았습니다.




기성용의 활약이 더욱 특별했던 이유는 스완지시티가 맨유를 상대로 역사상 처음으로 더블(홈과 원정에서 모두 승리)을 달성했다는 것입니다. 기성용은 맨유와 정규리그 2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승리의 일등공신이 되었지요.



기성용 연봉도 주목

기성용의 활약에 기성용 연봉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성용은 현재 스완지시티의 중심 선수로 우뚝 섰는데요. 2014년 8월 스완지시티가 기성용과 4년 재계약을 맺었는데, 재계약 당시 기성용의 연봉이 공개되지 않아서 더욱 연봉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계약을 통하여 다시 한 번 입지를 확인한 만큼 연봉이 올랐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기성용 연봉은 최소 3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기성용의 활약을 보면서 선수의 연봉(몸값)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성용 한혜진 임신 자축
맨유전 기성용의 골은 또 다른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바로 한혜진의 임신 소식을 전한 것인데요. 기성용은 득점 후 엄지 손가락을 입에 무는 <젖병 세리머니>를 펼쳤습니다. 기성용 세리머니는 축구선수들이 아내가 임신했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에 펼치는 대표 세리머니입니다.



한혜진 측 또한 임신 사실을 인정하며 기쁜 사실을 알렸지요. 세계 최고의 축구팀 중의 하나라고 불리는 맨유전에서 골을 넣고, 골 세리머니로 아내 한혜진의 임신을 축하하는 젖병 세리머리를 펼쳤다는 것은 무척 특별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혜진 임신을 스스로 자축하는 멋진 세리머니였습니다.



기성용은 한혜진과 결혼 이후 더욱 성장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아내 한혜진의 내조로 인한 마음의 안정이 축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맨유 활약을 통하여 팀내에서 기성용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기성용 선수가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하는 축구 선수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맨유 기성용 골을 축하하며, 기성용 한혜진 임신 소식도 축하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