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천생연분 리턴즈, 후지이미나 문희준 뽀뽀. 최고의 마케팅 효과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천생연분 리턴즈, 후지이미나 문희준 뽀뽀. 최고의 마케팅 효과

카르페디엠^^* 2015.03.17 21:55

천생연분 리턴즈, 후지이미나 문희준 뽀뽀. 최고의 마케팅 효과

지난 2015년 3월 10일부터 과거에 큰 인기를 끌었던 천생연분을 새롭게 개편하여 천생연분 리턴즈로 방송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과거의 인기에 힘입어 방송이 되기 전부터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지상파가 아닌 케이블TV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이 되고 있음에도 대중들의 관심은 상당히 높은 것 같습니다. 천생연분은 연예인들의 커플 만들기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만큼 그에 대한 기대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천생연분 리턴즈 후지이미나 문희준 뽀뽀. 마케팅 효과!
2015년 3월 17일 방송분에서는 HOT 출신의 방송인 문희준과 배우 후지이미나가 게임을 하던 중에 진짜 뽀뽀를 하는 일이 발생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는 입으로 하트 종이 옮기기 게임을 하던 중에 하트가 떨어져 입술이 닿게 되었는데요. 가볍게 닿은 것이 아니라 입술과 입술이 정확하게 닿아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는 입술이 닿자 당황한 듯 고개를 돌렸고, 이에 문희준은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후지이 미나 역시 얼떨떨한 표정을 지으며 뭔지 모르겠다고 말을 했고, 문희준은 행복하다와 미안하다를 반복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문희준 후지이 미나 뽀뽀는 게임 도중에 일어난 대수롭지 않은 일이지만 두 사람이 입술을 닿았다는 것만으로도 대중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후지이 미나 문희준 뽀뽀 사건은 천생연분 리턴즈에게는 최고의 마케팅 효과가 되고 있는데요. 방송 후 천생연분 리턴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연예인 커플 짝짓기라는 프로그램 특성상 남녀의 스킨쉽이나 노출은 큰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아직까지 천생연분 리턴즈가 케이블 프로그램 특성상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제작진 입장에서는 이런 노출과 스킨쉽이 최고의 마케팅이 되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후지이미나 문희준 뽀뽀 순간


이번 뽀뽀 사건으로 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인 것 같은데요. 후지이 미나는 일본 국적의 배우로 현재 한국과 일본에서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천생연분 리턴즈를 통하여 이슈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본인의 이름을 더욱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노출 효과


예능 프로그램의 경우 방송에서 있었던 짧은 에피소드로 인하여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출연자들 역시 단숨에 화제가 되면서 인지도를 쌓을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려고 하지요. 한 번의 출연으로 연예인 인생을 바꿀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아무튼, 문희준 후지이 미나 뽀뽀 사건을 통하여 상대적으로 피해자(?)라고 할 수 있는 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천생연분 리턴즈라는 프로그램 역시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얻게 되는 것 같은데요. 천생연분 리턴즈의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를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